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이야기│

EBS어학 토익 성적 올리기,2014 토익시험일정,토익 초보 토익 700 넘기,EBS 영어 공부

EBS어학 토익 성적 올리기,2014 토익시험일정,토익 초보 토익 700 넘기,EBS 영어 공부

 

2014년 많은분들이 새로운 목표를 세웠고 그 목표를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을 하고 계실텐데요.대학생이나 직장인분들에게 중요한 것 중의 하나는 스펙 쌓기이고 토익 성적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데요.

 

 

막상 독학으로 할려니 어디서부터 해야될지 모르겠고 감이 안 잡힐때에는 EBS어학의 도움을 받아보는것도 좋을 듯 싶은데요.목표 점수를 세우고 그에 맞게 계획적으로 공부하는것도 토익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공부 방법이랍니다.

 

손가락 버튼 꾹 눌러주세요~

 

 

저도 예전에는 토익은 고등학교때 영어 시험 보는것과 뭐가 다르겠어? 라는 생각으로 공부도 안하고 그냥 시험 치루고 성적 본 후 아~내가 생각했던것과는 다르구나..했던 기억이 나네요.

 

 

토익시험 요령이 필요하다

 

 

토익이라는게 약간의 요령만 조금 터득해도 점수 올리는게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습니다. 본인의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몇가지 문제들 경우는 요령만 알아도 풀수 있는것들이 있거든요.

 

 

EBS어학 토익 박살내기는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분들에게 좋은데요.작년 대기업 토익 커트라인 평균 점수가 705점이라고 하니 기본적으로 영어 실력이 있는분들은 750을 목표로 계획을 세우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하지만 나는 영어랑 담 쌓고 지낸지 기억도 안난다..영어가 뭐냐? 하는분들은 550점 목표로 차근차근하시길 바랍니다.기본이 없는 상태에서 무턱대고 해봤자 그렇게 점수는 잘 오르지는 않거든요.


토익 목표 점수 750

 

 

2개월 단기집중반이 있고 4개월 정규 기본반이 있는데요. 빠르게 토익점수를 올리고자 하는분들은 2개월 단기 집중반이 좋겠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면 굳이 힘들게 2개월 단기 집중반 선택하시고 헤매는것보다는 차라리 4개월 정규 기본반 신청하고 차근차근 배우는게 훨씬 더 좋습니다.

 

2개월이면 어떻게 보면 길기도 하지만 하다보면 짧게 느껴지는데 문제는 배운것은 얼마 없는데 며칠 안남으면 괜히 조급해지고 더 공부하기 싫어지는게 사람 마음이잖아요.그러니 4개월 잡고 열심히 해보시길 바랍니다.

 

 

 

LC경우 총 40강이고 RC도 총 40강인데요.현재 얼마나 인기가 많으면 교재가 일시 품절일까요...하지만 제본하여 보내준다고 하니깐 교재 못 받는거 아니야? 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모든 강의는 총 80강의로 되어있는데요.정가는 23만9천원이지만 현재 50% 할인 된 가격 11만9천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4개월에 토익 인강을 이 가격에 배울 수 있다는것은 정말 좋은 기회인데요. 행사 기간은 2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입니다.

 

EBS어학 추가혜택 살펴보면...

 

 

현재 토익 정기 응시권 증정은 선착순이여서 마감이 되었지만 다른 추가혜택은 모든 증정이 되고 있는데요. EBS 포인트 1만점 적립해주는 혜택과 수강기간을 10일간 연장해주는 혜택도 증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하면 단어장을 증정하는데요.바로 주는것이 아니라 매주 월요일날 배송이 됩니다.

 

EBS어학 토익 왜 좋은가?

 

 

EBS어학 토익은 출제 유형과 최신 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설명해주며 최신 출제 경향을 100% 반영한 실전문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또한 각 문제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문제풀이 전략을 제시해준답니다.

 

2014 토익 시험일정

 

 

2014 토익 시험일정입니다. 지금부터 2개월 강의를 들었을 경우 267회를 신청하는게 좋은데요. 시험 접수는 2월 24일 월요일부터 3월 27일까지입니다.4개월 정도 공부하고 시험 보실분들은 6월 29일 치뤄지는 시험이 좋은데요. 271회 시험은 4월 28일부터 접수가 가능합니다.그러니 시험 일정 잘 확인하시고 접수 잊지 마세요.접수는 인터넷 접수로 하시면 되구요.사진만 있으면 아주 쉽게 접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