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미미박스 아이섀도우 가격 포니 미미박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미미박스 추천인)

미미박스 아이섀도우 가격 미미박스 포니 아이섀도우 팔레트 (미미박스 추천인 ZMNJSF )

 

미미박스 포니 아이섀도 팔레트가 1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원래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였지만 주문폭주에다가 미미박스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서 결국 미미박스 포니 아이섀도 팔레트 행사는 연장이 되었습니다.브라운 계열이여서 올 가을 사용하기 좋은데요.아이섀도우 필요한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보세요.단 배송비 2500원이 붙어서 결국 미미박스 아이섀도우 가격은 12500원이지만요.또한 배송도 지금 주문하고 보니 10월 2일 이후이더라구요.1시 50분 이후부터 주문한분들 경우 일주일이 넘게 걸리겠네요.회원가입 하고자 하는분들중에서 미미박스 추천인 코드 필요한분들은 ZMNJSF 넣어주시면 됩니다.미미박스 추천인 코드를 넣게 되면 2천포인트를 받게 되는데 미미박스 구입할때 현금으로 쓸 수 있거든요.게다가 미미박스 추천인 넣고 구매 이후에는 또 3천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그런데 미미박스 포인트 경우 앱에서는 2천점까지만 가능하고 앱으로 주문해야지만 5천점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하세요.

 

 

미미박스 포니 아이섀도 팔레트 할인행사중

 

 

원래 가격은 2만원이지만 이번 행사로 반값인 1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것인데요. 색상은 총 8가지로 일반적으로 4구 팔레트가 아무리 저렴해도 1만원때인것에 비하면 확실히 반값은 맞는것 같네요.

 

 

미미박스 아이섀도우 가격 미미박스 포니 아이섀도 팔레트 구입은?

 

 

저는 1시 30분 넘어서 들어갔는데 사이트 접속 자체가 힘들더라구요.결제에서 넘어가지도 않고 결국 결제가 되었는데 제대로 된 결제가 아니여서 취소가 되었고 2시 넘어서 간신히 구매를 했네요.그래도 지금은 기간도 연장되었고 사이트 접속 나름 원활합니다.그러니 지금 들어가시면 쉽게 구입하실 수 있을꺼예요.

 

 

제품 전체적인 샷인데요.어떠세요? 뭐 화려하지는 않지만 모던하고 심플합니다. 블랙 케이스도 마음에 들고 색상도 상당히 무난합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들로만 잘 구성이 되었더라구요.

 

 

플래시 off 상태에서의 발색샷인데요.펄 상태도 좋아보이고 발색력도 상당히 좋네요. 컬러 조합도 잘 해놓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괜찮은 구성인데요.저는 최근에 쓰던걸 다 써서 바꿔야하는데 못 바꾸고 있다가 이거 보고 구입을 했는데 번짐 별로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 가장 큽니다.어쨌든 저처럼 아이섀도우 구입하고자 했던분들은 오늘 자정까지는 1만원에 구입할 수있으니 구입해보세요.

 

 

 

 

 

미미박스 주문하기 전 회원가입은 필수 미미박스 추천인 코드

 

 

 

아이섀도우 24일까지이니 필요하신분들은 서둘러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다 가능하고 앱 다운 받아서 결제하면 기본 2%에 3% 추가적립까지 된답니다.

 

미미박스 구매 후기

 

 

 

 

 

 

미미박스 추천인 코드 집어넣으면 포인트 지급

 

 

미미박스 회원가입할때 미미박스 추천인 코드 필요하신분들은 미미박스 추천인 코드 ZMNJSF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미미박스 추천인 코드 넣고 물건 구입하고 결제할때 아래 보면 미미포인트 사용이라고 되어있는데요.여기서 원하는 금액 넣고 사용하기 버튼 누르면 결제할때 포인트 금액이 차감 됩니다.하지만 미미박스 추천인 코드 넣지 않으면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