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효과,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또우장 만드는법,줌바댄스 배우기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효과,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또우장 만드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의 공통 된 관심사가 아무래도 뱃살빼기 아닐까? 싶은데요.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부터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과 또우장 만드는법 그리고 뱃살단추,밧줄 다이어트,푸세식자세 및 프리레틱스,설차 등등 가장 효과적인 뱃살빼기 비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허나 수 많은 뱃살빼기 비법 중 가장 효과가 뛰어난것은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배우기였습니다.일주일만에 4kg을 감량할 수 있는 줌바댄스 재미있게 뱃살을 뺄 수 있다는 점에서 좋더라구요.뱃살빼는 줌바댄스 배우기는 유튜브 영상 통해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9위는 바디브러싱인데요.마른 바디브러시를 사용해서 몸을 마사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대부분 딱딱한 제품을 사용해서 뭉친 셀룰라이트를 풀어주는데 오히려 부드러운 바디브러시를 사용해서 바디브러싱을 해주네요.이렇게 해서 뱃살 뺄 수 있다니 놀랍네요.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 자세히 배워보자

 

 

뱃살빼는 바디브러싱 방법은 아래에서 위로 쓸어올려주면 되는데요. 팔 경우에는 손끝에서 위로 쓸어올리면 됩니다. 허나 몸의 앞면을 할떄에는 시계 방향대로 해주시면 됩니다.뱃살 경우 시계방향대로 살살 마사지하듯이 해주시면 되는것이죠.

 

 

뱃살빼는 바디브러싱 효과로는 림프계의 순환 촉진으로 인하여 체내의 독소와 노폐물 제거하는데 뛰어나다고 하는데요.특히 몸의 부기를 빼주는데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헌데 옷 위로 하는게 아니라 맨살에 하셔야 효과가 더 좋습니다.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 1.마른 브러시를 발아래부터 심장 방향으로 피부가 따뜻해질때까지 살살 여러번 문질러주세요.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 2.옆구리는 원을 그리듯이 시계방향으로 쓸어줍니다.

 

 

뱃살빼기 비법 바디브러싱 방법 3.브러시가 쓸고 지나간 자리를 다른쪽 손으로 쓸어주게 되면 순환효과가 높아지게 됩니다.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운동,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밧줄 웨이브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8위는 밧줄 웨이브인데요.아니 무슨 밧줄로 살을 뱃살을 뺀다는것일까요? 그런데 이게 4분만해도 뱃살빼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밧줄 웨이브는 일본의 이즈미 타바타 박사가 스피드 스케이팅 대표팀의 실력을 향상하기 위해 개발한 운동법인데요.짧은 시간의 강도 높은 운동을 통해 운동이 끝난 후에도 우리 몸이 운동하고 있다는 착각을 일으켜 칼로리를 소비하게 만든다고 합니다.최근 유행했던 타바타운동법이라 할 수 있죠.

 

 

밧줄을 두개를 잡고 물결치듯이 만들어주는게 방법인데요.복부지방제거하려면 전신운동이 필요한데 밧줄웨이브 경우 뱃살빼는데 가장 완벽한 방법이라고 합니다.허나 집에서는 이걸 쉽게 할 수 없겠죠.뱃살 빼려다가 괜히 층간소음으로 아랫층과 싸움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에브리바디 뱃살빼기,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또우장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7위는 중국의 또우장인데요.즉 콩물입니다. 뱃살빼는 따뜻한 콩물은 차가운 콩물보다 공복감을 더 달래주며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체지방을 분해해서 뱃살 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뱃살빼는 또우장 만드는법 간단해서 좋은데요.어떻게 만드는지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뱃살빼기 또우장 만드는법 1.물에 불리거나 대친 대두를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뱃살빼기 또우장 만드는법 2.따뜻한 물을 부어주세요.

 

 

뱃살빼기 또우장 만드는법 3.우유색깔이 나올때까지 믹서기로 갈아주시면 됩니다.

 

 

뱃살빼기 또우장 만드는법 4.체에 걸러서 맑을 콩물을 내려주는데요.그냥 마시는것과 이렇게 걸러서 마시게 되면 훨씬 마시기 수월해진답니다.

 

에브리바디 뱃살빼기,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배꼽단추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6위는 배꼽단추인데요.배꼽에 단추를 끼우고 복근에 지속적으로 힘을 줘서 단추가 빠지지 않게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배에 힘을 주고 있는 것만으로도 코어 근육이 강화되며 배 주변의 체지방이 분해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뱃살을 빼고자 한다면 단추는 자신의 배꼽보다 조금 큰걸 사용하셔야됩니다.

 

에브리바디 뱃살빼기,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푸세식포즈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5위는 푸세식포즈입니다. 묵은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사람은 신체구조상 구불구불 꼬여있는 장인데요.푸세식 포즈 경우 양쪽 허벅지로 배를 눌러주어 장을 자극해 숙변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뱃살빼는 푸세식포즈는 한번에 10분 그리고 하루 2회정도 실시하면 숙변제거 및 기초대사량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쉬운것 같아보이지만 막상 몇분 이렇고 있으면 조금씩 힘들어지더라구요.

 

에브리바디 뱃살빼기,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퀴노아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4위는 퀴노아입니다.퀴노아는 쌀에 비해 단백질2배,칼륨6배,칼슘7배,철분 20배나 많은데요.무엇보다도 낮은 탄수화물,높은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함유 게다가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습니다.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운동,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프리레틱스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3위는 프리레틱스입니다.프리레틱스는 휴식시간을 일체 두지 않고 다음 운동코스로 전환하는 서킷 트레이닝의 일종인데요.전문가나 운동기구의 도움없이 할 수 있으며 하루35분 15주차로 구성 된 전신운동입니다.

 

 

이건 쉬는 틈이 없어서 한번 하고 나면 땀이 비오듯이 쏟아지게 되는데요.체력이 어느정도 있는분이 하는게 낫지 괜히 뱃살빼려다가 이거 너무 무리하면 몸 상합니다.

 

에브리바디 뱃살빼기,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설차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2위는 설차인데요.뱃살빼는 차 설차는 씨아루안,강경이라고도 불리는데 암석위의 이끼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설차는 해발 3000m 이상의 눈 덮인 고원에서 자라는 약용식물로 재배하기가 힘들다고 하는데요.

 

 

뱃살빼는 차 설차는 지방분해 능력이 아주 뛰어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돼지 기름 지방분해율 실험 결과를 보면 우롱차는 25%만 분해하였지만 설차 경우 무려 75%나 됩니다.그러니 설차가 뱃살빼는데 효과적일 수 밖에 없겠죠.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운동,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줌바댄스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 1위는 바로 줌바댄스인데요.에브리바디에서 직접 줌바댄스 체험에 나서기도 했는데 줌바댄스 효과가 놀랍더라구요.줌바댄스라는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뱃살빼고자하는분들은 줌바댄스만큼 효과 있는것도 없을꺼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는 라틴댄스와 피트니스가 합쳐진것으로 라틴 음악에 맞춰 다양한 종목의 댄스스탭을 넣어 추는 춤입니다.줌바댄스는 신체 중심 부위를 활용한 코어운동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효과는?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경우 유산소 운동 30분 이상 해야 지방세포가 연소가 되는데 줌바댄스는 최소운동시간이 30분이랍니다.그렇기에 줌바댄스 뱃살빼는데 효과적인것인데요.

 

 

하지만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바로 줌바댄스 1시간에 천칼로리가 소모가 된다고 하는데요.줌바댄스 1시간 운동만으로 천칼로리 소모가 된다니 줌바댄스 효과 이게 말이 되는건가? 싶은데 진짜 그렇게 줌바댄스 칼로리 소모가 장난이 아니라도 합니다.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효과 있을까? 이영돈 줌바댄스 체험해보다

 

 

이영돈pd가 직접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체험에 나섰는데요.일주일동안 줌바댄스를 췄는데 정말 줌바댄스 춤추는것만으로도 효과가 있었을까요? 이영돈pd 줌바댄스 하는것봐서는 너무 엉성해서 줌바댄스 효과 없을것 같아보이기도 하죠^^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효과 놀라워

 

 

줌바댄스 전에는 허리사이즈가 90cm였지만 1주일동안 줌바댄스를 췄는데 84cm가 되어버렸습니다.줌바댄스 1주일만에 허리사이즈 6cm줄일 수 있다니 정말 뱃살빼는데 줌바댄스 효과 대박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데요.

 

 

줌바댄스로 뱃살도 줄어들었지만 몸무게도 줌바댄스 하면서 무려 4kg이 줄어들면서 과체중에서 표준으로 바뀌었습니다.또한 내장지방 면적도 줄어들었는데요.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과연 이게 효과가 있을까? 했는데 정말 줌바댄스 다른 운동에 비해 뱃살빼기 효과가 엄청 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줌바댄스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라는것인데요.혹시라도 뱃살때문에 고민이라면 줌바댄스를 한번 춰보시길 바랍니다.줌바댄스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검색하시면 아주 많이 나옵니다.그중에서 자기가 가장 따라하기 편한걸로 줌바댄스 따라해보세요.뱃살이 쏙 빠지실꺼예요.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효과 대박 '줌바댄스 배우기 유튜브에서 찾아보자'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배우기 주소 : http://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C%A4%8C%EB%B0%94%EB%8C%84%EC%8A%A4 어떤것은 에어로빅 동작처럼 보이는것도 있으므로 줌바댄스 찾을때에는 제대로 된 줌바댄스 영상 찾으셔야합니다.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배우기 해외 유명인들도 많이 따라한다

 

 

줌바댄스는 현재 150개 나라에서 1400만명이 즐기는 피트니스 산업으로 유명 가수 제니퍼 로페즈, 세계적 수영 선수 레베카 애들링턴, 미국 대통령 영부인 미셸 오바마까지 줌바댄스를 즐길 정도로 성장하였는데요.그만큼 최근 가장 인기있는 다이어트 댄스가 바로 줌바댄스라 할 수 있습니다.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 배우기 줌바댄스 다이어트 인기 줌바댄스 어떻게 탄생했나?

 

 

줌바댄스는 우연히 탄생한것이라고 하는데요.댄서였던 페레스는 1990년대 중반 콜롬비아 남부 카일의 한 헬스클럽에서 에어로빅을 가르치고 있었는데 어느 날 그가 매일 사용하던 음악 테이프를 집에 놓고 왔었고. 어쩔 수 없이 가방 속에 있던 라틴음악 테이프를 틀고 수업을 진행했는데 그게 반응이 좋았던것이죠. 페레스는 2001년 미국 마이애미로 건너가 줌바댄스 강의를 열게 되었고 그는 자신의 친구인 알베르토 아기온과 함께 페레스를 만나 줌바 피트니스를 창업하게 됩니다.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져서 움직이기는 싫은데 왜 이렇게 먹는것은 땡기는지....그래서 뱃살찌기가 쉬운데요. 세계인의 뱃살빼기 비법부터 에브리바디 뱃살빼기 운동 줌바댄스까지 나에게 맞는 뱃살빼기 방법을 찾아보시면 뱃살빼는데 도움이 될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