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늘어지는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 ' 팔뚝살빼기 운동법,팔뚝살 빨리 빼는 법'

늘어지는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 ' 팔뚝살빼기 운동법,팔뚝살 빨리 빼는 법'

 

날씨가 더워지면 가장 신경쓰이는것은 늘어지는 팔뚝살인데요.늘어지는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간단한 팔뚝살빼기 운동법으로 올 여름에는 날씬한 팔뚝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팔뚝살은 대부분 피하지방으로 되어있다보니 팔뚝살 찌는것은 쉽지만 팔뚝살 빼는 법은 어렵기 마련인데요.팔뚝에 살이 찌는 원인은 운동량 부족과 잘못된 자세로 인해서라 할 수 있습니다.손이나 팔꿈치 아래부분은 움직임이 많지만 어깨나 팔뚝 부위는 잘 쓰지도 않는데다가 운동을 하지 않으면 거의 사용하지 않기에 움직임이 덜 하니 다른분위보다 살이 찔 수 밖에 없는것이죠.

 


게다가 장시간 구부정한 자세로 컴퓨터 앞에서 키보드 치면서 앉아있는것도 팔뚝을 붓게하고 찌게 만들 수 있으므로 컴퓨터 앞에서 장시간 일하는분들은 팔뚝살 조심하셔야합니다. 팔뚝살은 찌기 시작하면 급속도록 찌게 되나 쉽게 빠지지는 않거든요.


늘어지는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팔뚝살빼기 운동 '빨리 걸으면서 팔 휘두르기'


 


팔뚝살 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운동장 걸을때 빠른걸음과 동시에 팔을 힘차게 휘둘러주는것인데요.이때 단순한게 팔을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직각이 되게끔 올리는것이 중요합니다. 제 주변에 이렇게 해서 살도 빼고 팔뚝살도 뺴신분이 있는데요.보기에는 뭐 저렇게 팔을 휘두르나? 할 수 있지만 효과는 정말 최고더군요..

 

그래서 저도 따라해봤는데 처음에 모양새도 이상하고 한 시간 정도 그렇게 걷다보면 그 다음날 팔이 뻐근한데 계속 하다보니 힘들지도 않더라구요.쉽게 설명하자면 학창시절 벌 받을때 앞으로 나란히 하잖아요. 그 정도 높이로 팔을 휘둘러주셔야합니다.

꾸준히 일주일만 1시간씩만 해줘도 팔뚝살뿐만 아니라 상체가 아주 예쁘게 빠진답니다.

 

 

이때 양손에 물을 꽉 채운 500㎖ 물병이나 아령을 들고 하면 더욱 효과적이랍니다.허나 처음부터 무리하면 그 다음날 팔이 뻐근해서 생활하는데 지장이 생깁니다.

 

 

늘어지는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팔뚝살빼기 운동 '펭귄운동'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바로 펭귄운동입니다.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양팔을 몸통 옆쪽으로 펼친 다음 손목은 지각이 되게 만들어줍니다. 그 상태에서 손목을 앞으로 뒤로 반복해서 꺽어주면 되는데 이 동작을 옆으로 위로 앞으로 한 방향식 8회 정도 반복해주세요.

 

늘어지는 팔뚝살빼는 운동 방법,팔뚝살빼기 운동 '자세가 중요하다'

 

 

우선 자세부터 바꿔야합니다. 가슴을 쫙 펴고 앉아보세요.처음에는 조금 어색하고 다시 자세가 풀어질 수도 있지만 이렇게 가슴을 쫙 펴고 앉는 바른 자세는 어깨나 등 근육의 혈액순환을 도우며 지방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기때문에 팔뚝살이 생기는 것을 막아줍니다.그러니 평소에 구부정하게 앉아있는분들은 지금 당장 자세를 펴주세요..

 

늘어지는 팔뚝살빼는 운동 방법,팔뚝살빼기 운동 '기지개만으로도 가능하다?'

 


바른 자세말고도 간단하게 팔뚝살 빼는 방법이 있는데요. 가장 먼저 아침에 일어나면 기지개를 크게 켜세요.기지개는 근육과 신경을 자극하고 몸을 이완시켜서 신진대사를 도와주거든요.

 

늘어지는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 ,팔뚝살빼기 운동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바로 꾸준하게 하는것이랍니다. 하루 한번 하고 그 다음날 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거든요.목표를 정하고 우선 일주일만이라도 꾸준히 해보세요.그리고 적응이 되면 한달정도 하시면 효과 보실 수 있을꺼예요.제 경험상 처음에는 티가 나지를 않는데 자켓이나 꽉 끼는 옷 입어보면 차이가 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