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삼성sds 경쟁률,삼성sds 청약 경쟁율,삼성sds 공모방법,삼성sds 공모주 청약 방법,삼성sds 주가

삼성sds 경쟁률,삼성sds 청약 경쟁율,삼성sds 공모방법,삼성sds 공모주 청약 방법,삼성sds 주가

 

삼성SDS 경쟁률이 첫날 오전 12시 기준 11.53대 1로 집계가 되었는데요.삼성 sds 청약 경쟁율 치열할것으로 전망은 되었지만 아직 첫날인데도 불구하고 121만9921주 모집에 1405만9890주의 청약이 이뤄졌네요.삼성sds 경쟁률 마지막날이 관건이라 할 수 있는데 과연 삼성 sds 청약 경쟁율 어느정도까지 올라갈까요? 삼성sds 청약은 5일과 6일 단 이틀에 걸쳐 진행이 되는데요.삼성sds 공모방법,삼성sds 공모주 청약 방법 잘 알아두시기고 신청하실분들은 내일 오후 4시까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삼성sds 경쟁률 11.53대1 '삼성 sds 청약 경쟁율 대박이야'

 

 

올해 국내 증시 기업공개(IPO)의 최대어로 꼽히는 삼성SDS 경쟁률이 청약 첫날인 5일 오전 12시 기준 경쟁률이 11.53대 1로 집계되었는데요. 상장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은 이날 오전 12시 기준 공모 물량 121만9921주 모집에 1405만9890주의 청약이 이뤄져 경쟁률 11.53대 1을 기록중이라고 밝혔으며 청약 증거금은 1조3356억원입니다.

 

원래 마지막날 몰리는데 삼성sds 청약 관심 갖고 계신분들이 많아서인지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하나대투증권, 동부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5개 증권사의 창구는 오전부터 북적거렸습니다.

 

 

삼성sds 경쟁률 '삼성과 신한이 가장 높아'

 


삼성sds 경쟁률은 삼성증권, 신한금융투자가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데요.양사 모두 이미 오전 11시에 10대 1을 넘었습니다.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은 4.42대 1을 기록 중이구요.

증권가에서는 지난 2010년 삼성생명이 공모 당시 기록한 증거금 19조8944억원을 삼성SDS가 4년만에 경신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삼성sds 경쟁률도 최고 500대 1까지 올라갈 것이란 전망입니다.

 

삼성sds 공모방법 '삼성sds 공모주 청약 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삼성sds 청약은 5개 증권사 모두 할 수 있습니다.다만 한 증권에서 복수 계좌로 청약은 불가능하지만요.

 

삼성sds 공모방법 1,거래 가능 시간은?

 

 

우선 삼성sds 청약 가능 시간부터 알아봐야겠죠.청약가능 시간은 5일과 6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청약은 증권사 영업점 방문이나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 전화(ARS) 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삼성sds 공모방법 2.투자설명서 수령

 


삼성sds 청약 전에는 반드시 삼성SDS의 투자설명서를 수령해야 하며. 투자설명서는 영업점에서 직접 받거나 홈페이지 또는 HTS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삼성sds 공모방법 3.청약증거금 입금

 

 
계좌에 청약대금의 50%에 해당하는 청약증거금도 반드시 입금 시켜둬야하는데요. 1주당 청약증거금은 19만원의 절반인 9만5000원으로 청약 수량에 따라 주당 증거금의 배수를 넣으면 됩니다.

 

삼성sds 공모방법 4.언제 들어오나?

 


공모주는 경쟁률에 따라 안분배정되며 청약이 완료되면 증거금은 청약대금으로 입금되고 남은 돈은 오는 10일 환급이 됩니다.그리고 배정된 주식은 상장일이 14일 개장전까지 주식계좌로 입고 됩니다.


삼성sds 공모방법 5.취소는

 


청약 취소는 청약 가능시간과 마찬가지로 5~6일 오전 8시부터 4시 사이에만 할 수 있습니다.

 

삼성sds 경쟁률,삼성sds 청약 경쟁율이 높은 이유는 사면 주식 로또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삼성sds 공모주 청약 신청을 하는것일까요? 바로 사두면 로또가 될 거라는 전망이 나오기 때문이라 할 수 있는데요.

 

 

삼성SDS의 공모주 가격은 한 주에 19만 원으로 책정됐는데요.삼성sds 공모주가 현재 장외시장에서는 30만원대에서 거래되고 있기 때문입니다.삼성sds 상장과 동시에 최소 투자한 돈의 1.5배 가까이 벌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와서 주식로또라고 하는것입니다.

 

삼성sds 경쟁률도 높고 배당 받을 확률 적다

 

 

투자하면 돈의 1.5배를 벌 수 있다? 솔깃한 얘기입니다.하지만 기업들을 상대로 한 수요 예측 경쟁률은 651.5대 1이었으며 일반인 공모 경쟁률도 500대 1은 넘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일반인에게 할당된 주식은 전체 주식의 20% 121만여 주에 불과해서 한마디로 당첨 확률이 낮다는것입니다.

 

 

게다가 일단 돈부터 내야 하는데요.청약에 참여하려면 청약대금의 50%를 증거금으로 내야 합니다.나중에 돌려 받기는 하지만 금액이 상당합니다. 많은분들이 돈 좀 벌어보겠다고 신청하시는데 현실은 당첨확률이 너무 적네요.

 

삼성sds 주가 얼마나 될까?

 

 

상장 예정일인 오는 14일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요. 이에 삼성SDS 주가도 긍정적 흐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시초가가 공모가(19만원)의 2배 범위까지 가능하고 시초가의 15%까지 가격이 오를 수 있는 것을 감안하면 상장 주가는 최대 43만7천원까지도 이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