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롯데월드 균열,제2 롯데월드 균열 명함 꽂혀,제2 롯데월드 천장 균열 제2 롯데월드 바닥 균열

롯데월드 균열,제2 롯데월드 균열 명함 꽂혀,제2 롯데월드 천장 균열 제2 롯데월드 바닥 균열

 

롯데월드 균열로 시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제2 롯데월드 바닥 균열 소식에 이어 제2 롯데월드 천장 균열도 발견이 된 것인데요.롯데월드 균열은 옛스러운 느낌을 주기위해서 디자인을 이렇게 한 것이라고 하는데 롯데월드 균열 명함 꽂히기까지 하는데 정말 이거 균열이 아니라 균열 디자인 맞을까요? 그리고 제2 롯데월드 균열 안전한거 맞을까요? 수 많은 디자인 중에서 제2 롯데월드 균열 디자인을 선택했다? 저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롯데월드 균열 '제2 롯데월드 바닥 균열 쩍쩍 갈라져있다?'

 

 

롯데월드 균열로 시민들이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제2 롯데월드 쇼핑몰 식당가 바닥 여기저기 균열이 생기고 쩍쩍 갈라졌습니다.제2롯데월드 바닥 균열은 쇼핑몰 5층과 6층 식당가 전체에서 발견되었는데요.

 

 

롯데월드 균열에 대하여 송파구의 한 시민단체는 구조적 안전을 위협할 정도는 아니지만 정상은 아닌 상태라며 제2롯데월드 바닥 균열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제2 롯데월드 균열 '제2 롯데월드 바닥균열에 대한 해명은 디자인?'

 

 

롯데건설 측은 제2 롯데월드 바닥균열에 대하여 제2 롯데월드 바닥 균열은 일부러 연출한 것이라는 해명을 내놨습니다.균열이 디자인이다? 롯데월드 해명이 이해가 되시나요?

 

 

무엇보다도 롯데월드 균열은 1930~80년대의 오래된 길의 느낌을 내기 위해 금이 간 모양으로 시멘트 시공을 했다는 겁니다.

 

 

제2 롯데월드 균열 '롯데월드 바닥균열 안전한것인가?'

 

 

롯데월드 균열에 대하여 서울시는 전문가와 합동으로 균열에 대한 긴급 점검을 실시한 결과, 구조적 안전성에는 문제가 없다고 결론지었는데요.

 

 

서울시 관계자 말에 따르면 슬래브 구조체에 균열이 간게 아니고 위에 마감재 모르타르 부분에만 균열이 갔고 그 부분이 힘을 받는 부분이 아니기에 롯데월드 균열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제2 롯데월드 균열 '롯데월드 바닥 균열 이어 제2 롯데월드 천장 균열'

 

 

 

제2 롯데월드 바닥 균열 소식에 이어 8층 천장에서도 롯데월드 균열이 발견되었는데요. 제2 롯데월드 천장 균열이 발견된 장소는 에비뉴엘관 중앙홀로 건물 내에서 천장 보들이 노출된 유일한 곳입니다.

 

 

에비뉴엘관 천장은 두꺼운 보들이 얇은 보들을 떠받치고 있는 형태로 그 중 균열이 보이는 곳은 두꺼운 보 부분입니다.

 

제2 롯데월드 균열 '제2 롯데월드 천장 균열 롯데 입장은?'


 

지난번 롯데월드 바닥균열에 이어 이번에도 롯데 측은 안전에는 전혀 이상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롯데 측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제2 롯데월드 균열이 구조물인 콘크리트가 아니라 철골을 감싸는 내화보드의 이음매 부분에 생긴 것이어서 건물 안전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해명한것인데요.

 

 

며칠 사이 계속 롯데월드 균열이 문제가 되고 있는데 롯데측은 안전하다고만 얘기하고 롯데월드 균열이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허나 세상에 어떤 건물에서 균열을 디자인으로 하나요?

 

 

그리고 천장 균열,바닥 균열 디자인 보면서 아~ 옛스럽다...이렇게 말 할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오히려 롯데월드 균열 보면서 괜찮을까? 안전할까? 이런 생각만 들죠.

 

재2 롯데월드 균열 명함 꽂혀 '이게 정말 디자인 맞아'

 

 

롯데월드 균열 명함까지 꽂힙니다. 보이시나요? 저 갈라진 균열 사이로 꽂힌 명함이요...이래도 이거 디자인 맞는것일까요? 롯데월드 바닥 균열 이어 롯데월드 천장 균열까지 불안해서 어디 구경 가겠습니까?

 

 

롯데월드 해명에 따르면 안심해도 된다는것인데 그렇다면 앞으로 지켜보면 될 듯 싶네요.균열 디자인이라면 누가 중간에 변경하지 않는한 균열 모습이 처음과 똑같을꺼 아니겠어요? 허나 만약 균열이 지금과 달리 더 커지거나 또 다른곳에서 균열이 발생한다면 그때에는 균열이 디자인이다? 이런 해명은 절대 하면 안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