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인터넷│

무료 알집 다운로드 이스트소프트,알집 무료다운로드,알집 압축풀기 방법

요즘 들어서 컴퓨터가 자꾸 속썩이네요.그나마 예전에는 포맷하고 드라이버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설치했지만 윈도우8로 바꾸면서 드라이버 자동설치 되기에 번거로움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설치해야될것들이 있는데요.그중에서 필수적으로 설치해야되는것이 알집인데요.알집 말고도 좋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오랫동안 써서 그런지 알집이 가장 편하네요.무려 알집 다운로드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 들어가면 알집 무료다운로드뿐만 아니라 알약이나 알씨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알집 무료다운로드 방법부터 알집 압축풀기 방법까지 알집 관련 내용 자세히 알아볼까요?^^

 

 

무료 알집 다운로드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 주소는?

 

 

무료 알집 다운로드 이스트소프트 사이트 들어가기 링크

 

위의 주소로 들어가면 알집부터 알약 그리고 알씨나 알캡쳐 등 한번에 다운로드 가능한데요.회원가입도 필요하고 무료이기에 편한대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제가 설치해야될 것은 알집인데요.알집 설치하는것을 까먹었네요.오늘 압축 풀려고 보니 압축이 안되길래 뭐지? 했더니 지난번 PC 복구 이후 원상태로 돌아가면서 알집 설치가 안되어있던거있죠.그넘의 PC복구 단순하게 생각했는데 윈도우 업데이트도 다시 처음부터 해야되는데다가 문서빼고는 전부 원상태로 돌아가네요.

 

알집 무료다운로드 '무료 알집 다운로드 이스트소프트'

 

 

이렇게 쭉 있는데 저는 알약만 설치되어있고 알집은 설치 된 상태가 아닙니다.지난번 PC복구하면서 제거가 된 상태인데요.여기서 설치하기 버튼 클릭합니다.설치하기 누르면 아래에 다운로드 할 것인지 실행할것인지 뜨는데 원하는것 선택하시면 됩니다.저는 그냥 바로 실행 눌러버립니다.

 

알집 무료다운로드,무료 알집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자

 

 

무료 알집 다운로드 설치 1.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무료 알집 다운로드 설치 2.설치시작 버튼 누르세요.

 

 

무료 알집 다운로드 설치 3.빠른 설치나 사용자지정 설치 누르면 되는데 아래에 이마트몰 제휴서비스 추가가 있는데 필요하신분들은 체크하시면 되고 필요없는분들은 체크해제해주세요.

 

 

무료 알집 다운로드 설치 4.설치중입니다.몇초면 금방 설치 되요~

 

 

무료 알집 다운로드 설치 5.알송 설치하겠냐고 묻는데 필요없는분들은 아니요 선택하면 됩니다.

 

 

무료 알집 다운로드 설치가 끝이 났습니다. 바탕화면에 보면 눈 땡그랗게 생긴 알집이 보일꺼예요.

 

 

알집 기본 프로그램 설정 해주셔야하는데요. 알집을 처음에 클릭하면 이와 같은 창이 뜹니다.다음부터 확인하지 않음 체크하고 예 버튼 누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연결 설정 창도 뜨는데요.저장 버튼 누르면 모든과정이 끝났습니다. 이제 뭐 건드릴것도 없고 그냥 쓰시면 되요.

 

알집 압축풀기 방법은?

 

 

압축되어있는 파일을 보면 전부 이렇게 알 모양으로 표시가 되어있죠. 이건 알집으로 다 압축 풀 수 있다는것입니다.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시면 여기에 압축풀기라고 보이는데요.선택하시면 자동적으로 압축이 풀립니다.알집 압축풀기 방법 아주 간단하죠.이런식으로 폴더를 지정해서 원하는 폴더에 압축풀기 할 수도 있는데요.

 

제가 좀전에 여기에 압축풀기 선택하였으니 같은 폴더안에 압축풀기 된 파일이 보여질것입니다. 또한 압축하는 방법도 마찬가지로 원하는 파일 지정후 오른쪽 마우스 클릭후 압축하기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