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및축제│

송일국 세쌍둥이 템플스테이,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장소 강화도 전등사 템플스테이 가격

 송일국 세쌍둥이 템플스테이,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장소 강화도 전등사 템플스테이 가격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모습이 방송을 통해 어제 공개가 되었는데요.송일국 세쌍둥이 템플스테이 한 주 늦게 방송이 된 만큼 기대치가 높았는데 역시나 우리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는 마냥 예쁘고 마냥 귀엽네요.절에서도 투정부리지 않고 잘 먹고 깜찍하게 노래도 부르며 스님들에게 애교까지 부리는데 이 모습을 보면 안 넘어갈 사람이 없을 듯 싶네요.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장소는 강화도 전등사인데요.저는 중학교 다닐 부모님 따라 몇번 갔던 기억이 있는데 오랫만에 보니 왜 이렇게 새롭죠?^^ 삼둥이 템플스테이 방송 보고 템플스테이 하고자 하는분들은 강화도 전등사 템플스테이 내용부터 강화도 전등사 템플스테이 가격까지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송일국 세쌍둥이 템플스테이 '삼둥이 가는 길도 쉽지 않다?'

 

 

절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차가 절까지 들어가는 경우가 드뭅니다.그래서 인근 주창장에 주차하고 한참을 걸어올라가야하는데요.언덕 올라가는것 쉽지 않은데 삼둥이가 타고 송수레까지 끌면서 산을 오르고 있는 송일국씨....많이 힘들어보입니다.아무래도 평지와 오르막길은 차이가 크죠.게다가 삼둥이 무게도 만만치 않을꺼예요.

 

 

송일국 삼둥이 강화도 전등사 입성

 

 

예쁜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드디어 강화도 전등사에 입성하였습니다. 듬직한 첫째 대한동자가 아주 해맑게 팔까지 흔들며 웃고 있네요.

 

 

애교덩어리 민국동자는 절에서도 매력을 발산하였는데요.손도 안대고 코 풀고 손도 안대고 밥 먹고 여자들이 가만 두지를 않네요^^

 

 

역시나 만세는 이 사진 한장으로도 느껴집니다.그래 '나는 만세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합장도 배우고 절도 배우고

 

 

삼둥이 템플스테이 처음부터 쉽지가 않은데요.의외로 만세가 잘 따라합니다.스님이 하라는대로 반배도 잘하고 합장도 잘하고 절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하는지 말 안 들을꺼 같았는데 오히려 대한이나 민국이보다도 더 열심히 합니다. 이 와중에 민국이는 뒤돌아서 절을 하네요.절에서도 삼둥이 매력은 끝이 없어요.

 

삼둥이 템플스테이 먹성 역시 남다른 삼둥이

 

 

먹는것 앞에서 삼둥이는 또 무너졌습니다. 삼둥이는 음식이 나오는 순간부터 난리도 아닙니다.민국이는 단무지 한개를 먹다가 걸렸는데요.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하려고 하는걸까요? 민국이만의 애교발사로 스님의 마음이 무너져내립니다. 역시 민국이 애교는 통하지 않는데다가 없다니깐요.

 

 

우리의 만세 입은 작은데 들어가는것은 상당합니다. 자기 입보다 큰 숟가락에 밥을 크게 떠서 들어가지도 않는데도 먹고 옥수수를 양손에 들면서 양손먹방을 선보입니다. 언제나 잘 먹는 삼둥이 반찬 투정도 안하고 잘 먹어서 예쁘네요.

 

 

만세동자 말하기 '옥수수는 노란색' 이랍니다..^^ 이제 그만 하산해도 될꺼같은데요.

 

송일국 세쌍둥이 템플스테이 '민국 노래자랑'

 

 

삼둥이 예고편을 봤을때에는 누가 시켜서 노래 부른것이 아니냐? 했는데 방송을 보니 누가 시켜서 부르는것도 아니고 갑자기 민국이가 마이크를 잡더니만 작은별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옆에서는 예쁜 누나들이 춤도 쳐주고 민국이 신나 보이네요..아무래도 나중에 가수 되려는거 아닐까요?^^

 

삼둥이 템플스테이 방송편은 처음부터 끝까지 엉뚱발랄한 삼둥이 매력에 빠질수밖에 없었는데요.귀여운 대한민국만세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슈펀맨이 돌아왔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장소 전등사

 

 

이번 송일국 세쌍둥이 템플스테이 장소는 강화도 전등사인데요.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정족산성 안에 있는 사찰입니다.

 

 

 

강화도 전등사 가는 방법은 자동차를 이용하면 편하겠지만 대중교통이용시에는 아무래도 조금 복잡합니다. 특히 지하철 타고 버스 갈아타고 게다가 또 걸어올라가야되거든요.어릴적에 저는 여기 가는게 너무 힘들어서 꾀병 부렸던 기억도 나는데요.그래도 한번쯤은 가볼만한 아주 유명한 절입니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강화도 전등사 템플스테이 11월 일정'

 

 

 

어제 방송 나가고 템플스테이 관심 생기신분들 많을텐데요.템플스테이 접수는 강화도 전등사 사이트 들어가면 할 수 있습니다.또한 템플스테이 일정도 확인이 가능한데요.자세한 내용은 http://www.jeondeungsa.org/ 에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강화도 전등사 템플스테이 '전등사 쓰담쓰담 템플스테이 (체험형) 프로그램'

 

 

  강화도 전등사 템플스테이 '한 박자 쉬고(휴식형 템플스테이)'

 

 

 

송일국 세쌍둥이 템플스테이 '강화도 전등사 템플스테이 가격'

 

 ◆ 주말 체험형 템플스테이 참가비 안내(요사채 대중방사 기준)
   * 성인 : 6만원
   * 초중고생 : 4만원 (반드시 보호자 동반 필요)
 
◆ 입금계좌 : 농협(전등사)  243041-51-046091

◆ 신청 : 본 홈페이지 신청서 업로드 및 계좌 입금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문의 : 전등사 템플스테이팀 032-937-0152

 

참가비 할인

 

 

전등사 경내 부대시설 이용 시 혜택  
   - 죽림다원 : \1,000 할인 (이용 시 종무소에서 찻집 할인권을 받으세요.)
   - 경내 기념품가게 : 구매금액의 10% 할인 (음반과 도서 제외)
   * 템플스테이 수련복을 착용하셔야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템플스테이는 굳이 강화도 전등사에서만 하는것이 아니니깐요.가까운 절 있으면 템플스테이 하느냐고 물어보시면 될꺼 같네요.개인적으로 너무 어린나이에는 템플스테이 무리가 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은데 5살 이상 된다면 한번쯤은 템플스테이 체험해보는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말 안듣는 초등학생 경우 방학동안에 잠시 절에 보내는것도 효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