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기능성화장품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능성화장품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3일만 사용해도 피부가 달라진다? 라는 말을 들으면 저는 과연 그럴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들지만 그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가뜩이나 겨울에는 피부관리를 조금만 소홀히해도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잖아요. 뭐 10대나 20대 초반의 분들은 그런 걱정 없는데...라고 할 수 있지만 20대 중반부터는 피부 노화도 진행이 되고 피부 탄력도 떨어지고 게다가 조금만 관리하지 않으면 바로 티가 나는것이 피부더라구요.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그래서인지 3일만에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다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세 자꾸 눈이 가는거 있죠. 그런데 디자인은 어디선가 많이 본 듯 한 느낌이예요. 모 브랜드의 유명 에센스 디자인처럼 보이거든요. 요즘 요런 스타일의 에센스가 인기가 많다보니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이고 있는데 과연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도 그런 에센스들과 같은것일까요? 아니면 완전 다른 스타일의 에센스일까요?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http://www.iope.co.kr/

 

에센스 추천 바이오 에센스

 

1.아이오페만의 바이오 인큐베이팅 핵심 바이오 기술을 통해 바이오 항산화 효소를 안정적으로 재현하였으며 바이오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바이오 리독스가 93.7% 함유되어있는 에센스랍니다.

 

2.피부 활동성이 저하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수액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친화적이어서 자극을 완화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주고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3.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 투명한 피부빛을 되찾아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케어하여 피부 컨디션이 좋은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완성시켜줍니다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이 제품 같은 3일만 사용해도 피부결이 정리가 되고 붉은기가 완화된다고 하는데요. 저도 항상 붉은기가 고민이여서 화이트닝 제품을 써보기도 하는데 그건 일시적으로 하얗게 보이는 효과는 있지만 그렇게 붉은기 완화에는 도움을 주지 못하더라구요. 그런데 3일만 쓰고 그렇게 효과가 좋다고 하니 저도 조만가 지금 쓰고 있는 제품들 다 써보면 한번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로 갈아타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3일만에 효과가 나타나는지도요.

 

헌데 100억 판매되었다는것을 보면 그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스럽다는 것인데요.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수액타입이여서 지성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에게도 아주 좋겠습니다. 이런 제품들이 흡수율이 상당히 빠르거든요.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아이오페 연구진은 25일간 빛,온도,물,공기를 제어하는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을 통해서 항산화 효소 배양에 성공하였으며 이렇게 탄생한 피부 친화적인 바이오성분인 바이오 리독스가 바이오 에센스에 함유되어서 피부 상태를 빠른 속도로 개선시켜준다는것인데요.아무래도 나이 먹으면 피부 재생 능력도 떨어지고 한번 손상된 피부는 쉽게 되돌릴 수가 없는데 이 제품 같은 경우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준다고 하니 그런쪽으로 피부 고민을 하고 계신분들에게 좋은 제품일꺼같네요.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궁금해요

 

1.사용하던 에센스 대신 써도 될까요?

 

바이오 에센스는 다른 에센스를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스킨 다음에 꼭 써야 하는 필수 에센스랍니다.

 

2.화장솜에 사용해야 될까요?

 

바이오 에센스는 흡수율이 좋은 수액 타입의 에센스이기에 수분 흡수력이 뛰어난 화장솜을 세 손가락 사이에 끼우고 제품을 충분히 적셔 사용했을때 제품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컨디션을 단숨에 끌어올려 줍니다

 

바이오 에센스의 효과 및 사용방법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설문대상이 총 20명이라는것이 조금 아쉽지만 이 결과를 보면 3일만 사용해도 피부 보습력도 좋아지고 건조한 피부 고민도 해결이 되었다는데 만족했다는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바이오 에센스 사용방법은 소프너 사용 후 화장솜을 가운데 손가락에 끼워서 1회 사용분 3m를 충분히 적셔준 후 얼굴의 볼과 이마 등의 넓은 부분부터 시작하여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을 향해 천천히 정성스럽게 닦아주듯이 가볍게 두드리면서 흡수시켜줍니다.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피부 칭찬 스토리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많은분들이 사용후 다른 사람에게 피부가 좋아졌다는 칭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여자에게 피부 좋다고 칭찬 받으면 그 보다 더 기쁜게 어디있겠어요...피부때문에 고민인분들 이번 기회에 바이오 에센스 사용해보시고 피부 좋아졌다.라는 칭찬 한번 받아보세요.

 

피부관리 필수 에센스 추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아리따움에서는 2013년 1년동안 아리따움 VIP 멤버쉽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바이오 에센스 본품 증정 및 연간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요. 이 혜택들을 받으려면 아리따움 VIP 멤버쉽 회원에 등록을 하셔야한답니다. 한번 등록하면 제품부터 할인혜택까지 다양하게 받을 수 있으니 아리따움 자주 들리는분들은 이번 기회에 등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