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지혜│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 5가지 간단한 발냄새 제거방법은?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 5가지 간단한 발냄새 제거방법은?

 

신발을 벗었을때 올라오는 지독한 발냄새 난감한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요.건강 정보 사이트 ‘멘스 헬스(Men’s Health)’에서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 5가지를 공개하였습니다.발냄새때문에 고민이라면 또는 가족 중 누군가의 발냄새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다면 간단한 발냄새 제거방법으로 지독한 발냄새 없애시길 바랍니다.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발냄새 제거 방법 1.소금물에 담가라

 

 

소금은 피부에서 습기를 빼내 피부에 사는 세균의 양을 줄여주는데요. 따뜻한 물에 소금을 탄 뒤 발을 20분 동안 담그는 것을 2주 동안 매일 하면 발 냄새를 잡을 수 있습니다.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발냄새 제거 방법 2.식초를 넣어라

 

 

식초는 소금처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재료죠? 이것도 마찬가지로 대야에 물을 넣고 식초를 탄 뒤 1주일 동안 매일 30분씩 발을 담그면 됩니다.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발냄새 제거 방법 3.홍차 물을 사용하자

 

 

차 속에 있는 산은 땀구멍을 닫아 흘리는 땀의 양을 줄이며 자연 항생제로 발에 있는 세균을 퇴치하는 작용을 하는데요.홍차 티백 2개를 적당량의 물에 넣고 15분 끊인 뒤 찬물을 타서 발을 30분 정도 담그면 됩니다.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발냄새 제거 방법 4.양말은 신중하게 선택하자

 

 

발냄새가 심한분들은 아무 양말이나 신으면 안됩니다.특히 나일론 같은 물질을 발 주위에 습기를 가두기에 절대 신으면 안되구요.꼭 면직물로 된 양말을 신으셔야지만 발이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특히 땀 많이 흘리는분들 계시죠.이런 분들은 양말 한켤레를 가지고 다니면서 중간에 한번 갈아서 신어주는게 좋습니다.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발냄새 제거 방법 5.파우더를 사용하자

 

 

파우더? 왠지 고가의 냄새가 솔솔 풍기지만 절대 비싼 파우더 구입할 필요없습니다.옥수수를 갈아서 만든 녹말가루만으로도 습기를 제거해서 발냄새 없애는데 효과적인데요.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독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 생각보다 간단하죠.그러니 발냄새로 고통을 받고 있거나 주변에 누군가가 발냄새가 심하다면 발냄새 제거방법을 통해 쉽게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