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꽃보다 청춘 나스카라인,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유희열 라마 인형 구입은?

꽃보다 청춘 나스카라인,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유희열 라마 인형 구입은?

 

어제 꽃보다 청춘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유희열 라마 인형과 나스카 라인이였는데요. 꽃보다 청춘에서 유희열이 라마 인형을 하나 구입했는데요.유희열 라마 인형은 꽃보다 청춘 기자간담회때 등장을 했었는데 어제 3회에서 구입하는 모습이 나오더라구요.유희열 라마 인형에 에로메스라는 이름까지 지어주고 예고보니 무슨 애완동물처럼 함께 하는 모습들이 많이 포착이 되더라구요.그리고 나스카라인은 말로만 들었지만 실제로 본다면 어마어마할꺼 같네요.꽃보다 청춘 나스카라인과 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 어떤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보다 청춘 등장한 유희열 에로메스 라마 인형 너무 예쁘게 생겨서 라마 인형 구입하려고보니 유희열 라마 인형과 비슷한것은 없네요.대신 다른 종류의 라마 인형은 많았는데요.아무리 봐도 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만큼 예쁜것은 없는것 같습니다.그래도 인터넷에 라마 인형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라마 인형들이 등장을 하는데요.검색하다보니 모 사이트에는 페루에서 직접 구입한 라마인형 판다는 글이 올라왔는데 댓글 보니 반응이 인기폭발이네요.

 

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과의 첫 만남

 

 

 

꽃보다 청춘에서 유희열은 판초를 구입하러 들어간 상점에서 라마 인형을 발견 하게 됩니다. 운명적인 라마 인형과의 첫 만남이 이때 시작이 되는것이죠.꽃보다 청춘에서 함께 하고 있는 이적과 윤상은 판초 입어보느라 바쁜데 유희열은 라마 인형에 완전 마음을 빼앗겨버렸네요.

 

 

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 이름은 에로메스?

 

 

 

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인형 이름은 에로메스인데요...뭔가 야시꾸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름이네요.성별은 중성입니다.

 

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 '유희견의 새로운 연인'

 

 

유희견을 옆을 지키는 새로운 연인 라마 인형 언제나 늘 곁에 있는데요.저렇게 팔에 올려놓고 다니기도 하고...

 

 

낸시랭 고양이처럼 유희열 어깨에 턱 하니 올라가 있기도 합니다.

 

 

나쁜 아저씨들 얘기 듣지말라고 라마 인형에 말 거는 유희열의 모습이 너무나도 귀여운데요.방송에서 보면 가방에도 넣어가지고 다니고 뭐 찍을때마다 함께 하는 모습이 많더라구요.진짜 격하게 아끼는것 같습니다.

 

 

 

근데 유희열의 그런 마음이 이해가 되요.유희열 라마 인형 정말 순하고 예쁘게 생겼거든요.문제는 이것과 똑같은 라마 인형이 없다는게 문제지만요.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 인기가 높아져서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꽃보다 청춘 나스카 라인 구경해보자

 

 

어제 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만큼 인상적이였던것이 바로 나스카 라인인데요.나스카 라인은 사막 표면에 넓게 펼쳐져 그려진 수십 개의 서로 다른 이미지들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많은 것들이 양식화된 동물 형상으로, 이 중에는 나선형 꼬리가 달린 원숭이, 도마뱀, 벌새, 고래가 있습니다.

 

 

 꽃보다 청춘 나스카라인은 몇개를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었는데요. 고래부터 원숭이 개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나스카라인 지상화 1 고래 입니다.고래 보이시죠? 고래가 입벌리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나스카라인 지상화 2 우주인입니다. 약간 이티처럼 생겼죠?

 

 

나스카라인 지상화 3 원숭이입니다.솔직히 전 원숭이라고 얘기 안하면 잘 모를꺼 같아요

 

 

나스카라인 지상화 4 개입니다.다리 네개에 꼬리까지....

 

 

나스카라인 지상화 5 벌새인데요.70cm가 넘는다고 하네요.어마어마하죠`

 

 

나스카라인 지상화 6 거미입니다.

 

 

나스카라인 지상화 7 콘도르인데요.이건 크기가 다른것의 몇배네요.

 

날씨가 좋아서 더 선명하게 나스카라인을 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꽃보다 청춘 페루 여행은 그동안 떠났던 여행들과 조금 색달라서 더 좋은것 같네요.

 

꽃보다 청춘 나스카라인 '나스카라인은 어떻게 발견이 되었을까?'

 

 

나스카라인은 1930년대 비행기 조종사들에 의해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하지만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았죠.

 

 

땅 위에서 보면 그저 기다란 선들이거나 돌무더기를 쌓아놓은 정도로밖에 보이지 않았으니깐요.

 

 

하지만 나스카라인에 매료된 한 여인이 있었고 광대한 지역을 걸으면서 일일이 종이 자로 재고 도면에 옮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원숭이 하나 완성하는데 무려 10년이나 걸렸다고 하는데요.여성의 힘으로 정말 대단하죠.

 

 

나스카라인은 300미터 이상 상공에서 내려다볼때만 그 거대한 모습을 드러내는데요.30종의 동식물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우리가 꽃보다 청춘에서 봤던 나스카라인은 정말 일부에 지나지 않는것이였죠.

 

나스카라인은 비와 바람, 먼지의 피해를 적게 받는 이 지역의 독특한 기후 덕택에 이미지들은 몇 세기 동안 살아남을 수 있었는데요.앞으로도 나스카라인이 잘 보존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