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연애할때 여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best 5

연애할때 여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best 5

 

좋은 감정으로 연애를 시작하지만 가끔 상대방의 말때문에 상처를 입기도 하는데요.연애할때 여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best 5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사랑하는 상대를 위한 배려심도 중요하지만 상처를 입히는 말은 절대 하지마세요~ 좋았던 감정들이 깨질 수도 있습니다.

 

 

여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1.너 못 생겼다? 왜 그 모양이냐?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말은 예쁘다...라는 말이지만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은 못생겼다.너 왜 그 모양이냐? 등 외모에 관한 얘기들을 싫어합니다.좋은 얘기해주세요.외모 지적하지마시구요.

 

 

여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2.살좀 빼라,그만 좀 먹어라 돼지야

 

 

여자들은 몸매에 관해 예민할 수 밖에 없는데 뭐 먹을때마다 살좀빼라,그만 좀 먹어라..돼지 되겠다 등등 몸매 관련 지적하는분들 계시는데 밥 먹을때에는 개도 안 건드린다는데 왜 자꾸 옆에서 좋지도 않은 소리를 하는것일까요?

 

여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4.너네 가족은 왜 그러냐? 니 친구들은 또 왜 그래?

 

 

여자들은 가족과 친구를 자신과 동일시하는 경향이 많기에 이런말을 좋아하는 여자는 없습니다.남자도 마찬가지이겠지만요.절대 가족과 친구는 건들지마세요.

 

여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4.여자가 왜 그러냐?

 

 

 말끝마다 여자가 왜 그러냐? 여자가 조신하지 못하게 왜 그러냐? 칠칠맞게 여자가 왜 그러냐? 귀가 아플정도입니다.도대체 여자는 여성스러워야 여자인걸까요?

 

여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5.쟤 이쁘네.쟤가 너보다 더 예쁘네

 

 

앞에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다른 사람을 보면서 쟤 예쁘네...어~쟤도 예쁘네요..너보다 천배 백배 더 예쁘다...라면서 하는데 그 어떤 여자가 듣기 좋을까요? 특히 자신의 여자를 다른 사람과 비고해서 깎아내린다면 여자는 마음의 상처를 얻습니다. 남자가 농담이라고 뒤늦게 수습을 해봐도 이미 상처가 난 마음은 치유 할 수 없습니다.

 

연애할때 좋은말만 하고 좋은 얘기만 하면 좋겠지만 사람이란 자신도 모르게 남에게 상처를 입히는 말을 내뱉을때도 있습니다.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는 말은 하지 않는게 좋겠죠. 그 말을 듣는 사람도 그리고 그 말을 한 사람도 결국 상처입게 될테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