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인터넷│

안철수연구소 V3 365 스탠다드

안철수연구소 V3 365 스탠다드

-통합 백신에서 데이터 보호까지 제공하는 토탈PC케어서비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V3 365 스탠다드 특징

1.바이러스/스파이웨어 통합 검사/치료
2.PC와 인터넷을 위한 강력한 성능 최적화
3.안전한 쉬운 인터넷 저장 공간 2GB 제공
4.보안전문가를 통한 전화 지원 서비스 제공
5.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완전삭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하고 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된답니다.자동업데이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은 환경설정 기타부분 업데이트 설정부분에서 자동 업데이트 사용하기를 해제해주시면 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C검사
-알약과 마찬가지로 빠른검사와 정밀검사가 있습니다. 두개 모두 시간은 알약의 반정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빠른검사는 알약이 7분이 걸렸다면 V3365클리닉은 3분 조금 넘게 걸렸거든요.정밀검사 또한 50분정도밖에 안 걸렸습니다. 2배가 더 빨라졌다는 말이 확인을 해보니 진짜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C튜닝

-PC튜닝 부분은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중의 하나랍니다. 컴퓨터 최적화,파일조각모음,레지스트리 조각 모음을 할 수 있는데요.컴퓨터 최적화 같은 경우 빠른 시간내에 사용가능한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조각모음 부분에서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리지만 컴퓨터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꼭 필요하지요. 파일조각모음을 한 후에는 레지스트리 조각모음을 해야하는데요. 레지스트리는 일종의 찌꺼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번씩은 잊지말고 해주면 좋겠죠.

레지스트리 조각모음을 하고 나면 컴퓨터 재시작하라는 창이 뜹니다. 재부팅 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정보보호
-파일 완전 삭제와 파일 흔적 삭제로 크게 나뉠 수가 있는데요. 보안 관련해서 문제가 많이 발생하기때문에 중요한 파일을 삭제하고플때에는 이 기능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파일흔적 삭제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때문에 마음을 비워두고 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 하드
-컴퓨터가 2대일때 이 기능을 이용하면 좋은데요.2GB나 되는데다가 속도 또한 빨라서 좋았습니다. 메신저로 파일 보내는게 겁이 나서 항상 제 메일에다가 저장해놓고 다시 컴퓨터 옮겨서 받고 그랬는데 편리한데다가 속도도 빠르기에 용량만 더 많아진다면 최고의 인터넷 하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복잡하지 않아서 여성분들이나 나이 많은 분들도 클릭 하나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에 기다리는 지루함이 덜 한 편입니다.그리고 기본적인 기능외에도 다양한 부가기능들이 있어서 알약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