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세계에서 가장 불친절한 도시 top 10 VS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 top12

세계에서 가장 불친절한 도시 top 10 VS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 top12

 

세계에서 가장 불친절한 도시는 어디일까요? 세계적인 여행잡지 Conde Nast Traveler는 최근 올해 세계에서 가장 친절하거나 불친절한 도시 리스트를 선정해 발표하였는데요.세계에서 가장 불친절한 도시로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가 뽑혔습니다.그렇다면 이와 반대로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는 어디가 뽑혔을까요?  뉴질랜드의 오클랜드와 호주의 멜버른이 공동 1위로 뽑혔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불친절한 도시 top 1~3위

 

 

1위.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번영한 상공업도시이지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알려졌지만, 안전 문제가 심각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2위. 프랑스 칸느의 경우 영화제로 모두에게 친숙한 도시지만 관광객에게 호의적이지 않은 태도와 불친절함이 문제가 되어 2위에 뽑혔는데요.10위권 순위를 보면 프랑스의 세 곳이 순위에 들었습니다.

 

 

3위. 러시아 모스크바인데요.뭐 말이 필요없는곳이죠.러시아 여행 계획 준비하시는분들 후기 들어보면 불친절하다..라는 말들이 정말 많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불친절한 도시 top 4~10위까지

 

 

나머지 순위도 살펴봐야겠죠.4위. 프랑스 파리이며 5위는 프랑스 마르세유,6위는 중국 베이징이 아시아 나라 중 불친절한 도시 top10에 포함이 되었습니다. 7위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8위는 이탈리아 밀라노 9위는 모나코 몬테카를로,10위는 바하마 나소가 차지하였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 top 1~3위

 

 

1위는 공동으로 호주의 멜버른과 뉴질랜드 오클랜드가 뽑혔는데요.호주인들의 성격이 친절하고 명랑하다고 하네요.그리고 Conde Nast Traveler에 의하면 뉴질랜드 오클랜드 사람들은 친절하고 유머러스하다고 합니다.

 

 

3위는 캐나다 빅토리아가 차지하였는데요.이름만큼 아름다운 도시인데다가 친절하기까지한 도시이네요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 top 4~12

 

 

친절한 도시 순위 4위는 미국 찰스턴이며 5위는 공동 순위로 아일랜드 더블린과 호주 시드니이며 7위는 캄보디아 시엠레아프입니다.8위는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이며 9위는 공동으로 미국 사바나와 스페인 세비야 세비야이며 11위도 공동으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가 순위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