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cgv 영화 가격,cgv 영화싸게보는법 cgv 영화 할인 카드,cgv 영화예매 방법은?

cgv 영화 가격,cgv 영화싸게보는법 cgv 영화 할인 카드,cgv 영화예매 방법은?

 

영화 한 편 보는데 얼마일까요? 매해마다 cgv 영화 가격 인상하면서 다른곳들도 같이 올라가는데요.예전에 5~6천원 보던 시절이 그립기만 합니다.하지만 cgv 영화싸게보는법이 없는것은 아닙니다.cgv 홈페이지에서 진행 되는 이벤트나 cgv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등에 참여하면 영화예매권을 무료로 받거나 영화할인권을 받을 수 있거든데요.게다가 영화 할인 카드 혜택도 있잖아요.cgv영화 할인 카드도 있으니 현재 쓰고 있는 카드가 할인이 되는지 체크하셔야합니다. 현재 cgv 영화 가격부터 cgv 영화예매 방법까지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그동안 영화 본 지 오래되어서 영화 가격 얼마나 되는지 몰랐던분들은 잘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cgv 영화 가격 얼마? 'cgv 영화 가격 일반'

 

 

 

가격이 약간 애매한데요.이게 극장마다 차이가 있어서 1천원정도 차이가 나요.허나 대부분 영화 가격이 조조는 일반 청소년 동일하게 6천원이고 평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9천원 그리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만원입니다. 그렇기에 내가 가는 극장의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고자 한다면 아래에 cgv 영화예매 방법 내용을 자세히 알아두세요.거기서 제가 가격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깐요.

 

 

cgv 영화 가격 얼마? 'cgv 영화 가격 3d'

 

cgv 영화 가격 경우 2D는 인상이 되었지만 3D경우 인하가 되었습니다. 3D 영화 솔직히 극장 가서 봐도 애니가 아닌 이상 엄청난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거든요.저는 3D여서 처음에 엄청 튀어나오는줄 알았는데 완전 제 생각과 달랐습니다.그러니 3D입체 효과는 아직까지는 큰 기대를 안하는게 좋습니다.4DX 경우도 약간의 움직임과 바람이 나오고 향이 나오는것 이 정도이지 이것도 뭐 처음에는 아~신기하네..하다가 영화 보다보면 아~별거 아니네...하실꺼예요.

 

 cgv 영화 가격 얼마? 'cgv 영화 가격 온라인 특별 요금제'

 

온라인 특별 요금제라는것도 나왔는데요. 4인 이상 온라인 예매시에는 주중에는 10% 할인이 되고 주말에는 5% 할인이 되는 패밀리 요금제라는 것이 있고 주말 사영영화 최전방열 온라인 예매시 10% 인하되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cgv 영화예매 방법으로 알아보는 cgv 영화 가격

 

 

CGV 영화예매 방법은 현장예매도 있지만 인터넷으로 쉽게 예매가 가능합니다. CGV 사이트 들어가셔서 예매하는 방법도 있고 맥스무비,예스24,인터파크 등에서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자리 지정이 안되기때문에 원하는 자리 선택하고 싶은분들은 CG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예매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들어간 후 예매 선택하시면 위의 화면이 보일텐데요.영화,극장,날짜,시간 순으로 되어있습니다.자주가는 지역을 설정해놓으면 이용하기 더 편한데요.굳이 할 필요는 없어요. 극장먼저 선택해도 되고 영화먼저 선택해도 되며 원하는것을 선택하였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cgv 영화 가격 부터 자리 선택까지 알아볼까요?

 

 

우선 맨 위에서 인원수를 체크합니다. 일반,청소년,우대 중에서 해당되는 부분 인원수 체크 한 후 아래에 좌석표가 보이는데요.여기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면 빨간색으료 표시가 됩니다.

 

 

그렇다면 가격은 어디서 확인할까요? 바로 아래보면 금액이 확인이 됩니다. 다른 시간때의 영화 가격이 궁금하면 결제 하지 않고 이전단계로 돌려서 이런식으로 하면 금액이 얼마나 되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는것이죠.

 

 

이제 모든 선택이 완료가 되었으면 결제를 해야하는데요. 페이스북에서 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있고 CGV 사이트에서도 할인권 증정하기도 하는데요.그런것들은 할인쿠폰 클릭하면 쿠폰 내역이 보여지니 선택하고 결제하시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다 할인 받고 난 후 나머지 금액은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 또는 계좌이체로 하시면 됩니다.

 

CGV 영화싸게보는법 'cgv 영화 할인 카드 어떤것들이 있나?'

 

 

CGV 영화싸게보는법으로 cgv 영화 할인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http://www.cgv.co.kr/discount/card-list.aspx?view=all 에 들어가면으 cgv 영화 할인 카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gv 영화 할인 카드는 전체보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가지고 있는 카드 검색하면 더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cgv 영화싸게보는법 cgv영화 할인 'cgv 컬쳐데이'

 

 

매월 마지막수 수요일 6시에서 8시 사이에는 5천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데요. 이번달은 9월24일입니다.영화 가격이 부담이 되는분들은 컬쳐데이를 이용하면 영화를 싸게 볼 수 있습니다.

 

 

일반관 상영 2D 영화에 한하여 적용이 되며 기타 할인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지만 신용카드 중복할인은 가능합니다. 조조도 6천원인데 이 시간에 상영되는 영화는 모두 5천원이니 2편 보고자 하는분들은 6시 시작하는거 선택하고 8시 안에 상영하는것이 있으면 연달아서 볼 수도 있을꺼 같네요.

 

cgv 영화 가격부터 cgv 영화싸게보는법 cgv 영화 할인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영화가격이 비싸도 할인 받거나 이벤트 참여하면 조금은 더 저렴하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