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송일국 삼둥이 킹크랩,삼둥이 목욕,삼둥이 마라톤,삼둥이 이모님,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송일국 삼둥이 킹크랩,삼둥이 목욕,삼둥이 마라톤,삼둥이 이모님,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등장하면서부터 꼭 챙겨보고 있는데요.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를 보면 단순하게 귀엽다..예쁘다..이 수준을 넘어서는것 같아요.어쩜 아이들이 마음까지 예쁜지 서로 챙겨주는 모습을 보면 제가 그냥 마음이 찡~합니다.어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 삼둥이 킹크랩 먹는 장면과 삼둥이 목욕 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저는 어제 가장 큰 압권은 이모님 맘마주세요.인 것 같아요.아직 30개월 정도 된 아이가 이모님이라는 말을 쓰는지....그거 보면서 한참 웃었습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우리에게 큰 웃음을 주는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저는 벌써부터 삼둥이 나오는 일요일이 기다려지네요.다음 내용이 삼둥이 마라톤이더라구요.삼둥이 마라톤 방송은 11월 16일에 방송이 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킹크랩 먹으러 가다

 

 

소래의 어느 횟집으로 삼둥이 킹크랩 먹으러 가는데요.삼둥이 킹크랩 보면서 엄청 신기해합니다.호기심 가득한 삼둥이 눈이 너무나도 예쁘더라구요.지난번에 삼둥이 대하도 잘 먹었는데 삼둥이 킹크랩도 맛있게 잘 먹을까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킹크랩 명장면 1.삼둥이 배고파요

 

 

 

배고픔을 잘 참지 못하는 삼둥이들 특히 만세가 배고프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여기저기서 삼둥이들의 배고프다는 소리들이 쏟아져 나옵니다.대한이는 배고프다고 할때에도 너무 해맑게 순한 표정으로 얘기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킹크랩 명장면 2.이모님 맘마 주세요

 

 

어디선가 들려오는 목소리 '이모님 맘마주세요' 아니 어디서 이런말을 배웠는지 이거 보면서 한참 웃었습니다.아마 평소에 자주 쓰는 말이니깐 저렇게 자연스럽게 나오는거겠죠?

 

 

예의바른 민국이 맘마를 받고 난 후 인사하는걸 잊지 않습니다.'고마워요 이모님' 이라니....어쩜 이리도 말하는게 예쁠까요?

 

송일국 삼둥이 킹크랩 명장면 3.만세 아빠에게 소금을 먹이다

 

 

 

삼둥이 중 첫째 대한이가 아빠 밥 먹으라고 하는 모습을 보고 만세도 아빠 밥 먹으로 숟가락을 내밉니다.헌데 만세의 말 중에 만세 먹을 거 아니지..라는 말이 처음에 뭔가? 했습니다..

 

 

송일국은 만세가 주는 밥을 한 입에 넣습니다.하지만 짜다면서 도로 뱉어버리죠.도대체 이게 뭔일이까요? 밥이 짜다니......

 

 

밥이 짠 이유는 만세가 소금을 밥으로 착각하면서 벌어지게 된 것인데요.소금과 밥을 섞어서 아빠에게 준 것입니다.과연 만세는 무슨 생각으로 아빠에게 이 밥을 준 것일까요? ^^

 

송일국 삼둥이 킹크랩 명장면 4.삼둥이 밥은 남김없이 다 먹자

 

 

송일국 삼둥이가 사랑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정말 가리지 않고 잘 먹는다는것인데요.남기는것없이 맛있게도 잘 먹습니다.만세는 물병까지 들고 벌컥벌컥 마시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목욕 하다

 

 

송일국 삼둥이 목욕 명장면 1.삼둥이 혼자서도 잘해요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옷도 잘 벗고 기저귀도 알아서 벗습니다.게다가 삼둥이들 목욕탕에서 스스로 척척 해냅니다.삼둥이들 목 닦으라고 하면 목을 닦는데 아빠의 말에 민국이도 목 닦고 대한이도 목 닦고 형들 따라 만세도 목을 닦네요.삼둥이 첫 방송 나왔을때와 지금 비교하면 정말 많이 큰 것 같아요.삼둥이 보다보면 어느샌가 제가 훅 늙을꺼 같다..라는 생각도 듭니다..ㅠㅠ

 

삼둥이 목욕 명장면 2.삼둥이 공룡 갖고 노는 모습 제각각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공룡 갖고 노는 모습도 제각각인데요.대한이는 촬영을 하고 민국이는 셀카모드입니다.그리고 우리의 만세는 역시나 만세답네요.모든게 다 뛰뛰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 만세 나이는?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 만세 나이는 몇살일까요? 삼둥이 나이 한번쯤 궁금해지는데요.송일국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는 2012년 3월 16일 생이랍니다.아직 삼둥이 세살도 채 안 된 아가들입니다.다만 지난번 삼둥이 병원 갔을때 워낙 애들이 잘먹고 잘 커서 30개월이 38개월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였는데요.저도 실제로 성화봉송할때 삼둥이 봤지만 방송에서 보면 삼둥이들 커보이지만 되게 조그맣답니다.눈앞에서 아빠에게 안겨있는 모습 보는데 삼둥이들 진짜 조그맣고 귀엽더라구요. 특히 만세는 어찌나 하얗던지..백설공주가 아니라 백설왕자더라구요.

 

송일국 삼둥이 명장면 '아빠 도와줘요'

 

 

어제 송일국 삼둥이 이 장면도 인상적이였는데요.아빠의 도와줘요..하는 말에 만세가 갑자기 몸을 흔듭니다.저게 뭘까? 했는데 로보캅 폴리 변신 모습을 따라하는것이였네요.변신을 한 만세는 아빠에게 가서 아빠의 손을 잡고 끌어줍니다.삼둥이 마음도 예뻐요.옆에서 할머니께서 지나가시면서 흐뭇하게 보는 모습도 인상적이더라구요.

 

송일국 삼둥이 명장면 '아저씨 지금 뭐하는거예요?'

 

 

지난번에도 아저씨 뭐하세요? 라고 묻던 민국이 이번에도 열심히 묻습니다.그런데 말이 많이 늘었어요..아저씨 뭐하세요?에서 아저씨 지금 뭐하는거예요? 라고 묻습니다. 확실히 삼둥이 말이 많이 늘은것 같아요.삼둥이 문장 실력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민국이가 물어보자 만세가 의자를 끌고 오더니 또 묻습니다.아저씨 뭐하세요? 그리고 대한이까지 와서 물어봅니다. 삼둥이들은 꼭 세번씩 물어보네요.삼둥이 말 늘어가는 것 보면 신기하기도 하지만 또 어떤말을 할까? 궁금해지는데요.지난번 삼둥이 콘크리트 사건도 그렇고 다음번 방송때에는 삼둥이들 어떤 말을 할까? 기대되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다음편 삼둥이 마라톤 '송일국 세쌍둥이에게 어떤일이 일어날까?'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네는 손님이 오는일이 없었는데 션네 가족이 삼둥이네를 방문하였네요.육아의 신 답게 삼둥이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는데요. 션네 가족이 삼둥이네 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삼둥이 마라톤때문이였습니다.

 

 

삼둥이 마라톤...그냥 뛰는것도 있는데 삼둥이 탄 유모차 끌고 마라톤이라.......이거 만만치 않겠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의 얼굴에는 즐거움이 가득해보이네요.게다가 삼둥이들 아빠 힘내세요..노래까지 불러주네요

 

삼둥이 마라톤 기대되는 이유?'

 

 

삼둥이 마라톤이 기대되는 이유는 바로 이 장면입니다.이모님 맘마주세요에 이은 누나 나오세요....도대체 누구 보고 그랬을까요? 아무래도 션 딸 중 한명을 보고 그렇게 얘기했겠죠^^

 

 

삼둥이 마라톤 성공 여부는 아빠에게 달렸다고 할 수 있는데요.새로 나온 삼둥이 마라톤 예고편 보니 더 기다려지네요.삼둥이 마라톤 과연 무슨일들이 벌어졌을지.......빨리 일요일이 와야겠네요.

 

 

 삼둥이 마라톤,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를 보고 싶다면 4시 50분 kbs2 채널 고정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