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및축제│

송일국 성화봉송 직접 목격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봤어요'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송일국 성화봉송 직접 목격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봤어요'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어제 인천에서 송일국 성화봉송 직접 목격하였는데요.갑작스럽게 사람들이 몰려서 왜 그러나? 했더니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가 나타난것이였습니다.처음에는 촬영하는분들과 기자분들 몇분만 있었는데 송일국 세쌍둥이 주변으로 순쉽간에 사람이 몰리더군요. 송일국 성화봉송은 이 날의 마지막주자여서 G타워에서 트라이불까지의 구간이였는데요.송일국 세쌍둥이 사진 자세히 찍고 싶어지만 사진 찍지 못하게 해서 송일국 세쌍둥이 사진은 멀찌감치 찍은 사진 몇장밖에 없네요.

 

 

송일국 성화봉송 하기 위해 G타워 앞 신호등 앞에 멈춰섰는데 지켜보니 송일국씨는 아이들에게 연신 말을 시키더라구요.경찰차 지나가면 경찰차 지나간다고 하고 뭔가 아이들에게 계속 말을 하고 또 아이들은 아빠말에 집중하더라구요.그런데 이렇게 사람이 모이는데도 불구하고 애들이 막 울거나 찡찡거리거나 그런건 못 본 것 같아요.아이들이 너무 순하더라구요.완전 순둥이들이예요.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뒷모습도 귀엽죠.실제로 보면 송일국씨는 TV와 실물 느낌이 비슷한데 대한민국만세는 실물이 더 예쁘고 더 귀엽고 더 깜찍해요.목소리도 어쩜 이렇게 예쁜지....만세가 말을 할때마다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송일국 성화봉송 준비하는 모습 '송일국씨야말로 진정한 슈퍼맨'

 

 

송일국 성화봉송 하기전 준비하는 모습인데요.어떤분이 대한민국만세 중에 누구를 안으려고 했는데 아빠 아니야? 그랬던것 같은데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서 제대로 듣지를 못했네요.하여간 송일국씨가 아이들 한번에 안기전에 어떤분이 도와주시려고 했는데 대한민국만세 중 누가 뭐라뭐라 하더라구요.그 목소리가 너무 귀여웠는데 보이지도 않고 잘 들리지도 않고..ㅠㅠ 너무 멀리 떨어져있었나봐요

 

 

TV에서 보면 아이들이 되게 커보이지만 엄청 작아요.저는 TV보면서 아빠 엄마 닮아서 길쭉길쭉하고 다른 아이들보다 성장이 빠른것 같다...생각했는데 되게 쪼그만해요.얼굴도 쪼그만하고 뭐가 이렇게 다 작기만해보이는지 게다가 통통해보이지만 엄청 말랐어요.방송 보면 만세 볼 터질꺼 같고 민국이도 볼 통통해보이지만 그렇지 않더라구요.

 

 

송일국 성화봉송 마지막 주자로 걷는건지? 뛰는건지 주변에 사람이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민국이는 뒤에 매달려있고 앞에는 만세가 매달려있고 왼쪽에는 대한이를 안고 있습니다.

 

 

송일국 성화봉송 때문에 송수레가 주인도 없이 쓸쓸히 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TV에서만 보던 송수레를 보다니.......신기하기도 하지만 송수레는 역시 대한민국만세가 있을때 빛을 발하는것 같네요.저는 어제 성화봉송 대기중에 만세가 수레 손잡이로 장난을 치면서 혼자 즐거워하는 모습이 잊혀지지않네요.만세는 역시 만세더라구요.^^

 

송일국 세쌍둥이 목격후 센트럴파크에 잠시 들렸어요~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자주 가는 곳이 바로 센트럴파크인데요. 대한민국만세가 사는 집 앞에 바로 있어서 송일국씨가 자주 왔다갔다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동안 직찍이나 목격담 올라오는걸 보면 커넬워크나 센트럴파크에 이 주변이더라구요.하지만 대한민국만세 보더라도 만지지는 마세요.전시회나 박물관에서 좋은 작품이나 보물을 만지면 안되는것처럼 대한민국만세도 소중한 보물입니다.그러니 우리가 오랫동안 이 소중한 보물들을 보고 싶다면 절대 스크래치 나게 하면 안되겠죠?

 

다행이도 어제 있었던 민국이 볼에 난 상처는 성화봉송때문이 아니라 자다가 난 상처라고 하네요.

 

 

센트럴파크에 무슨 한옥 건물이 잔뜩 있었는데 저건 도대체 정체가 뭔지를 모르겠네요.호텔이 있고 그 앞에 있던데 이거 아시는분 계시나요?

 

 

송도 수상택시입니다.방송으로 봤을때에는 되게 멋져보였는데 실제로 보면 아~저게 그거구나...그런생각만 들어요.그리고 동물들도 주변에 있더라구요.근데 사람이 정말 없어요~공원은 큰데 보이는 사람은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시는분들만 있더라구요.

 

 

이 장소는 어딜까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을 보신분들이라면 얘기해주지 않아도 알꺼 같네요. 저 멀리 송일국 세쌍둥이 사는 집도 보이네요.

 

 

송일국 성화봉송을 보게 될꺼라 생각을 못했는데 대한민국만세까지 보게 되다니 이런 일도 생기네요..직접 볼 수 있었다는것은 정말 행운이죠~^^ 또 언제 보겠어요~^^

 

 

어제 커넬워크 뒷쪽 보니 꽃들이 만발하더라구요.꽃밭이라는게 무엇인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아무것도 아닙니다.꽃밭 규모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꽃구경 가고 싶은분들은 송도 커넬워크 뒷쪽으로 한번 나와보세요.

 

 

 

어제는 제 생애 엄청난 꽃밭도 보고 잘생긴 송일국씨와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까지 볼 수 있었던 특별한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