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여자에게 외면받는 남자들의 특징 5가지

여자에게 외면받는 남자들의 특징 5가지

 

여자에게 외면받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도대체 이유가 뭘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다...라는 남성분들은 혹시 내가 여자에게 외면 받는  남자들의 특징에 포함되지는 않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하지만 모두 해당이 된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앞으로 그 행동들을 하지 않으면 되니깐요.

 

게다가 남녀간의 관계에는 정답이라는게 없습니다.수학 공식처럼 답이 딱 나오는게 아니기때문에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 쉽거든요.

 

 

다만 이성에게 외면 받는 남자들의 특징은 이런 행동은 절대 하지 말라는 족집게 강의와도 같은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험에 많이 나올 문제가 나올 수 있는 높은 확률처럼 누군가를 만났을때 덜 외면 받을 수 있게 또는 그 사람의 호감을 얻을 수 있게 알려주는 방법이라 할 수 있는것이죠.

 

1.패션 감각이 너~무 없는 남자

 

 

패션 감각이 제로이면 절대 여성에게 애프터 기대를 받을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허나 그렇다고 너무 과한 패션도 여성에게는 어필하기 힘들답니다..괜히 멋부린다고 화려한 원색으로 치장을 하거나 악세사리를 이용하거나 화장을 하는것도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하거든요.그럼 멋내라는거야? 멋내지 말라는거야? 할 수 있는데요. 그레이색상의 의상을 선택해서 깔끔하게 입어보세요.여성이 남성에게 가장 호감가는 색상이 그레이 색상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었거든요.

 

2.정치 종교적 성향이 강한 남자

 

 

여성분들이 싫어하는 얘기가 정치 얘기,군대 얘기,스포츠 얘기 등등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정치나 종교적 성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남자는 외면 받기 쉽상입니다. 여자 앞에서는 그리고 처음 만나는 여자앞에서는 절대 하지 마세요.

 

3.술버릇이 좋지 않은 남자

 

 

술먹는것까지도 좋지만 술버릇이 좋지 않은 남자는 외면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괜히 모른척 필름이 끊겼다고 핑계를 대면 그만일까요? 이미 여자 앞에서 다 들통나버렸는데 말이죠.

 

4.나 혼자 아는 얘기만 늘어놓는 남자

 

 

자기만 아는 얘기를 여자앞에서 열심히 떠들어봤자 여자의 공감을 얻지 못한답니다. 즉 나 혼자 아는 얘기를 쉴새없이 떠들어대도 여자의 귀에는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그냥 여자는 언제 끝날까? 그 생각밖에 안 들거든요.

 

5.착함,겸손함을 넘어 불쌍함을 일부러 드러내는 남자

 

 

나는 성격이 좋아..나는 착한 성격을 갖고 있어...라는분들은 착하다는게 장점이기는 하지만 이 착한 장점이 선을 넘어서 불쌍하게 느껴진다면 그 순간 이성에게 외면 받게 됩니다. 착한것과 겸손한것 그리고 불쌍한것의 차이는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