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 효능,수세미수액 먹는 방법,수세미수액 채취방법,수세미수액 가격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 효능,수세미수액 먹는 방법,수세미수액 채취방법,수세미수액 가격

 

화병잡는 덩굴식물 이번에는 폐의 화병을 잡는 수세미수액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수세미수액 효능은 폐 화병을 잡아줄뿐만 아니라 당뇨에도 좋고 기관지와 천식에도 좋다고 합니다.수세미수액 채취방법부터 수세미수액 먹는 방법 및 수세미수액 가격까지 폐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에 관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평상시 기관지가 안좋거나 천식이 심한분들은 수세미수액을 꼭 드셔보세요.

 

 

폐에 화병이 쌓이게 되면 어떻게 될까?

 

 

폐에 화병이 쌓이게 되면 코가 건조한 증상이 나타나게 되며 숨이 찹니다.그리고 기침이 잦으며 추웠다가 더웠다가 하는 증상이 반복된다는데요.심한 경우에는 만성 폐쇄성 폐 질환까지 발병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폐 화병이 더 심해진다?

 

 

피부호흡을 통해 몸속 화를 배출하는 작용을 하게 되는데 날씨가 추워지면 피부호흡이 되지 않고 몸속에 화기가 빠져나가기 쉽지 않다보미 폐 질환 발병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게다가 면역력이 떨어지다보면 호흡기 질환에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 효능

 

 

수세미수액 효능 1.폐속의 열을 내린다

 

 

수세미는 찬 성질에 수분을 많이 갖고 있어서 폐 속의 열을 내려줍니다

 

 

수세미수액 효능 2.기관지,천식,감기예방에 좋습니다.

 

 

수세미수액 효능 3.수세미에는 폴라보노이드 성분이 들어있는데 알레르기성 비염과 축농증 치료에 효과가 좋습니다

 

 

수세미수액 효능 4.오십견 및 견비통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수세미수액 효능 5.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도와줍니다.

 

 

수세미수액 효능 6.사포닌 성분으로 인해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수세미수액 효능 7.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줍니다.

 

 

수세미수액 효능 8.당뇨에 좋다고 하는데요.예전에 당뇨 잡는 열매 여주가 한번 소개 된 적이 있었죠.여주 먹기 전과 후 혈당이 뚝 떨어졌는데 수세미수액 효능 또한 여주와 똑같이 혈당이 떨어졌습니다.

 

 

수세미수액을 먹기전에는 혈당이 107이였지만 수세미수액을 먹고 난후 30분 후에 혈당을 다시 재었을떄에는 87로 떨어진것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 채취방법은?

 

 

수세미수액 먹는 방법은 땅에 올라온 줄기를 잘라 용출되는 수액을 받아서 먹는것인데요.

 

 

수세미 수액채취는 수세미 수확이 끝난 후 9~10월에 받는시기라고 합니다.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 채취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수세미수액 채취방법 1.지상 50~70cm 높이로 줄기를 자릅니다.

 

 

수세미수액 채취방법 2.적당한 크기의 병에 고정시켜줍니다.

 

수세미수액 채취방법 3.1~3일 정도 지나면 1.5리터 정도의 수액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게 5시간정도 받아놓은 수세미수액이라고 하는데요.얼마 되지를 않네요.그래도 신기하죠.줄기를 잘랐을뿐인데 저렇게 수액이 나오다니 말이예요.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 먹는 방법은?

 

 

수세미수액 먹는 방법은 하루 200~300ml가 적당하다고 하는데요.하지만 기관지 천식 등 질환이 있을때 수세미 먹는 방법은 하루 1~2리터 양을 늘려 섭취하셔야합니다.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 가격은 얼마나 될까?

 

 

 

수세미수액 채취방법이 간단하지 않는걸 보니 수세미수액 가격 만만치 않겠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수세미수액 가격 저렴한데는 8천~1만원선 사이며  기본적으로 1.5리터 페트병 하나에 1만5천원이면 구입이 가능합니다.옥션이나 지마켓에서도 손쉽게 구매 가능하구요.

 

 

 

화병잡는 덩굴식물 수세미수액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수세미수액 채취방법도 수세미수액 먹는 방법도 그렇게 까다롭지는 않은데요.귀찮아서 사먹으면 좋기는 하겠지만 문제는 매일 먹게 되면 가격적인 부담이 커질꺼 같네요.하지만 폐 화병 고치는데는 수세미수액만큼 좋은게 없다고 하니 폐 건강으로 고통 받는분들은 수세미수액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