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리락쿠마 욕실용품 질렀어요 (리락쿠마 휴지통,리락쿠마 세숫대야,리락쿠마 목욕의자)

 리락쿠마 욕실용품 질렀어요 (리락쿠마 휴지통,리락쿠마 세숫대야,리락쿠마 목욕의자)

 

제가 유독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데요.바로 리락쿠마입니다.얼마전 칫솔과 치약 넣을 통 찾다가 리락쿠마 욕실용품을 발견했는데 종류가 많더라구요.그래서 결국 종류별로 다 질러버렸습니다.그런데 이렇게 많이 질러도 가격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양치컵이나 칫솔통 경우 2000원정도이고 세숫대야나 휴지통 경우에만 7000원선이거든요. 쿠폰 받아 할인하니깐 3만원은 안되었던것 같아요.워낙 욕실이 하얗다...라는 느낌이 들어서 포인트를 주고 싶었는데 이것만 바꿨는데도 욕실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거 있죠.

 

 

리락쿠마 욕실용품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해

 

 

제가 구입한것은 우선 리락쿠마 휴지통과 리락쿠마 욕실의자 그리고 리락쿠마 세숫대야,리락쿠마 양치컵,리락쿠마 다용도 칫솔통인데요.솔직히 하나하나 따져보면 흠이 좀 있어요.깨끗하지 않은 부분이 있더라구요.그래도 뭐 그런것까지 다 신경쓰면 골치아프니 내버려뒀지만 제품 구입하고 나면 한번 쭉 확인해보세요. 저는 깨진 부분도 하나 있었거든요.이것 말고도 종류가 더 있는데 굳이 그건 필요하지 않아서 구입안했는데 리락쿠마 욕실용품이라고 검색하시면 이것저것 다양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리락쿠마 욕실용품 '리락쿠마 다용도컵'

 

 

리락쿠마 다용도컵 경우 부착용으로 되어있는데 거울에 붙이시면 된답니다.기존에 쓰던것이 너무 커서 작은걸로 찾다가 이 제품 구입하게 되었는데요.확실히 작으니깐 자리 차지를 많이 하지 않아서 좋네요. 칫솔과 치약 그리고 몇가지 들어가기에는 충분해요.

 

리락쿠마 욕실용품 '리락쿠마 양치컵'

 

 

 

 

리락쿠마 양치컵입니다. 가격은 2000원선인데요.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 상당히 귀엽습니다. 이거 한개만 구입했는데 옆에서 가족들 모두 탐내는것을 보면 역시 뭐든 사람 인원수대로 사야한다니깐요.

 

리락쿠마 욕실용품 '리락쿠마 세숫대야'

 

 

리락쿠마 세숫대야는 사이즈가 2자지인데요.저는 일부러 큰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리락쿠마 세숫대야 가격은 5600원이네요.일반 세숫대야보다 조금 두텁게 나왔더라구요.제가 쓰는것과 비교해보면 이게 훨씬 더 튼튼하더라구요.이것도 욕실에 두고 나면 아~귀엽구나..라는 말이 절로 나올꺼예요.진짜~귀엽더라구요..ㅎㅎ

 

리락쿠마 욕실용품 '리락쿠마 목욕의자'

 

 

리락쿠마 목욕의자인데 뭐 이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일반 목욕의자보다 사이즈가 커서 앉기도 편하고 마늘까거나 할떄 이런거 하나 갖다놓고 앉아서 까면 편하더라구요.

 

리락쿠마 목욕용품 '리락쿠마 휴지통'

 

 

휴지통은 욕실에 두려고 했건만 너무 예뻐서 그냥 제 방에다 두고 사용중입니다. 사이즈가 2가지인데 이거 가장 큰 사이즈인데도 불구하고 실제로 보면 그리 크지 않아요.

 

 

나이 먹어도 아직은 이런 캐릭터 용품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그래도 이렇게 지르고 난 후 욕실 모습을 보니 밋밋했던 욕실이 확~살아나네요...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