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던힐 담배가격 인상은? 던힐 가격 인상,마일드세븐 가격,메비우스 담배가격 인상,수입담배 가격 인상시기

던힐 담배가격 인상은? 던힐 가격,마일드세븐 가격,메비우스 담배가격,수입담배 가격 인상시기

 

이제 이틀 뒤면 2015년이 되고 2015년이 되면 가장 먼저 바뀌는것이 담배가격이라 할 수 있는데요.어제도 편의점 가니 담배 구입하시는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간혹 왜 많이 못 사냐고 화를 내는 분들도 계시는데 아주머니 말씀이 최근 담배때문에 얼굴 붉히는 일이 많다고 하더라구요.아무래도 값이 더 비싸기전에 담배를 구입해야하는데 개인이 살 수 있는 기준이 있어서 문제인것 같습니다.우리나라 담배 가격 인상 시기는 2015년 1월1일이지만 수입담배 가격 인상시기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수입담배 가격 신고하지 못해 던힐담배가격은1월1일에도 같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거든요.현재 던힐 담배가격 인상이 늦춰진다는 것도 이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현재 던힐 가격 인상,마일드세븐 가격,메비우스 담배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던힐 담배가격,마일드세븐 가격 얼마? '수입담배 가격 인상시기 늦춰져?'

 

 

KT&G와 한국 필립모리스는 25일 정부의 제세부담금 인상에 따라 현재 시판 중인 담배 제품의 판매가를 다음달 1일부터 갑당 2000원 인상하기로 했다고 밝히면서  에쎄·레종·말보로·팔리아먼트 등의 담배가 4500~4700원으로 판매가 됩니다. 허나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와 재팬토바코 인터내셔널 코리아(JTI코리아)는 지난 24일까지 인상된 담배 가격을 신고하지 못해 내년 1월1일에도 현재와 같은 가격으로 담배를 판매하게 되고 소비자는 인상되지 않은 가격에 담배 구입이 가능합니다.

 

 

던힐 담배가격 인상안해 왜 국산담배 인상 내용과 다를까?

 

 

현행법상 담배 제조업자나 수입 판매업자가 담뱃값을 인상하기 위해서는 판매개시 6일전까지 가격을 정부에 신고해야 하는데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와 재팬토바코 인터내셔널 코리아(JTI코리아)는  아직 본사와 가격 협의가 끝나지 않아 담배 인상 가격을 신고하지 못한 것입니다.

 

마일드세븐 가격,던힐 가격 인상,던힐 담배가격 인상 안해?

 

 

현재 던힐 담배가격은 2700원입니다.허나 아직 신고하지 못해서 1월초까지는 던힐 담배가격 27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그렇다면 소비자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당연히 가격이 오르지 않은 저렴한 수입담배 던힐 담배나 마일드세븐 담배나,메비우스 담배를 구입하게 되겠죠. 그러다보니 판매점들이 미리 담배를 기존 가격으로 구매해 놓은 뒤 BAT코리아와 JTI코리아가 담배값을 올리면 판매할 수 있다는 문제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던힐 담배가격,마일드세븐 가격,메비우스 담배가격은 얼마이길래?

 

 

던힐 담배가격은 2700원 마일드세븐 가격 2700원 메비우스 담배가격 또한 2700원입니다.현재 수입담배 가격이 2700원정도면 구매가 가능한데요. 내년 1월 1일부터 담배가격인상이 되면 국산 담배 경우 4500~4700원이지만 1월초까지는 수입담배 던힐담배가격이 2700원이니 훨씬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허나 1월 13일이되면 던힐담배가격은 4700원 마일드세븐 가격 4700원 메비우스 담배가격 또한 4700원이 됩니다..2000원 인상이 되니깐요.그러니 던힐담배가격 현재는 오르지 않은 상태에서 판매가 되고 있지만 조만간 곧 던힐담배가격 또한 오르기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왜 담배 가격 안 오른거야? 판매점에서 괜히 화내시지 마시구요.

 

던힐 가격 인상,던힐담배가격,마일드세븐 가격,메비우스 담배가격 인상시기는 1월 13일

 

 

그렇다면 수입담배 가격은 아예 오르지 않는거야? 할 수 있는데요.수입담배 가격 인상시기는 1월13일입니다.수입담배 오르지 않는것은 아니죠.다만 국산담배가격 인상시기보다 조금 늦춰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신고가 늦어지면서 가격 합의가 제때 되지 않아 국산담배가격인상시기보다 늦춰지게 되는것이거든요.

 

담배 가격 인상시기 1월1일 담배값 얼마나 오를까?

 

 

KT&G와 한국 필립모리스는 시중에 판매중인 담배제품의 가격을 대부분 갑당 2,000원 인상하기로 하였는데요.이에 따라 에쎄 클래식·에쎄 수·더원 블루·레종 블루 등 가장 많이 팔리는 가격대인 2,500원짜리 담배 가격이 4,500원으로 인상이 됩니다

 

 

KT&G는 또 디스·라일락·한라산 등은 적자 판매 제품이지만 서민층을 배려해 가격 인상에 세금 인상분만 반영해 2,000원만 올릴 계획이며 필립모리스 역시 말보로와 팔리아먼트 등 현재 갑당 2,700원인 주력 제품 가격을 각각 2,000원 인상해 4,700원에 판매할 계획입니다.그리고 초슬림 제품인 오아시스는 인상폭이 2,000원 미만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현재 마일드세븐 가격,메비우스 담배 가격,던힐 담배가격은 2700원으로 1월 5일전에는 이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수입담배도 마찬가지로 1월5일부터는 2000원 인상 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잘 알아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