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현관문 표시 의미 빈집털이 표시 '아파트 현관문 표시 s 문표시 주의하세요'

현관문 표시 의미 빈집털이 표시 '아파트 현관문 표시 s 문표시 주의하세요'

 

현관문 표시 주의하라니 이게 도대체 뭔 일일까요? 대구시내 아파트 여러 곳에서 출입문에 특정 표시가 된 빈집털이 사건이 잇따라 발생했기때문인데요.집에 계신분들은 잠시 밖으로 나가서 아파트 현관문 표시가 S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진짜 무슨 영화와 같은 일이 벌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숨바꼭질이라는 영화에서 범인이 현관문 표시하면서 범죄를 저질렀는데 대구에서는 현관문 표시를 통해 빈집인지 확인하고 범죄를 계획한것입니다. 그리고 범죄를 저지른 곳에서는 S자표시를 $표시로 바꾸기까지 하였습니다. 범인은 다시 범죄현장에 나타난다고 하던데 그런건가요? 대담하네요.

 

 

아파트 현관문 표시 절도 네건이나 발생하다

 

 

대구에서 최근 아파트 네 곳이 도둑에게 털리는 일이 발생하였는데요. 털린 집 아파트 현관문 표시가 있었습니다.바로 달러 표시가 있었는데요.이미 털렸다는 표시인것이죠.털리기전에는 S표시 털고 나면 $표시를 하는것입니다.

 

 

현관문 표시 절도 S 문표시 확인하자

 

 

같은 라인에 도둑이 들지 않은 집 중에서도 초인종이나 현관문에 S 표시가 그려진 집이 있었는데요. 이런 집들이 용산동 아파트는 2곳, 구암동 아파트에는 5곳이었습니다.그러니 대구 사시는분들 중에서 현관문 주변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아파트 현관문 표시 절도 범죄 두명 이상?

 

 

며칠 전부터 수상한 사람 2명이 왔다 갔다는 아파트 주민들의 진술 등을 토대로 범인이 2명 이상일 가능성을 염두해두고 있는데요. 하지만 범인을 특정할만한 뚜렷한 단서는 나오지 않고 있으며 특히 현관문이나 잠금장치의 파손 흔적도 없었습니다.


경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집주인들이 도난 사실을 뒤늦게 알고 신고할 정도로 범인들이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며 "CCTV 기록 분석 등을 통해 범인을 특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정말 소름끼치는것은 범죄를 저지르고 다시 돌아와서 표시를 바꿨다는것입니다.

 

아파트 현관문 표시 의미 S는 빈집 $는 털린 집

 

 

현관문 표시는 문에도 할 수 있지만 초인종이나 주변 곳곳에 어디에서나 있을 수 있습니다.이걸 보면 완전 구석진 곳에 S표시를 한 것이 보이죠.이렇게 S표시 되어있는곳은 낮에 사람이 없다는것입니다.그렇기에 범죄의 대상이 되었던것이구요.

 

 

그리고 집을 털어서 성공을 하면 다시 돌아와서 저렇게 짝대기를 그어 달러표시 $ 표시를 만들었던것입니다.

 

 

 

 이 집은 초인종 부분에 보면 달러 표시가 되어있는게 보이네요.저는 이거 보면서 되게 소름끼쳤는데요.나도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가 왔다가고 현관문 표시 남겼다고 생각해보세요.그리고 며칠 후 집이 털렸는데 또 다시 와서 털었다고 또 표시를 남기고 갑니다.

 

 

아파트 현관문 표시 범죄는 동일인으로 보고 있는데요.같은 모양이고 네임펜으로 적혀있다는 증거때문인데 어쨌든 지금 당장 현관문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