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소름돋는 사진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장소 top 7'

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소름돋는 사진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장소 top 7'

 

올 여름 소름돋는 사진 공개합니다.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의 사진인데요.과연 어떤 장소들이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장소 top 7에 선정이 되었을까요? 저는 사진만 봐도 오싹한 기운이 느껴지는데요.직접 눈으로 보고 그 장소에 간다면 소름끼칠꺼 같습니다.

 

소름돋는 사진,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체르노빌 놀이공원'

 

 

원자력 발전소 사고가 일어난 체르노빌 놀이공원은 방사능 누출 사고로 계속 방치가 되었고 현재까지 방사능이 검출되고 있어 통제되고 있는 곳입니다.

 

소름돋는 사진,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세들렉 납골당'

 

 

이 곳은 체코에 위치한 쿠트나 호라 교외의 교회 납골당인데요.흑사병과 전쟁으로 인해 버려진 해골 824만개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소름돋는 사진,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일본 자살의 숲'

 

 

 이 곳은 워낙 방송에서도 많이 나온 곳인데요.이 숲에서는 나침반도 작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름돋는 사진,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토고 동물 부적 시장'

 

 

 아프리카 토고 공화국의 동물 부적 시장으로 부두교인들이 행하는 의식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소름돋는 사진,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멕시코 인형의 섬'

 

 

 어마어마한 인형들로 공포 분위기를 연출하는 멕시코 인형의 섬은 인형을 마치 시체처럼 걸어놓아 더 으스스하고 무섭게 느껴지네요

 

소름돋는 사진,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일본 군항섬'

 

 

 군함섬은 한국인들이 강제로 끌려가 학대와 죽음을 당한 곳으로서 섬의 생김새가 군함을 닮아 군함선이라 불리우는 것입니다.

 

소름돋는 사진,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한국 곤지암 정신병원'

 

 

곤지암 정신병원은 경기도 광주시 신대리라는 마을에 있는 곳으로서 원래 이름은 남양신경정신병원이라고 합니다.

 

 

 

이 병원을 둘러싼 괴소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우선은 사람이 이유없이 죽어 나가는 바람에 병원이 폐쇄가 되었다는 얘기도 있고 병원장이 정신병을 앓았다,병원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왔다.등이 있었는데 병원 설립 당시에 급수랑 하수처리에 난항을 겪어서 폐쇄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고 소유주가 미국으로 이민을 가면서 건물이 그대로 방치 된 거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소름돋는 사진,세계에서 가장 소름돋는 7곳 알아보았는데요.그냥 쓰윽 봤을때에는 별로 느낌이 안 오는데 유심히 쳐다보세요.뭔가 좀 느낌이 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