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와커피│

볼수록 예뻐지는 송혜교 비밀은 혹시 순백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수록 예뻐지는 송혜교 비밀은 혹시 순백차?

최근에 가장 눈에 들어오는 광고가 있다면 바로 송혜교가 나오는 순백차 광고입니다.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한때에는 김태희가 광고하는 옥수수염차에 꽂혀버려서 그것만 마시기도 했었는데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고 송혜교 광고를 보니 순백차가 더 끌리더군요.

순백차는 마셔보니깐 어디서 많이 마셔본 느낌이 났습니다.그래서 뒤를 보니 메밀이 함유되어있더라구요.

메밀차는 다이어트에 좋고 호흡기질환,그리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데요.이밖에도 성인병 예방에 좋습니다. 저희집은 어머니께서 마른데도 불구하고 고지혈증이라는 진단을 받아서 메밀을 사다가 매일 끓여 마시는데요.주전자에다가 보리차 넣고 끓이는 것처럼 끓여서 마시면 된답니다.

맛은 옥수수염차,보리차와 견줄만큼 구수하답니다.녹차처럼 떫은맛도 전혀 없구요.그래서인지 순백차를 마시니깐 살짝 약하다는 느낌이 들더군요.메밀이 49%정도 밖에 안되어서 그런가봐요.그러니 진짜 메밀차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요즘 차용으로 나오는걸 사서 마시는게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디자인은 가장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는데요.보는 순간 아~봄이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가격은 1200원정도 하는데 마트에서 구입하면 1000원이하로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미백효과
-녹차보다 3배이상의 카테킨이 함유되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백차와 멜라민 생성을 억제해주는 상백피는 미백 화장품의 원료로 즐겨 이용되는 성분입니다

2.피부미용과 보습
-여드름 피부에도 좋은 율무는 불포화 지방산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피를 맑게해주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합니다

3.탄력강화및 피부미용
-피부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메밀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해줍니다.

4.피부 노화 방지
-백차에 함유된 카테킨의 항산화효능은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피부노화 방지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