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제품─┘

샤워 후 건조한 피부 바디로션을 꼭 바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워 후 건조한 피부 바디로션을 꼭 바르자

샤워 하루에 몇번 하세요? 어떤분들은 아침과 저녁 이렇게 두번 한다는 사람도 있지만 아침잠이 많은저로서는 아침에 샤워하기는 힘들고 항상 저녁에 들어오면 한번씩 하는데요.어디서 보니 너무 잦은 샤워는 좋지 않다고 하더군요.기본적으로 한번정도 해주시면 되구요. 이때 바디로션은 꼭 발라주세요.바디로션 제품들은 귀찮기는 하지만 건조한 피부와 튼살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랍니다.

제가 매번 튼살에 관해서 강조하지만 튼살은 살이쪄서 생기는 것만은 아니거든요. 건조한 피부나 성장기 어린이들 그리고 살이 갑작스럽게 빠지는 경우등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성장기에 갑자기 크게 되면 무릎쪽에 튼살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바디피부 보습은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꽤 신경써줘야되는 부분이라는 것이죠.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듯 바디에도 꼭 발라주세요.

니베아 제품을 제가 자주 올리긴 하지만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데다가 다른 제품을 써봐도 바디피부 관련해서는 니베아가 가장 좋더라구요.이것저것 써보기도 많이 써봤는데 흡수력 부분에서는 제 마음에 쏙 들었거든요.전 어떤 제품이든 흡수력이 느린 것은 절대 참아줄 수가 없거든요.아무래도 흡수력이 느리면 옷을 입으면 끈적거리는 느낌이 너무나도 불쾌하거든요.

니베아의 대부분의 제품들이 흡수력이 빠르듯 이 제품 또한 흡수력이 상당히 빠릅니다. 또한 끈적거리지 않는 산뜻함이 아주 마음에 드는데요.향 또한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밖에 나갈때 향수 대신 써도 무관할 듯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뚜껑은 타 제품들에 비해 똑 하고 잘 열립니다. 예전에 어떤 제품은 돌리고 돌려서 짜증이 났었는데 앞부분에 옴폭하게 들어가있는 부분이 편리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투명과 불투명의 경계에 있는 약간 묽은 타입이며 24시간의 촉촉함을 내세운 제품 답게 저녁때 자기전에 바르고 자면 그 다음날 저녁까지 촉촉하고 당기지 않습니다.

겨울철이 되면 살이 째진다고 할까요? 너무 추울 경우에는 아리는 경우가 있는데 지금도 날씨가 춥지만 그럴때를 대비해서 꼭 바디제품 하나 정도는 사용하시는게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