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먹거리┘

연말 술자리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연말 술자리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연말이다보니 여기저기 불려나가서 정신이 하나도 없는데요. 그래도 그 해의 마지막날에는 전 꼭 가족과 함께 보낸답니다. 이건 절대적으로 지켜야 되는 가족의 약속이거든요. 가끔은 다른 사람들처럼 멀리 해돋이도 보러 가고 싶고 콘서트도 보러가고 싶은데 이 약속은 깨면 안되는것이기에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연말 술자리에서는 술이 빠질 수 없는데요. 저희 가족은 부모님께서 술을 잘 못 드셔서 그런지 저와 동생도 잘 마시지 못하는데요. 2캔만 있어도 네 식구가 충분하답니다~^^

 

취할려고 마시는게 아니라 맛있게 마실려고 술을 마시거든요. 요즘에 저희 가족을 사랑을 받고 있는 술은 하이네켄인데요.한 때 수입맥주에 푹 빠져서 종류별로 하나씩 구입해서 맛을 보았는데 저희 가족의 입맛에는 하이네켄이 가장 잘 맞더라구요. 남들 다 맛있다는것도 입에 안 맞고....사람 취향이라는게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하이네켄이 부드럽고 쓴맛도 심하지 않고 끝맛도 깔끔해서 굉장히 좋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이거 아주 시원하게 넣어뒀다가 마시면 아주 끝내줍니다.

 

 

저희집 홈바에는 항상 하이네켄이 있는데요. 그런데 그렇게 술을 마시는 사람이 없다보니 2~3개 정도만 냉장고에 넣어두고 있답니다.가끔 술이 땡길때가 있거든요.

 

 

특히 치킨 배달 시키면 절대 맥주가 빠지면 안돼죠. 그렇다고 많이 마시는것도 아닌데 알코올이 살짝 들어가면 뭔가 기분이 달라져요.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하이네켄 좋아하는분들이라면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또한 마음에 드실텐데요. 지난 12월 3일 출시된 지난해에 선보였던 리미티드 에디션보다 더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돌아왔거든요.

 

 

무엇보다도 2013 리미티드 에디션은 open your world의 두번째 에피소드이자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에디션으로 하이네켄이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과거와 현재의 놀라운 이야기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답니다. 특히 각각의 스토리들은 알루미늄 바틀의 곳곳에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가치를 담은 4가지 테마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paris 1889

 

paris 1889에는 하이네켄에 있어 뜻 깊은 역사가 새겨져 있는데요. 병 전면을 감싸는 실버 컬러에 수 놓아진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수놓아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 프리 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였으며 이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는 바틀 전면의 로고에 새겨져 있답니다.

 

 

Amsreredam 1931

 

하이네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Red Star에 얽힌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데료. 별이 가진 다섯 개의 꼭지점은 맥주의 자연 성분인 보리,홉,물 하이네켄만의 A yeast,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나타내는것으로 amsreredam 1931의 전면 로고에 빈티지 느낌으로 새겨져 있답니다.

 

 

 

World 2013

 

2013년 탄생 140주년을 맞는 하이네켄은 넘버 원 프리미엄 맥주로 140년간 이어져 온 하이네켄의 정신은 하이네켄의 시그니쳐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에 140년간 지속되어 온 하이네켄의 다짐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world 2013위에 새겨졌습니다.

 

The Future

 

화이트 바틀에 앞/뒷면 각기 다른 디자인이 새겨진 The Future는 지난 겨울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으로 지난 140년간 하이네켄은 전 세계인들과 함게 해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담아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서 선정이 된 최종 2명의 작품이 한 쌍을 이뤄 2013 리미티드 에디션 The Future를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이 두 디자인은 미래를 이어주는 심볼로써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하는 하이네켄을 표현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네 종류를 한번에 모아보니 확실이 눈에 더 확 띄는데요.이 중에서 어떤게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깔끔한 화이트에 붉은 별이 인상적인 The Future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이네켄은 워낙 그린색이라는 인식이 머릿속에 박혀서 그런지 몰라도 반대되는 느낌이여서 괜찮더라구요.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어디서 구입해야될까?

 

 

 

근데 이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연말에 가족과 함께 하는 술자리에서 분위기 좀 낼려고 구입할려고 하니 판매중인 매장이 따로 있더라구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마트에는 다 있는 줄 알고 갔더니만 없더라구요.괜히 헛수고 했습니다.그러니 구입하고자 하는분들은 어디서 판매중인지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하는 Become a star (비컴 어 스타)이벤트

 

 http://www.heineken.com/kr/ko/2013-heineken-limited-edition/become-a-star-event.aspx

http://www.hrk123abcd.com/kr/play/lmt_edition/mobile/lmt_edition_regist.asp

 

GQ,W등 대표 패션 매거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Become a star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이벤트 참여방법은 사진을 찍고 하이네켄 웹이나 모바일 사이트에 사진을 올리면 되는데요. 응모한 사람들중 하이네켄에서 추첨한 10팀은 하이네켄 페이스북에 공개가 되며 페이스북 '좋아요' 1번에 1점 공유하기 1번에 2점으로 합산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사진의 주인공 4팀이 최종 당첨이 된답니다.

 

이벤트는 12월 23일까지 진행이 되며 1차 당첨자 10팀은 12월 24일에 발표가 나고 최종 당첨자는 12월 28일에 발표 됩니다.

 

하이네켄의 미래를 직접 디자인해라

 

 

하이네켄이 지난해에 이어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remix our future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퓨처 바틀에 자신의 디자인을 입히는것으로 페이스북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심사를 통해서 상위 입상한 30팀은 2013년 4월9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되는 밀란 디자인 위크의 하이네켄 쇼 케이스를 통해 전시가 되며 이 중 심사위원 평가와 디자인 위크를 찾은 대중들의 투표로 선정된 최종 우승작은 디자이너의 이름과 함께 디자인 위크 기간 특별 전시가 되며 2013년 12월에 출시되는 2014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 소개됩니다.

 

진행 기간은 2013년 2월 28일까지이며 top30 선정 및 전시는 2013년 4월 9일에서 14일까지고 최종 우승 디자인 발표는 2013년 4월 13에 있습니다.

 

http://apps.facebook.com/heineken_ltded/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영상 보기

 

http://www.heineken.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