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만들기┐

추억돋는 과일 사라다 만들기 '요리 초보 과일 사라다 만드는법'

추억돋는 과일 사라다 만들기 '요리 초보 과일 사라다 만드는법'

 

원래는 과일샐러드가 맞는 말이지만 왜 어른들은 사라다라고 얘기하죠. 저도 그렇게 자꾸 들어서인지 어느순간 과일 샐러드 만들까? 가 아니라 과일 사라다 만들어야겠다..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추억돈는 과일 사라다 만들기,과일 사라다 만드는법 요리초보도 만들 수 있을만큼 어렵지 않답니다.마요네즈만 있으면 과일 사라다 만들기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요리 못한다..요리에 재주가 없다...이런분들 칼질은 하실줄 알죠? 그러면 과일 사라다 만들 수 있습니다.

 

 

 

사라다 만드는법 '과일 사라다 만들기 재료는?'

 

 

사라다 만드는법 재료-집에 있는 과일 중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냉장고에 잔뜩 쌓여있는 과일들 전부 다 썰어주시면 되는데요.하지만 과일 사라다에 꼭 들어가야하는것들이 몇개 있습니다.바로 메추리알과 건포도 그리고 스위트콘과 마카로니입니다.이게 없으면 과일 사라다가 될 수 없습니다.특히 건포도는 절대 빼면 안되요.

 

 

과일 사라다 만들기,과일 사라다 만드는법 누구나 만들 수 있다?

 

 

재료들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시면 되는데요.이 상태에서 마요네즈를 듬뿍 넣습니다.보이시나요? 저 어마어마한 양의 마요네즈가요...살찌는 소리가 마구마구 들려옵니다. 하지만 과일 사라다에 마요네즈는 생명입니다.라면에 스프가 생명이듯이 과일 사라다에는 마요네즈가 꼭 들어가야하죠.

 

헌데 마요네즈 살찌니깐 난 저지방으로 할래...칼로리가 반인 제품도 있던데...하면서 그런 제품 구입해서 만들면 절대 안됩니다.제가 도전을 해봤는데 맛이 안 나더라구요.어차피 매일 먹을꺼 아니고 한번 먹을꺼면 그냥 과감하게 마요네즈 넣어주세요.

 

과일 사라다 만들기 '요리 초보 과일 사라다 만드는법'

 

 

이제 살살 버무려주시면 되는데요.사과의 사각하게 씹히는 맛과 메추리알의 고소한 맛 그리고 건포도와 스위트콘의 단맛에 마요네즈가 정점을 찍으면서 아주 기가막힌 맛을 냅니다.과일 사라다 만들기 어렵지 않죠? 칼질만 하고 메추리알만 삶을줄 안다면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과일 사라다 만들기,과일 사라다 만드는법 정말 간단하죠?

 

그리고 제가 자꾸 과일 사라다라고 하지만 과일 샐러드가 맞는 표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