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11900원,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 보쌈 치킨 인천 소담촌 위치

어제 저녁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집이 나왔는데요.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 보쌈 파는곳은 인천 소담촌이라는곳인데 인천소담촌 위 남구 주안8동이더군요.예전에 인천에 아주 유명한 족발보쌈 무한리필 하는집이 있다는 얘기는 들어봤는데 방송보니 족발보쌈 그리고 치킨 좋아하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가보는것도 좋을꺼 같네요.11900원에 족발보쌈 무한리필이 된다는것도 놀랍지만 족발 맛까지 뛰어나다고 합니다.아무래도 무한리필이면 맛에는 조금 아쉬운점이 있거든요.하지만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집은 13명중 12명이 긍정적인 대답을 하였고 1명도 족발 맛에 문제가 아니라 치킨이 조금 늦게 나와서 아쉬웠다고 하니 따지고보면 방문하셨던분들 모두 이 집 족발에 대하여 100% 만족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 보쌈 치킨'

 

 

3월16일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하는곳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이 집은 족발,구운족발,매운 족발에 보쌈,치킨,어묵탕,라면을 11900원에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최근 족발보쌈 무한리필집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족발부터 치킨에 라면에 어묵탕까지 주는 집은 보지 못했던것 같아요.무엇보다도 이 집은 보쌈재료인 삼겹살만 제외하고는 전부 국내산이더라구요.아무래도 최근 삼겹살 가격이 많이 올랐기때문에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어쨌든 족발도 국내산 치킨도 국내산입니다.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족발 앞다리살과 뒷다리살 함께 나온다

 

 

족발은 앞다리살이 더 맛있다는거 아실꺼예요.그래서 족발 구입할때보면 족발 앞다리살이 족발 뒷다리살보다 더 비쌉니다.그렇다면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집에서는 앞다리살이 나올까요? 뒷다리살이 나올까요? 정답은 이 집 족발은 섞어서 나온다고 합니다.족발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저렴한 뒷다리살만 나온다는것은 아닌것이죠.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어떤것들이 나올까?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11900원에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우선 족발과 보쌈이 가장 먼저 나오고 그 이 후에 치킨이 나오더군요.그리고 어묵탕과 라면도 먹을 수 있는데요.먹다가 족발이 부족하거나 보쌈이 부족하다면 부족한걸 더 달라고 하면 됩니다.

 

 

족발 윤기가 좔좔 흐르는것이 예술이죠.이 집은 족발과 보쌈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은데요.남들은 쫄깃한 족발 좋아해서 차가운걸 드신다고 하는데 저는 무조건 따끈따끈한거 바로 나온 족발 좋아하는편인데 이 집 족발은 제 취향에 맞는 집이네요^^

 

 

족발 싫어하시는분들도 계시죠.제 주변에도 족발 먹지 못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래도 구운족발이나 매운족발처럼 양념이 된 것은 잘 먹더라구요. 이 집에서는 이렇게 매운족발과 구운족발도 같이 즐길 수 있는데요.족발 양념도 맛있어보이지만 구운족발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원래 구운족발 경우 그냥 족발보다 시킬때 가격이 더 비싸잖아요.구운족발 비싼데는 또 이유가 있기 마련이더라구요..^^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인천 소담촌이 더 인기있는 이유는 족발뿐만 아니라 치킨도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치킨 튀김옷도 상당히 얇아서 좋은데다가 원래 치킨 한마리 시켜먹으면 기본이 15000원인데 이 집에서 치킨 반마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이것 또한 11900원 무한리필 가격에 포함이 되는것이구요.가족 네명이 방문해도 실컷 먹고 5만원이 안드네요...

 

 

그리고 족발과 치킨뿐만 아니라 라면과 어묵탕도 먹을 수 있는데 라면 사진은 날려먹었네요.^^ 어쨌든 족발,보쌈,치킨에 어묵탕과 라면 야채 샐러드까지 11900원에 즐길 수 있다는것이 놀라울뿐입니다.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 보쌈 치킨 인천 소담촌 맛도 뛰어

 

 

기존에 족발 무한리필집 여러군데가 있었지만 족발 무한리필집은 실컷 먹을 수 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맛의 질이 떨어지는 아쉬움이 있습니다.하지만 이 무한리필 족발집은 앞에서도 얘기했듯이 반응이 너무나도 좋았는데요.특히 족발 드시지 못하는 사람도 이 집 족발은 먹는다고 할 정도로 다들 칭찬만 해주시더라구요.당분간은 방송 나갔으니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것으로 보아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인천 소담촌 가보고 싶은분들 조금 시간이 지난후에 찾는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이렇게 방송이 나가면 그 다음날부터 그 다음주정도까지는 사람이 엄청나더라구요.그래서 그 이후 전 절대 방송 나오면 바로 가지 않는데요.특히 멀리서 찾아가시는분들은 조금 시간을 두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 보쌈 치킨 인천 소담촌 위치

 

 

 

생생정보통 11900원 무한리필 족발 보쌈 치킨 인천 소담촌 위치 천 남구 주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인천 소담촌 오픈 시간은 오후 2시더군요.그리고 12시까지이며 예약은 032-435-3388로 하시면 됩니다.방송전에도 2시간 동안 손님수가 약 30명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방송 나가면 그리 공간이 크지 않기에 사람 많은 시간때에는 오래 기다려야할꺼 같네요.

 

 

 

인천 소담촌 위치 보면 T스테이션 주안점 검색해서 오시거나 주안성결교회 찍고 오시면 될꺼 같은데요.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들은 주변에 지하철역이 없네요.

 

 

그래서 버스를 이용하셔야하는데 인천 신세계 백화점 인천터미널역에서 내려서 갈아타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27번이나 36번 뉴코아 앞에서 타면 되는데 얼마 걸리지 않아요.

 

 

또는 송도나 연수구쪽에서 오시는분들은 908번 버스 타면 좋은데 신세계백화점은 절대 토요일과 일요일 낮에 움직이지마세요.예전에 신기시장 궁금해서 놀러갔는데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차들이 움직이지 못하더라구요.신세계백화점에서 신기시장 가는데 걸리는 시간보다 몇배로 그 자리에서 가만히 있었답니다. 전쟁이 따로 없어요..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집 주말에 가려면 절대 신세계백화점 근처를 지나지 않게 돌아서 가는걸 권해드립니다.

 

 

생생정보통 족발보쌈 무한리필 인천 소담촌 위치 알아보았는데요.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 보쌈 치킨 이렇게만 봐도 엄청난 한 상인데요.11900원에 이 모든걸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대박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