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65억 금괴 사건,골드바 가격,골드바 1kg 가격,금시세 전망,강남 금괴 사건,금괴 65억 사건

65억 금괴 사건,골드바 가격,골드바 1kg 가격,금시세 전망,강남 금괴 사건,금괴 65억 사건

 

65억 금괴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이로 인해서 골드바 가격,골드바 1kg 가격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예전보다 금시세가 많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금은 금이죠. 이번 강남 금괴 사건,금괴 65억 사건에 대해 먼저 자세히 알아보고 최근 금시세 얼마까지 떨어졌고 앞으로의 금시세 전망은 어떻게 될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재테크 하면 금이 가장 먼저 떠오르기도 했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말입니다..다 옛 이야기가 되어버렸네요.

 

 

65억 금괴 사건 발생 '강남 금괴 65억 사건 발생하다'

 

 

지난 9일 서울서초경찰서는 지난 8월 화재가 난 서울 서초구 잠원동의 한 건물 사무실을 수리하던 인테리어 작업공 조 모(38) 씨가 방바닥 아래서 65억 원 상당의 금괴를 발견하였는데 65억 금괴 사건 얘기를 들어보면 무슨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가 되어버렸네요.

 

 

강남 금괴 사건 '65억 금괴 사건 배신에 배신을 거듭하다'

 

 

발견 당시 조씨와 동료 2명은 신고여부를 놓고 고민하다 각각 한 개씩 나눠 가진 뒤 나머지는 그 자리에 그대로 둔채 신고하지 않기로 합의하였습니다. 헌데 조씨는 금괴에 욕심이 생겼고 동거녀와 함께 금괴를 가지고 달아났습니다.조씨는 흥청망청 쓰기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조씨가 연인을 버리고 잠적했습니다.그러자 조 씨의 연인은 조 씨를 찾아 달라고 심부름센터에 의뢰하면서, "그 남자가 금괴를 아주 많이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65억 금괴 사건 심부름 센터 직원 경찰 신고

 

 

이를 수상하게 여긴 심부름센터 직원의 신고로 조 씨는 경찰에 덜미를 잡힌것인데요.만약 조씨가 연인을 버리지 않았다면 그 여자는 심부름 센터에 의뢰하지 않았을테고 그 심부름센터는 경찰에 연락할 일도 없었을텐데 욕심을 너무 부려서 결국 끝이 안 좋게 끝나버렸네요.

 

금괴 65억 사건,65억 금괴 사건의 진짜 주인은 누구인가?


 

65억 금괴 사건의 진짜 주인은  치매를 앓다 지난 2003년 숨진 박 모 씨였습니다. "세상에 믿을 것은 금밖에 없다"면서 돈이 있을 때마다 금괴를 사 모은 수백억 원대의 자산가로 밝혀졌습니다.

 

 

65억 금괴 주인은 알츠하이머병에 걸려서 갑자기 사망하니까 장롱 밑에 있는 거를 유족한테 얘기하지 못하고 사망한 것이고. 유족은 아무도 모르고 있었다가 이런일이 벌어지게 된 것이죠.

 

65억 금괴 사건 결말은 어떻게 될까?

 


경찰은 금괴사건의 범인 조씨가 보관하던 남은 금괴 40개와 현금 2억 2500만 원, 조 씨가 골드바를 팔아 구입한 벤츠 차량 등을 압수해 가족들에게 돌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즘 금시세 얼마나 될까? 금시세 전망은?

 

 

65억 금괴 사건으로 인하여 다시 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요즘 금시세는 예전에 비하면 많이 하락하였습니다.그래도 얼마전과 비교하면 4만원때까지 떨어졌는데 지금은 또 올랐네요.금시세 전망은 확 오르지는 않겠지만 장기적인 투자로는 좋습니다.

 

 

3개월 금시세를 보면 3만원때로 떨어진 적도 있었지만 가파르게 올라왔죠 1년전 금시세를 보면 4만 7천원때까지 올라갔었으며 3년전에는 6만4천원이 넘었던적도 있었습니다.이때 애들 돌반지 가격이 엄청나게 비쌌었죠.

 

 

허나 올해들어 금값이 계속 하락하다가 요즘 금값 회복세를 보이고 있죠. 전문가들에 말에 따르면 금시세 전망이 밝다고 하는데 구입하기에는 지금이 적기라 할 수 있습니다.


금시세 전망 밝아 골드바 가격,골드바 1kg 가격은 얼마?

 

 

골드바 가격 순금 골드바 1kg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현재 한국 금거래소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골드바 1kg 가격은 5천만 가까이 되네요.골드바 하나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골드바 가격 보니 확 달아나네요.

 

금시세 전망 밝아 '금을 주식처럼 사고 팔 수 있다?'

 

 

금시장이 개장이 되면서 금도 주식처럼 사고 팔 수 있게 되었다는거 아시나요? 금시장에서는 일반 투자자들도 증권사나 선물회사 계좌를 통해 1g 단위의 순도 99.99%의 금을 사고팔 수 있으며 거래한 금은 1kg 단위로 한국예탁결제원 서울 여의도 본사와 대전, 대구, 부산, 전주, 광주 등 지방 5개 지원에서 거래 당일에도 인출할 수 있는데요.하지만 실물을 찾을 때에는 부가가치세 10%를 지불해야 합니다.

 

 

 

매매단위는 소액투자자들의 편의를 위해 1g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현물 인출은 1㎏ 단위로만 가능하답니다.

 

장을 여는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인데요. 장 개시 전인 오전 9시~10시와 종료시점인 오후 2시30분~3시에는 단일가 매매가 이뤄지며, 장중에는 언제든 호가를 내고 거래를 맺는 경쟁매매 방식으로 운영이 됩니다.

 

 

증권사 등을 통해 금을 거래할 경우 발생하는 위탁수수료는 개인이 부담해야 하지만 거래 수수료는 오는 2015년 3월까지 1년여 간 면제됩니다.거래방식은 전화나 인터넷 등 기존 주식거래와 같고, 시세 정보도 주식시장처럼 실시간으로 공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