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손금보기,손금보는법,손금 재물운 보는법,손금풀이

손금 보기전 손금보는법 가장 중요한 어느손을 봐야될지부터 결정해야겠죠.손금보기 양손을 봐도 상관은 없지만 손금보는법에 따르면 왼쪽손은 선천적인 운이며 오른손은 후천적인 운이라고 합니다.허나 또 어떤 방송에서는 손금보는법은 원래는 남자는 오른손이고 여자는 왼손인데 편안하게 깍지를 껴서 엄지가 바깥쪽으로 올라오는 손으로 손금을 보면 된다고 합니다. 허나 손금보는법 무조건 믿어서는 안됩니다.손금 맞는 경우도 있지만 손금 100% 맞는것은 아니거든요.지금부터 손금보는법 손금 재물운 보는법과 손금 연애운 보는법 한번 알아볼까요? 우선 손을 쫙 펴주세요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생명선'



손금보는법 생명선 손금은 사람의 건강과 수명을 나타내는데요.생명선 손금보는법 깊고 선이 분명하거나 살빛보다 짙고 끊긴데가 없이 길어야 좋습니다.허나 이 선이 짧거나 중간에 끊기면 좋지 않고 희미하거나 얇거나 넓으면 건강에 지장이 있답니다.

 

 

또한 생명선이 끊어질 듯 이어진 것은 죽을 고비를 넘겼다는 증거이며 여러 군데 끊겼다가 이어지면 여러 차례 액을 넘겼다는 표시입니다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감정선'



손금보는법 감정선 손금은 두뇌성 위에 있는 손금으로 새끼손가락의 아래에 옆으로 달리는 굵은 금을 말합니다. 감정선은 조금 넓고 다소의 갈라진 금과 흐트러짐이 있는 것을 좋은 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손금을 가진 사람은 감정이 풍부하고 사회에서나 가정에서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살아있는 감정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감정선 손금보는법 길수록 정적이고 짧은 감정선은 단순히 정에 움직이지 않는 성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태양선'



손금보는법 태양선 손금은 무명지의 밑에 있는 세로 금을 말하며 보통은 감정선의 위에 있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손목의 중간부터 무명지를 향해 두뇌선, 감정선을 지나 올라간 것을 말합니다. 사람의 사회적 지위나 신용, 인기, 매력 그리고 사람의 행운, 불행을 맡아보며 운명선의 결함을 보충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태양선은 운명선과 끊을 수 없는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태양선의 좋은 상은 다소 끊어지는데는 있어도 직선으로 명확하게 나타나 바늘과 같이 힘있게 무명지의 방향에 뻗는 상입니다. 또 길고 아름다운 태양선을 가진 상은 성격적으로 쾌활하고 감수성과 뛰어난 예술 이해력을 가진 사람으로서 인기와 명성이 좋은 사람입니다

 

손금풀이,손금 보기 '손금 연애운 결혼선'

 

 


손금보는법 결혼선은 새끼손가락의 바로 아래에 옆으로 나간 금을 말합니다.예외는 있으나 누구에게나 나타나는 금이죠.결혼, 연애, 애정 등의 이성관계의 일체를 나타냅니다.

 

 

혹, 결혼선이 2개, 3개 되는 사람이 있다고 해서 결혼을 2, 3번 하는 것은 아닙니다.결혼선은 길고 명확하고 붉은 색을 하고 있는 것이 좋은 상입니다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지능선과 두뇌선'
 


손금보는법 지능이나 재능을 나타내는 선으로 선명하고 짧은 선을 가진 사람은 즉시 판단을 내리는 타입이며 긴 선을 가진 사람은 숙고하는 타입. 또는 무엇인가를 망설이고 있을 때는 끝부분이 방사상으로 가지를 치고 있습니다.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운명선'



손금보는법 운명선은 손목 쪽에서부터 장지를 향하여 올라간 금을 말하며 인간의 운기의 성쇠,소장을 나타내는 중요한 금입니다. 손금보는법 운명선이 굵고 똑바로 힘있게 손목 위에서 장지의 붙은 곳에 뻗어 있는 것이 좋은 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손금풀이,손금 보기 '손금 연애운 배우자 능력은?'

 

 

 

손금보는법 배우자 능력은 사진을 보면 중지 중지의 두번째 마디가 검지와 약지의 중간마디 즉 그림에서는 가와 비교를 해서 A가 가 보다 굵으면 배우자가 자신보다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손금풀이,손금 보기 '손금 연애운 배우자 외모는?

 

 

손금보는법 배우자의 외모는 B부분이 나 부분보다 더 넓으면 배우자의 외모가 좋다고 하네요. 어떠세요? 자신보다 좀 넓은가요? 저는 크게 차이는 나지 않고 비슷해보이는것이 그냥 저 같은 사람 만나나봅니다..^^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 재물운 보는법 M자 손금'

 

 

손금보는법 TV조선 ‘코리아헌터-궁금한 이야기’에서 실제로 억대 부자들에겐 특별한 ‘M자 손금’이 있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방송에서 알려준 손금보는법에서는 미국 최초 흑인 대통령인 버락 오바마, 미국의 억만장자 워런 버핏, 재산 5억만 달러인 스타 스포츠맨 마이클 조던 등 국내 외 유명한 부자들에게는 모두 손금에서 선명한 'M자’를 찾아볼 수 있었으며 로또 당첨 1등자에게도 M자 손금을 볼 수 있다고 하였는데요.제 손은 아무리 봐도 보이지를 않는데 저희 엄마 손금은 M자 손금이 아주 선명하게 있습니다..

 

 

손금전문가 유종오 씨는 “M자 손금이란 마법사(Magician)라는 말에서 파생된 단어로, 인생이 마법처럼 풀려서 돈을 마술사같이 끌어당겨 오고 직업 운도 잘 나오는 표상”이라고 설명했는데 한번 자신의 손금을 보시길 바랍니다.혹시 M자 손금이 있는지를요..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 재물운 보는법 별모양'

 

 

손금보는법,손금 재물운 보는법 네번째 손가락 밑에 별모양이 있으면 물려받는 재산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특히 별점 위의 두 줄 손금은 10억 단위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이 손금을 가진 여성의 경우 50억 재산을 물려받는다고 하는데요. 역시나 저에게 별점은 없네요.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모태솔로 손금이 있다?'

 

 

손금보는법 모태솔로 손금도 있다고 하는데요. 연애를 하기 힘든 손금으로서 감정선에 두줄이 나와있는 분들은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기 힘들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명선과 감정선 사이의 선의 개수가 있는데 이걸 통해 연애를 할 수 있는 횟수를 알 수 있습니다.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건강도 알 수 있다?'

 

 

손금보는법으로 건강운을 알 수 있는데요. 손금보는법 생명선에 굴곡이 많으면 질병에 걸리기가 쉽다고 합니다.

 

 

보이시나요? 생명선 손금에 둥그런게 있으면 암 점이라고 하네요. 또한 생명선 아래 흰 색 반점이 나타나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그리고 손금보는법 당뇨도 확인할 수 있는데 X표시 되어있는거 보이시죠.그게 보이면 당뇨라고 하네요.하지만 손금보는법 너무 100% 믿어서는 안됩니다.그냥 손금보는법 참고만 하세요.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사업선이 있다고 하는데...

 

 

손금보는법 사업선은 리더쉽의 유무로 알 수 있으며 인내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손금보는법 선이 선명할수록 리더쉽이 뛰어나며 인내력도 많다는 것입니다.이런 선을 가진 사람이 사업에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손금풀이,손금보기 '손금보는법 십자 손금은?'

 

 

손금보는법 죽을뻔한 분들의 손에 공통적으로 십자문양이 있다고 하는데요.바로 이것이 십자문양인데요. 감정선과 두뇌선 사이를 연결하는 선이 생기고, 그 선 사이를 운명선이 지나가는 것을 말한답니다. 십자가 모양으로 생겨 있으며 신비한 영향력이 많아서 신비십자문양(mystic cross)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재미로 보는 손금보기,손금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M자형 손금이라고 해서 무조건 로또 당첨되는것도 아니고 별모양이 있다고 해서 전부 다 재물운이 좋은것은 아닌것 같아요.저희집만 봐도 엄마께서 아주 짙은 M자 손금을 갖고 있는데 뽑기운 같은 경우 가끔 보면 좋은것 같기는 하지만 그런것외에는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