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행복해지는 방법 6가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행복해지는 방법 6가지

 

매일 매일 사는게 힘들고 지치시나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행복해지는 방법 6가지가 있습니다.아주 사소한 습관만으로도 행복해진다는것인데요.지금부터 행복해질 준비가 되셨나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행복해지는 방법 공개합니다.

 

 

 

행복해지는 방법 1.슬픈영화를 보자

 

 

슬픈영화를 보면 행복해지기보다는 우울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오히려 슬픈 영화를 보며 눈물을 흘린 후에는 행복감이 더 커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행복해지는 방법 2.나이를 먹는것

 

 

나이를 먹으면 행복해진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신경 세포가 부정적인 것에 덜 민감해지기때문이라고 합니다.

 

행복해지는 방법 3.거짓미소

 

 

억지로 웃은 후에는 인위적인 스트레스를 가해도 웃지 않은 사람보다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는 실험결과도 있었는데요.그런말도 있잖아요.'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 이 말대로 거짓웃음도 거짓미소도 도움이 된다는것입니다.

 

행복해지는 방법 4.목요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힘겹게 보내고 난 후 찾아오는 목요일은 '신(新) 금요일'로 불릴 만큼 사람들의 기분을 행복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행복해지는 방법 5.아이들에게 얽매이지 말자

 

 

여성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찾으려고 하는데요.아이들에게 얽매이지 말고 아이들을 위한 일들을 줄여보세요.그리고 자신의 행복을 찾으세요

 

행복해지는 방법 6.신문읽기

 

 

빽빽한 글자가 적혀있는 신문이 행복해지는 방법이라니 조금 놀랍기도 한데요.하지만 신문을 읽으며 여가를 보내면 TV를 보는 것보다 더 행복해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었습니다.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행복해지는 방법 6가지를 통해서 조금 더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