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차이점은? 세계 부자 순위 VS 한국 부자 순위

건강정보 2014. 2. 13. 10:38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차이점은? 세계 부자 순위 VS 한국 부자 순위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차이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세계 부자 한국 부자 두 그래프를 비교해보면 아주 큰 차이점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차이점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손가락 버튼 꾹 누르고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차이점 찾아보세요.

금방 찾을 수 있을꺼예요.^^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차이점은?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차이점 눈치채셨나요? 세계 부자 경우 상속이라기보다는 창업이지만 한국 부자 순위 보면 전부 상속입니다. 창업은 네이버 이사회 의장 이해진씨만 눈에 들어오네요.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우리나라 부자 순위는?'

 

 

 

 

 

 

 

우리나라 부자순위를 보면 1위는 역시 이건희 회장입니다.넘볼 수 없는 1위 자리죠.2위는 현대차 그룹의 총수 정몽구 회장이며 3위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입니다. 4위는 현대차그룹의 정의선 부회장이며 5위는 롯데그룹의 신동빈 회장입니다.

 

 

 

 

 

세계 부자 한국 부자 '세계 부자 순위 살펴보면'

 

우리나라 부자 순위 보면 헉~소리 절로 나오는데요.하지만 세계 부자 순위 보면 더 깜짝 놀라실꺼예요..저는 보면 가늠이 안 되더라구요.

 

 

역시나 빌게이츠가 순자산이 720억달러로 1위를 차지하였는데요.

 

 

720억달러를 우리나라돈으로 계산을 하면 무려 76조 4784억원이 나오네요.

 

대한민국 10억이상 부자 분포도

 

 

현금 10억 이상 부자 분포도를 보면 역시나 서울이구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지역별 현금 10억 이상 부자 수를 보면 현금 1억 이상 부자 가장 많은 곳은 서울이며 그 다음은 경기도가 2위 부산이 3위 대구가 4위의 순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계 부자 한국 부자 '대한민국 부자동네는?'

 

 

 

대한민국 부자 동네하면 서울 강남이 아닐까? 싶지만 KB금융연구소 공개한 2012년 한국 부자 보고서에 따르면 금융자산 10억원 이상 부자들은 서울이 아닌 지방으로 점차 퍼지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구 부럽지 않다는 지방 부촌으로 해운대를 꼽을 수 있는데요. 1990년도까지 전형적인 어촌이었던 해운대는 2000년대 부동산 개발을 타고 집 앞에서 부산 앞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원한 바다 조망권에고속도로와 거가대교 완공으로 교통이 편리하다는 이점으로 매매가나 분양권 가격이 평당 1000만원을 훌쩍 넘습니다.

 

 

대한민국 99% 모르는 부자동네도 있는데요.강남을 능가하는 대한민국 부자 동네라고 불리는 천안 불당동이 있습니다.아산만권신도시 택지지구 개발의 일환으로 2000년대 초부터 주거 지역이 조성된 천안 불당동은 서울 평창동, 서울 동부이촌동, 서울 압구정동과 더불어 대한민국 5대 부촌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천안에 있는 동네로서 1964년부터 동단위 부 통계가 시작 된 뒤 50년동안 서울이외 지역이 30위권에 든 적이 없는데 현재 강남을 위협하는 곳이 되었습니다.

 

 

 

 

세계 부자 한국 부자 동네  성북구 성북동

 

 

조선시대부터 고관대작들이 모여살았던 전통의 부촌.현대가문, 조석래 전경련 회장, 박용오 전 두산그룹 회장,이웅열 코오롱그룹 회장,현재현 동양그룹 회장, 구두회 예스코 명예회장, 김각중 경방 회장 등이 살고 있습니다

 

세계 부자 한국 부자 동네 용산구 한남동

 

 

삼성 가문, 신세계 가문, LG 가문, 롯데 가문 등내노라하는 재벌총수들이 옹기종기 이웃에서 살고있음.농심 신춘호 회장, 박감수 금호 회장, 동부그룹 김준기 회장도 한남동 주민.각국의 대사들도 한남동에 집결하였습니다

 

세계 부자 한국 부자 동네 용산구 동부이촌동

 

 

허상수 GS그룹 회장, 김상범 이수그룹 회장, 신상훈 신한은행장, 이인원 롯데그룹 정책본부장 등신흥 CEO들과 금융인들이 집중적으로 거주하는 동네.리틀 도쿄 라 불릴 정도로 부유한 일본인들이 많이 사는 동네입니다.

 

세계 부자 한국 부자 동네 강남구 압구정동

 

 

의사, 변호사, 대학교수, 중소기업사장 등신흥기업인이나 전문직 종사자들의 터전.한강 조망권 대단지 아파트의 효시.대치-도곡 라인과 더불어 강남집값의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세계 부자 한국 부자 동네 강남구 청담동

 

 

한국의 베버리힐스 라 불릴만큼이름만 대면 알만한 톱스타들이 가장 많이 사는 동네로서 이서현 제일모직 부사장, 신영자 롯데쇼핑 사장과딸 장선윤 블리스대표, 정유경 신세계부사장 김희선, 고소영 강동원, 전도연, 비, 고현정, 손예진, 차인표, 조영남 등 거주.이국적인 분위기의 명품관이나 아트 갤러리, 레스토랑이 많아서유학파 출신의 재벌 2세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네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