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눈에 좋은 지압법,안구수영,눈수영,건강지압법 (손 지압법,발 지압법,눈에 좋은 지압 방법)

눈에 좋은 지압법,안구수영,눈수영,건강지압법 (손 지압법,발 지압법,눈에 좋은 지압 방법)

 

눈이 좋아지는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지압도 좋고 안구수영이라 불리우는 눈수영 방법도 좋다고 하는데요..특히 눈에 좋은 지압법(눈에 좋은 지압 방법)을 통해 혈류량 상승,눈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데요.물만 있으면 쉽게할 수 있는 안구수영 눈수영부터 쉽고 간단한 건강지압법 방법 어떤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눈에 좋은 지압법(눈에 좋은 지압 방법)부터 손과 발로 확인할 수 있는 손 지압법,발 지압법까지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그리고 지압만으로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오늘부터 지압으로 살도 빼시길 바랍니다.

 

 

건강지압법 '눈에 좋은 지압법 양백혈 누르기'

 

 

눈에 좋은 지압 방법 양백혈은 눈썹 위로 3cm위에 위차한 혈로서 두통과 어지러움,야행,근시,각막염 치료에 좋다고 합니다.

 

 

건강지압법 '눈에 좋은 지압법 정명혈 누르기'

 

 

눈에 좋은 지압 방법 정명혈은 눈동자를 밝게 하고 노안,근시,녹내장,백내장을 치료하면 눈 내 측면 위치,눈 건강을 통치 혈위로써 눈물샘 자극과 기혈이 자극된다고 하네요.

 

건강지압법 '눈에 좋은 지압법 동자료 누르기'

 

 

눈에 좋은 지압 방법 동자료는 눈꼬리의 바깥쪽으로 각종 눈 질환,두통,안면마비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건강지압법 '눈에 좋은 지압법 승읍혈 누르기'

 

 

눈에 좋은 지압 방법 승읍혈은 눈동자 아래 안와 바로 안쪽인데요.뇌경련이나 안면마비와 같은 뇌신경질환과 야행 근시 등에 활용되고 있는 혈자리입니다.

 

 건강지압법 '눈에 좋은 지압법 태양혈 누르기'

 

 

눈에 좋은 지압 방법 태양혈은 눈과 눈썹 사이 들어간 부분인데요.시력 감퇴와 두통,각종 눈질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이런 혈자리는 2초간 지그시 눌러주면 됩니다.이때 손톱으로 하는게 아니라 손 지문 있는쪽으로 눌러주셔야하는데 세게 누른다고 해서 좋은게 절대 아닙니다.

 

*사진 캡쳐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입니다.목요일 밤 11시 방송 되니 건강 관심있는분들은 꼭 시청하세요.

 

눈에 좋은 안구수영,눈수영 배워보자

 

 

건강한 눈을 갖기 위해서라면 뭔들 못하겠습니까? 게다가 돈도 들어가지 않습니다.물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거든요.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안구수영,눈수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구수영,눈수영 첫번째는 세숫대야에 미지근한 물을 채워주면 됩니다. 아무데나 물을 채우고 하시면 되요

 

 

 안구수영,눈수영 두번째는 물에 바로 들어가기전에 손에 물을 묻혀서 얼굴에 살짝 적셔주면 되는데요.꼭 수영하기전에 몸에 물 묻히는것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안구수영,눈수영  세번째는 숨을 내쉬면서 물에 얼굴을 담가주시면 됩니다.

 

 

안구수영,눈수영 네번째는 얼굴을 담그고 눈을 뜨면 되는데요. 저는 과연 물에서 눈을 뜰 수 있을까? 이게 가장 힘들꺼 같아요.뭐 하다보면 적응이 되겠죠?

 

 

 안구수영,눈수영 다섯번째는 위 아래고 눈동자를 3번 굴려주시면 됩니다. 이 분은 정말 눈동자를 잘 굴리시더라구요.저는 그냥도 굴리기 힘든데 말이예요..^^

 

 안구수영,눈수영 여섯번째는 위아래로 굴렸으니 좌우로도 눈동자를 굴려줘야겠죠.

 

 

안구수영,눈수영  일곱번째는 숨이 차지 않으면 반복하시면 되는데요.이렇게 3번을 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굳이 눈 좋아지라고 5번씩 10번씩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는것이죠.

 

건강지압법 '손 지압법 손발이 저릴때에는'

 

 

헐액순환이 안될떄에는 손발이 저리는 증상이 많이 나타나는데요.이럴때에는 가볍게 눌러주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건강지압법 '손 지압법 두통이 심할때에는'

 

 

두통 지긋지긋하죠.저는 한때에는 두통때문에 엄청 고생을 했는데 두통도 자세 문제도 있더라구요.그러니 혹시 어깨가 잘 결리고 두통이 심한분들은 한번 자세부터 바꿔보세요.또는 책상이나 의자 높이 이런것도 중요합니다.
 
두통에 좋은 간단한 손지압 법으로는 1번과 2번 부위를 세게 눌러주시면 됩니다.

 

건강지압법 '손 지압법 생리통이 심할때에는'

 

 

여성분들 생리통 심한분들은 엄청 고통스럽죠.이게 단순하게 배가 아프다는 증상을 넘어서는게 바로 생리통인데요. 생리통 심할때 간단한 손지압 법으로는 넷째 손가락 쪽 손바닥과 손 등쪽의 경계선을 지압해주시면 됩니다.

 

건강지압법 '손 지압법 멀미가 심할때에는?'

 

 

지하철이나 기차는 멀쩡한데 버스 타면 왜 이렇게 멀미가 나는지 모르겠어요.그래서 매실을 먹거나 아니면 멀미약을 꼭 챙겨먹는데 갑자기 버스를 타게 되고 갑자기 멀미가 날 떄에는 간단한 손지압 법으로 멀미를 해결해보세요. 멀미가 날때 넷째 손가락 손톱 밑에 있는 1관충과 손바닥 정중앙에 있는 2 수심 그리고 손목 관절 안쪽에 있는 3 신문을 눌러주면 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hl=ko&id=com.bndnet.healthacupressure

간단한 손지압 법에 대해 더 궁금한분들은 건강손지압 어플을 다운받아서 한번 이용해보세요.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건강지압법 '발 지압법 발지압판으로 확인할 수 있다?'

 


손과 마찬가지로 발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일일이 다 눌러서 확인하는 방법도 있지만 요즘 발지압매트라는게 있죠.런닝맨에서 자주 나오는데요.그렇게 생긴것도 있고 발 모양으로 된 것도 있답니다.

 

 

이게 바로 제가 얼마전에 구입한 발지압판인데요.모양이 발 모양처럼 되어있죠.그래서 어떤 분위가 아픈지 정확하게 잡아낼 수 있습니다. 발지압 그림은 제품에 겉면에 비닐봉지에 적혀있는데 안 챙겼더니 어디 버렸는지 찾을 수 없네요.집에서 쉽게 확인하고 싶은분들은 이런 발지압판에 올라가보세요.엄청나게 아픈 부위가 있답니다. 다른곳은 멀쩡한데 유독 아픈데가 있어서 올라갔다가 악~소리 지르면서 내려오는데요.근데 이것도 처음에만 엄청 아프지 그 뒤로는 계속 올라가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간단한 발 지압법으로는 이 매트만큼 좋은게 없습니다.올라가는 순간 모든 발바닥이 다 지압이 되니깐요..

 

발 지압법 '다이어트에 좋은 발 지압법'

 

 

두통이 심하면 손가락 가운데 부위를 자극 시켜주면 좋다고 하는데요.살찌는 사람들에게 필수인 지방 축적 안되게끔 해주는 혈자리도 있다고 합니다. 바로 체지방 축적을 막는 발바닥 지압인데요.용천혈이라는 곳을 찾아서 눌러주면 좋습니다.
 
그러면 용천혈은 어디일까요?바로 발바닥 가운데서 발가락쪽으로 두툼하게 살이 ㅅ자로 갈라진 곳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 혈을 3분정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난 후에 손바닥으로 열이 날때까지 비벼주세요.너무 간단하지요.하지만 한번은 재미로 할 수 있으나 그 다음부터는 꼬박꼬박 하기가 힘들어지죠..그러니 TV보면서 한번 해보세요.

 

 

눈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분들은 눈에 좋은 지압법을 통해 눈 관리 하시거나 안구수영 눈수영 방법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또한 몸이 안 좋은 부분이 있나? 궁금하신분들은 볼펜 같은것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찔러보세요.아픈 부위가 있다면 그 부분이 안 좋은것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