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리서치앤리서치 온라인 패널 가입하자 '인터넷으로 돈벌기,집에서 용돈벌기'

리서치앤리서치 온라인 패널 가입하자 '인터넷으로 돈벌기,집에서 용돈벌기'

 

리서치앤리서치는 누구나 쉽게 집에서 인터넷으로 용돈벌이를 할 수 있는데요.복잡하고 어려운것이 아니라 간단한 설문에만 응해주시면 시간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고 메일주소로 오기때문에 학생이나 주부 또는 직장인분들도 쉽게 할 수 있답니다.

 

리서치앤리서치 온라인 패널 인터넷으로 돈벌기,집에서 용돈벌기


 

가입할때 조건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14세 이상이여야지만 가입할 수 있고 이메일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됩니다.조건도 까다롭지 않은데요.

 

리서치앤리서치 온라인 패널 인터넷으로 돈벌기,집에서 용돈벌기

 

패널로 가입을 하면 각종 설문조사에 응답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되는데요.설문조사는 메일로 오게 되고 이것에 대한 의견과 생각을 표현하면 그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받게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포인트가 차곡차곡 쌓이다보면 금액이 커지겠죠.이때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포인트를 교환해서 받으면 되는것이죠.

 

그러니 패널로 가입하시면 앞으로 메일만 자주 확인해주시고 설문조사 의뢰를 받으면 그것에 대한 답을 하고 포인트를 쌓고 모은 후에는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교환하면 되는것이죠.

 

리서치앤리서치 온라인 패널 인터넷으로 돈벌기,집에서 용돈벌기

리서치앤리서치 패널 혜택 보기

 

1. R 패널에서 제공하는 모든 조사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적립하신 포인트가 10,000포인트가 넘으실 경우, 해당포인트를 출금하실수 있습니다. 
3. 다양한 경품 조사에 응모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 본인이 궁금한 내용에 대해 조사 형태로 올려 여러 패널들의 의견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5. 좌담회 및 FGI 등 오프라인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참여하시면 사례금을 드립니다.
6. 진행되었던 조사들에 대한 조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부조사에 한함.)

 

 

금액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조금씩 모으다보면 모으는 즐거움도 꽤 있는데요. 약간의 시간만 들이면 누구나 쉽게 집에서 할 수 있기에 학생분들은 방학을 이용해서 한번 해보세요. 요즘 책 값도 비싼데 집에서 놀면 뭐해요? 책값이라도 벌어야죠~^^ 무엇보다도 이건 그냥 단순하게 메일로 설문조사 받고 설문 응답하고 포인트 모으는것이여서 부담스럽지도 않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