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로또 1등 당첨 꿈,로또1등 당첨자 후기 꿈이 비법? 로또 1등 당첨지역 로또 명당은?

로또 1등 당첨 꿈,로또1등 당첨자 후기 꿈이 비법? 로또 1등 당첨지역 로또 명당은?

 

로또 1등 당첨 꿈은 무엇일까요? 로또 1등 당첨자 후기를 보니 조상꿈이 로또 1등 당첨 꿈이였다고 하는데요.로또 1등 당첨되고자 하는분들은 조상꿈을 꾸면 꼭 로또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로또 1등 당첨 꿈만큼 항상 화제가 되는것이 있는데요.바로 로또 1등 당첨지역 로또 명당 자리인데요. 로또 1등 당첨이 잘 되는 명당은 줄 서서 기다리는것부터 만만치가 않더라구요.우선은 로또 1등 당첨 꿈 어떤 꿈들이 있는지부터 알아봐야겠죠.

 

 

로또 1등 당첨자 후기 '로또 1등 당첨 꿈은?'

 

 

나눔로또가 작년 한 해 로또 1등 당첨자 16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로또 당첨 전에 꿈을 꿨다는 응답자 중 30%가 조상꿈을 꿨다고 밝혔으며 이어 동물꿈 19%, 대통령꿈 11%, 물이나 불꿈 8%, 재물꿈 8%, 숫자꿈 8%로 뒤를 이었습니다.

 

뭐 꿈을 꾸지 않고도 당첨이 되는 경우도 많았지만 30%가 넘게 조상꾸을 꾸고 1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하니 역시 로또 1등 당첨 꿈은 조상꿈이였군요.그러나 조상 꿈 말고도 좋은 꿈들이 있는데요.어떤 꿈을 꾸면 좋을까요?

 

 

로또 1등 당첨 꿈 '조상 관련 꿈'

 

 

조상님이 꿈에서 살아났다가 다시 죽는 꿈은 아주 좋은 꿈이랍니다.이전에 성취했던 것들을 다시 이룰 수 있게 된다..라는 것을 의미하거든요.

죽은 사람이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난 꿈은 무슨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면 원하는 꿈이 이루어지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이 입을 열어 말을 하면 사업이 번창하고 죽은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웃는 얼굴을 하면 몸에서 병이 사라진답니다.

조상이 주는 물건을 받는 꿈은 횡재를 하거나 생각지도 않은 돈이 들어옴을 암시합니다.예전에 로또 당첨된분이 조상으로부터 구슬을 받아서 로또를 구매하고 당첨이 되었다는 기사를 본 적도 있는데 로또는 조상꿈을 꾸고 당첨된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로또 1등 당첨 꿈 '돼지 관련 꿈'


돼지고기를 많이 사는 꿈은 뜻하지 않는 재물을 얻게 됩니다.

맷돼지를 잡는 꿈은 대학입학,고시합격등 뜻대로 일이 성사되는 꿈입니다.
돼지를 차에다가 실어서 우리에 넣은 꿈은 뜻하지 않는 재물을 얻게 됩니다.
돼지를 집에 몰고 들어오는 꿈은 돼지 꿈중에서 최고로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돼지우리를 치우다가 큰 돼지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복권에 당첨되는 꿈입니다.


로또 1등 당첨 꿈 '불 관련 꿈'

 

 

숲이나 언덕이 불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한다는 뜻입니다.
잔디에 불이 붙어서 번져나가는 꿈은 소원한 일이 뜻대로 잘 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집이 타고 있는 꿈은 사업이 잘 된다는 꿈입니다.

불속에서 사람을 구해주는 꿈은 명성을 얻거나 만약 불길이 내몸에 닿는다면 재물을 얻는 꿈입니다.

 

로또 1등 당첨 꿈 '돈 관련 꿈'

 

 

노름판에서 큰 돈을 딴 꿈은 노력한만큼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곗돈을 타오는 꿈은 재물.보험,예금.복권등을 의미하는데 이 꿈도 좋은 꿈입니다.
돈을 훔치는 꿈은 뜻박의 행운으로 기쁜일이 생길 수 있는데요.꿈에서는 나쁜짓인데 꿈 해몽은 좋다니 의외죠~

 

로또 1등 당첨자 후기 '로또 1등 당첨지역 로또 명당 어디?'

 


전국적으로는 부산 동구 범일동의 F판매점이 모두 25차례의 1등을 배출해 전국에서 가장 많았고, 이어 서울 노원구의 G판매점이 16차례, 경남 양산의 H판매점이 8차례로 로또 명당에 올랐는데요.이 곳들은 줄이 길어서 로또 구매하는것도 만만치 않은데 솔직히 이렇게 많은 사람이 방문하니 자연스럽게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지난 로또 1등 당첨지역은 어디였는지 알아볼까요?

 

 

지난 31일 제613회 나눔로또 추첨 결과 1등 당첨번호는 '7, 8, 11, 16, 41, 44'로 1등 당첨자는 9명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1등 당첨자들은 1인당 15억4983만원씩 받게 됩니다.

 

로또 1등 당첨지역으로는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굿프랜즈편의점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노다지복권방 ,인천 부평구 청천동 복권전문점 ,인천 부평구 부평5동 힘찬슈퍼 복권방 ,충남 아산시 염치읍 굿타임24아산석정점,광주 서구 풍암동 동키호테편의점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슈퍼복권나라 ,대구 수성구 매호동 월드,울산 중구 다운동 행운복권방 등입니다.

 

로또 1등 당첨 꿈도 중요하지만 로또 당첨되면 세금은 어떻게 될까요?

 

 

-복권당첨금은 기타 소득으로 분리과세 대상입니다.한마디로 복권당첨자의 근로소득·부동산 임대소득 등의 다른 소득과 합산해 종합소득 신고를 해야 하는 의무는 없다는 것이죠.그렇기에 복권당첨금 지급자인 은행으로부터 원천징수액을 차감하고 받으면 납세의무가 종결됩니다.

여기서 원천징수란 5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소득세가 과세되지 않습니다.허나 5만원 이상이라면 무조건 징수가 되죠.또한 당첨금액에서 복권 구입액 1000원은 빼주며 5만원 초과 3억원 이하일 경우 기타소득세 20%에 소득세의 10%인 주민세를 더해 22%의 세율로 원천징수합니다.그러고 보면 경품에서 당첨되었을때 재세공과금 내는 것과 비슷하지요.

하지만 3억원 초과분의 경우는 33%의 세율로 원천징수됩니다.쉽게 예를 들어볼까요? 만약 1등이 20억을 받게 된다면 우선 세금계산에서 복권 구입비 1,000원을 제하고 난 후에 3억원까지는 22%의 세금을 원천징수하니 6,600만원을 공제합니다.그러고 난 후에 3억원 이상이므로 기타 소득세 30%를 공제하고 주민세 10%를 더하면 6억이 조금 넘지요. 그러니 결과적으로 이 세금을 20억에서 제하면 14억정도를 받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로또 1등 당첨 누구나 꿈꾸지만 로또 1등 당첨되기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습니다.하지만 로또 1등 당첨 꿈이 대부분 조상꿈이라는것으로 보아 혹시라도 조상꿈을 꾸셨다면 로또 1등 당첨자들이 많은 로또 명당에 가서 한번 구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