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추천]르빠겐조 와일드 에디션 오드 뚜왈레 뿌르팜므(우먼)
향수 모으는걸 좋아하는데 가끔은 향보다는 디자인에 반해버려서 구입을 해놓고 사용도 안해놓고 진열해놓기만 할때도 있는데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된 향수를 만난것 같아요. 비록 병 디자인이 조금 투박한 느낌이 들어서 여성스러운 느낌은 없지만 향만큼은 정말 최고네요..
이 향수는 르빠겐조 와일드 에디션 오드 뚜왈레 뿌르팜므(우먼)으로서 5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9000원입니다.
어떤향일까?
base note 세다우드,머스크
middle note 장미,백합,자스민
top note 만다린,진저,화이트 피치
오히려 박스 디자인이 더 눈에 띌정도록 저는 향수 자체보다는 박스가 더 예쁘더라구요.향수를 딱 보는 순간 남성적인 느낌이 강하게 다가왔거든요.직사각형에 각지고 투박한 느낌이 그냥 꽃그림이 없다고 가정하고 봤을때에는 남성향수처럼 보이더군요.
그나마 투명한 용기에 르빠겐조라고 쓰여있고 분홍색과 오렌지가 섞여있는 꽃이 그려져있어서 여성스러움을 살려주지만 첫 느낌은 그렇게 썩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제 개인적인 취향은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럽고 또는 귀여운 느낌의 향수거든요..
그래도 유심히 요리조리 돌려보면 눈에 띄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우선 사진으로 봤을때에는 그냥 직사각형으로 보이지만 굴곡의 미가 있답니다.윗부분은 약간 비스듬하게 되어있고 안쪽으로는 여성의 몸매처럼 굴곡이 살짝 있고 그 굴곡으로 인해서 잡았을때 그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손의 모양에 맞게 쏙 들어오거든요.
향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향이여서 이걸 뿌리는 순간.........행복의 기쁨이.......밀려오더군요...그정도로 향이 너무 좋아요.기분전환할때 도움이 될정도로 플로럴 향에 약간은 시원한 느낌도 살짝 있고 달달하면서도 청순한 느낌도 살짝 나는것이 완전 제 스타일이더군요..또한 겐조 향수가 대부분 살짝 강하면서도 독하던데 이건 잔향이 너무 은은하게 남아서 좋더라구요.
한때에는 겐조에 푹 빠졌는데 기존에 출시되었던 제품들이 향이 제가 원했던것이 아니여서 멀리했는데 플로럴 계열의 향수를 좋아하는분들은 다들 반하실만큼 이건 최고최고최고입니다.....
여름에는 너무 무거운 향수보다는 가벼우면서도 달콤하고 그리고 상큼한 느낌의 향수가 좋은데 그게 바로 이 향수인것 같아요.아직도 좋은 향수 못 찾고 계신다면 이 향수 꼭 매장에서 시향해보세요. 무엇보다도 용량과 가격면에서도 으뜸인데다가 지속력도 기대했던것보다 길더라구요. 분사력도 좋았구요..
허나 너무 많이 뿌렸을경우에는 조금 부작용이 생길수 있습니다. 달달한 향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거든요. 그러니 이건 적당하게 뿌려주시면 아주 사랑받을 향이고 조금 과하게 뿌려주면 욕 먹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