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갈수록 싫어지는 남자 거짓말 너무나 뻔해

갈수록 싫어지는 남자 거짓말 너무나 뻔해

사람이 살아가면서 거짓말을 안하고 살 수는 없을꺼예요.만약 지금까지 살면서 거짓말을 안 해봤다고 하는분들은 아마 그 말 자체가 거짓말겠죠.이 거짓말은 남녀사이에 아주 큰 문제가 되기도 하는데요.행복한 커플이 되는 비결은 어렵지가 않습니다. 서로에게 거짓말만 안하면 되거든요.여자들은 남자들 거짓말할때 남자분들은 안 걸릴꺼야? 생각하고 하지만 여자들은 그걸 금방 알아차리기에 오히려 더 화가난답니다. 무엇보다도 맞선 자리에서나 소개팅 장소에서 자신을 포장하기 위해서 하는 거짓말은 여자도 마찬가지이지만 아예 안하는게 좋습니다.

그 남자의 거짓말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눈 비비기
-거짓말을 할 때 상대의 눈을 보고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눈의 시선이 위를 향하는 것은 거짓말을 생각해내는것이라고 하는데요. 거짓말을 할때 눈의 시선을 위로 두거나 눈 바깥쪽을 비비면서 말한다면 한번 의심해봐야합니다.

2.이상한 행동을 한다
-앞에서도 얘기했지만 남자들은 사인을 보낸다고 했죠. 그렇기때문에 주의깊게 쳐다보면 이 사람이 거짓말을 하고 있구나..를 알아차릴 수가 있을꺼예요. 우선 귀를 당기거나 코를 벌렁 벌렁 거린다거나 아니면 고개를 갸우뚱 거리는 행동을 하는지 유심히 보세요.

3.수식어가 많아지고 자꾸만 말이 꼬인다.
-거짓말 할때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서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서 말이 과해지고 수식어가 많아집니다.그리고 자꾸 말의 앞 뒤가 안 맞죠.계속 하다보니깐 자신도 모르게 말이 꼬이게 되는 것이죠

혈액형에 따라 남자의 거짓말이 달라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AB형

-자신이 한 말에 필요 이상으로 책임을 느끼지 않으므로 왠만해서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그러나 그들은 거짓말을 할때에는 확실하게 이야기 하지 않고 애매하게 말해서 나중에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지요.게다가 이들은 자신의 거짓말이 탄로가 나았을때에는 상대가 용서를 해주지 않으면 오랫동안 죄의식을 느낍니다.


2.O형
-거짓말은 상황에 따라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거짓말을 잘 하는 타입으로 남 앞에서 잘난척을 하거나 자신을 치켜세우기 위해서 거짓말 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거짓말이 탄로가 났을때에는 미안하다라고 사과를 하며 변명은 하지 않습니다.

3.B형
-B형은 탄로나기 쉬운 거짓말을 자주 합니다.그렇기에 딱 보면 저 남자 또 거짓말을..하는 생각이 들지요.그리고 이들은 너무나도 낙천적인 성격으로 거짓말을 하고도 죄의식을 느끼기는 커녕.그래 될대로 되라..이런식으로생각합니다.거짓말이 탄로나았을때에는 변명을 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이들은 앞 뒤가 맞지 않는 말을 하거든요.게다가 탄로가 나면 그냥 자신의 거짓말을 시인하고 사과를 합니다.그러나 여기서 중요한것.....절대 죄책감은 없습니다

4.A형
-B형이 즉흥적으로 거짓말을 한다면 A형은 변명을 준비해 놓은 상태에서 거짓말을 합니다.한마디로 치밀하게 계획을 세운 후에 거짓말을 하는 것이죠.그리고 만약에 탄로가 났을 경우 변명거리를 미리 준비하기도 합니다.허나 이들이 이렇게 준비했는데도 거짓말이 탄로 났을 경우에는 괴로워하고 우울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