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뱃살찌는이유,우리가 뱃살이 찌는 이유는 '뱃살을 만드는 음식 best 6'

뱃살찌는이유,우리가 뱃살이 찌는 이유는 '뱃살을 만드는 음식 best 6'

 

무심코 배를 잡았는데 뱃살 두께가 예사롭지 않을때가 있는데요.뱃살찌는이유는 뭘까요?우리가 뱃살이 찌는 이유는 뱃살을 만드는 음식때문이라고 합니다.먹기만해도 뱃살이 찌고 뱃살이 나오게 만드는 음식 6가지가 미국의 건강·의료 포털 웹 엠디(Web MD)를 통해 공개가 되었습니다.요즘 뱃살이 너무 나오는것 같다? 라는분들은 혹시 자신이 뱃살을 만드는 음식을 즐겨먹는것은 아닌지 곰곰히 생각해보셔야 될 꺼 같네요.뱃살찌는이유가 있기마련이거든요.

  

 

뱃살찌는 이유,뱃살을 만드는 음식 1.도넛

 


도넛 하나만 먹기는 섭하죠.먹다보면 2~3개 막 들어가는데요.도넛의 유혹에 빠지면 뱃살은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보통 도넛 한 개는 260칼로리나 되며 여러 종류의 도넛이 든 박스 한통은 3120칼로리라고 합니다.예를 들어 몸무게가 90㎏인 사람이 이 정도 열량을 소비하려면 40㎞를 달려야 한다는것인데요.뱃살이 걱정이라면 도넛은 멀리하세요. 

 

 

뱃살찌는 이유,뱃살을 만드는 음식 2.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으로부터 단백질과 칼슘 등의 좋은 성분을 얻을 수 있는데 아이스크림 경우 열량이 높습니다.토핑이 없는 바닐랑 아이스크림 반 컵이 230칼로리라고 하니 덥다고 아이스크림 계속 먹게 되면 뱃살이 찔 수 밖에 없겠죠.

 

 뱃살찌는 이유,뱃살을 만드는 음식 3.칩 or 과자

 


잡자칩,고구마칩 정말 다양한 칩들이 있는데요.칩 15개의 열량은 160칼로리라고 합니다.생각보다 얼마 안되네? 라고 할 수 있지만 문제는 양이죠. 얼마나 먹느냐에 따라 칼로리가 쑥쑥 높아진답니다.또한 과자 경우에도 뱃살 찌는데 일등공신인데요.과자 한봉지만 먹어도 어떤 과자는 천칼로리를 먹게 됩니다.. 

 

뱃살찌는 이유,뱃살을 만드는 음식 4.맥주


캔 맥주 한개(약 340g)의 열량은 약 150칼로인데요.맥주 자체만 따지면 칼로리가 얼마 되지 않지만 문제는 맥주와 같이 먹는 안주에 있습니다. 맥주와 함께 안주를 먹게 되면 열량이 늘어나기때문에 맥주를 드시고 싶다면 맥주 자체만 즐기시는게 좋습니다.

 

뱃살찌는 이유,뱃살을 만드는 음식 5.핫도그

 


치즈도그 한 개의 열량은 390칼로리이며 나쁜 지방이 8g 들어있다고 하는데요..최근에는 고열량의 핫도그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근데 핫도그만큼 뱃살을 만드는 음식이 있죠.바로 햄버거입니다. 제 주변에 햄버거를 매일 한개씩 먹었던분이 계신데 어느날 보니 살이 엄청 쪘더라구요.역시 밥 대신 이런 햄버거나 핫도그 먹는것은 뱃살뿐만 아니라 살 찌는 지름길인것 같습니다.

 

뱃살찌는 이유,뱃살을 만드는 음식 6.프렌치 프라이

 

 

감자튀김 햄버거 먹을때도 먹고 맥주 마실때도 먹고 집에서 간식으로 먹고....하지만 감자튀김을 많이 먹으면 칼로리 높은 햄버거와 비슷해집니다.그리고 대부분 햄버거 먹을때 감자튀김을 꼭 같이 드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그렇데 드시다가는 뱃살이 백과사전 두께만큼 되어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