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인터넷│

스팸 전화 검색 '스팸 전화 번호 검색 사이트 원링 스팸번호 검색'

3월되면서 왜 이렇게 스팸 전화가 자주 오는줄 모르겠습니다.특히 전화 받으면 기계 음성이 자꾸 들리는데요.전화 울려서 냉큼 받았는데 광고 전화면 짜증이 엄청 납니다.게다가 부재중 전화 찍혀서 중요한 전화일까봐 전화를 하면 광고일때가 있는데요.예전에는 스팸 전화 검색할 수 있는게 없어서 무작정 부재중 전화는 직접 걸어서 확인하는 수 밖에 없었지만 세상이 좋아지면 스팸 전화 번호 검색 사이트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죠. 저는 스팸 전화 번호 검색 사이트 원링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어플 설치나 이것저것 방법들이 있지만 그냥 예전부터 이걸 이용해서 그런지 이게 가장 편하더라구요.원링말고도 스팸 전화 검색 사이트 몇군데 더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곳으로 즐겨찾기 해두시고 이용해보세요.

 

 

스팸 전화 번호 검색 사이트 원링 스팸번호 검색

 

 

스팸 전화 번호 검색 사이트 원링 주소는 http://www.missed-call.com/ 인데요.사이트 들어가면 하얀색에 빨간색 테두리의 검색창이 눈에 띕니다. 여기에 전화번호를 집어넣게 되면 스팸 전화 번호인지 아니면 정상적인 번호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재중 전화 왔을때 무작정 전화하지마시고 여기서 한번 스팸 전화 검색을 통해 확인을 한 후 하시면 됩니다.근데 대부분 짧게 울리고 끊겨진 전화는 스팸 가능성이 높더라구요.

 

스팸 전화 번호 검색 사이트 원링 스팸번호 검색 결과 보면...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 누릅니다.그러면 조회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스팸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라고 나오면 스팸 전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니 굳이 전화를 다시 걸 필요가 없겠죠.특히 이 경우 사용자가 광고 전화로 분류했다고 되어있는데요.

 

 

 

아래에 보면 선택하는 부분이 있습니다.다른 분들을 위해 체크하고 간단한 메모를 남겨주면 더욱 좋겠죠.굳이 해야되는것은 아니지만 가끔 스팸전화인데 아직 스팸이 아니라고 나올 경우도 있기에 체크해주시면 좋습니다.

 

스팸 전화 검색 '스팸 전화 번호 검색 후후'

 

 

다음에서 스팸 전화라고 검색하면 후후 서비스가 제공이 되고 있는데요.원링과 마찬가지로 전화번호를 넣고 확인 버튼 누르면 그에 따른 결과를 보여줍니다.

 

아까와 동일한 번호로 집어넣고 스팸번호 검색을 해보니 역시나 이 번호 스팸이 확실하군요. 3개월내 스팸신고수가 무려 4천건에 달합니다.

 

스팸 전화 검색  '스팸 전화 번호 검색 사이트 뭐야 이 번호?'

 

 

가장 눈에 들어오는 사이트는 http://www.moyaweb.com/index.do 인데요.원링은 너무 빨갛고 눈이 피곤한데 여긴 노란색이 아기자기하네요.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아까와 같은 번호를 입력해봅니다.

 

 

스팸 전화 번호 검색 사이트 마다 똑같은 결과가 나오는데요.과연 저 스팸 아님이라고 누른 사람은 뭘까요? 많은 사람들이 스팸이라고 하는데 3명은 스팸이 아니라고 하네요..^^

 

 

스팸 전화 검색,스팸 번호 검색 이 중 편한곳으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저는 가장 편한것은 원링이더라구요.오랫동안 사용해서인지 빨간색상이 눈이 아프지만 그래도 가장 많은 정보가 있는곳이 바로 원링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