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롯데시네마 인천 <호빗: 뜻밖의 여정> HFR3D 관람 리뷰 및 HFR 3D 가격은?

롯데시네마 인천 <호빗: 뜻밖의 여정> HFR3D 관람 리뷰 및 HFR 3D 가격은?

 

호빗은 처음으로 HFR(High Frame Rate) 포맷을 선보였는데요,HFR은 1초당 48프레임을 적용해서 사람들의 눈이 실제 사물을 바라보는 것과 가깝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3D로 볼까? 하다가 HFR 상영관을 찾아봤는데 그래도 인천에 인천CGV와 롯데시네마 인천에 HFR 상영관이 있더군요.

 

롯데시네마 인천 <호빗: 뜻밖의 여정> HFR3D 관람 리뷰 및 HFR 3D 가격은?

 

제가 간 곳은 롯데시네마 인천인데요. 이 곳에서는 가장 큰 9관에서 호빗 HFR3D 상영을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cgv인천보다는 롯데시네마 인천이 편하더라구요.좌석도 편하고 평일에 가면 그렇게 사람도 많지 않아서 조용해서 좋거든요.

 

롯데시네마 3D 영화의 가격은 13000원인데요.아침에 시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조조는 8000원이면 됩니다. 인천CGV 같은 경우 조조도 아침 8시 정도인데 여기는 10시정도가 조조거든요. 다만 직장인분들은 힘드시겠지만 학생분들은 조금 저렴하게 영화를 보고 싶다면 롯데시네마 인천 조조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는 가끔씩 1+1 행사도 하더라구요.

 

롯데시네마 인천 <호빗: 뜻밖의 여정> HFR3D 관람 리뷰 및 HFR 3D 가격은?

 

HFR 관련해서는 좋은 얘기만 들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영화를 봤는데 저는 솔직히 크게 확 차이나지는 않았어요. 몇달전에 3D영화를 보고 오랫만에 봐서 그럴수도 있지만 사람이 눈으로 구별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전투씬 같은 경우 예전보다는 좋아보이지만 그것말고는 잘 모르겠어요.아이맥스로 관람을 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그냥 예전에 영화관에서 보던 3D보다야 당연히 좋지만 저는 엄청나게 좋아질꺼라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였던것이죠.그래도 이왕이면 그냥 3D로 보는것보다는 HFR 3D로 보는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2D보다도 3D가 낫구요.

 

영화는 처음에는 상당히 지루합니다.아무래도 시작하는부분이다보니 스피디하게 이야기가 진행이 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게 코믹영화도 아니기에 재미있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30분정도 지나고 얘기가 진행이 되면서 몰입하게 되더라구요. 그 뒤로는 시간이 언제갔는지 모를정도로 재미있게 봤습니다.그러니 앞부분 지루해도 꾹 참고 보시길 바랍니다.

 

영화에서 잔인한 부분도 없고 자극적인 부분도 없기에 아이들이 보기에도 괜찮은데요. 저는 영화보는 내내 무슨 동화속에 나오는 예쁜 배경을 본 것 같다..입니다.그만큼 전체적인 배경샷은 끝내줍니다.가끔 과해서 가뜩이나 난쟁이들인데 더 안 보이는 문제점도 있지만요^^

 

호빗 벌써부터 엄청난 예매율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건 집에서 보는 영화가 아니라 꼭 영화관 가서 봐야되는 영화랍니다.절대 집에서는 만족 못하는 영화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