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방법,눈수영 효과 (노안예방법,안구건조증)눈수영법,눈지압법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방법,눈수영 효과 (노안예방법,안구건조증)눈수영법,눈지압법


눈이 피로하고 충혈이 자주 되는분들 많으시죠.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방법을 통해 안구건조증,눈 충혈까지 좋아졌다고 하는데요.눈수영 효과도 놀랍지만 눈수영법 생각보다 쉬워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어도 좋더라구요.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방법 지금부터 제대로 한번 배워보시고 하루에 세번씩만 꼭 해보세요.무엇보다도 눈수영 효과가 노안예방법으로 아주 탁월하더라구요.방송에서 나오신분은 눈수영 효과로 10년이나 젊게 나왔거든요.그리고 눈 자주 피로하신분들을 위한 눈지압법도 있으니 잘 배워두세요.저도 항상 눈 피로해서 문제인데 눈지압법으로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효과는?

 

 

노안예방법으로 눈수영만큼 좋은게 없다고 하는데요.물만 떠다놓고 물 속에 눈 뜨고 눈동자를 굴려주면 되는데요. 눈수영 효과를 살펴보면 심각한 안구건조증이 좋아졌고 여러 안구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무엇보다도 노안예방법으로 눈수영법이 정말 좋더라구요.앞에서도 잠깐 얘기했지만 순수영 방법을 소개해주신분은 61세 여성분이였는데 검사 결과 51세로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60세를 넘어가면 노안으로 인해 잘 보이지도 않는데 이 분은 안경도 쓰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바늘 실 끼는것 이런거 무리없이 하시더라구요.

 

 

혹시 나도 노안일까? 노안증상테스트 해보자

 

 

1.가까운 곳을 보다가 먼 곳을 보면 흐릿하다
2.조명이 어두운 레스토랑에서 메뉴판이 잘 안보인다
3.휴대전화를 볼 때 안경을 벗는것이 더 잘 보인다
4.시야가 침침하게 보인다
5.자신도 모르게 책을 눈에서 멀리하고 읽는다
6.용기에 붙어있는 제품 설명이 잘 보이지 않는다
7.나이가 40세 이상이다

 

이 중 2개 이상 해당이 되면 노안 의심 가능성이 있고 4개 이상 해당이 되면 노안 가능성이 높습니다.그리고 6개 이상은 안과 진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방법,눈수영법 제대로 배워보자

 

 

건강한 눈을 갖기 위해서라면 뭔들 못하겠습니까? 게다가 돈도 들어가지 않습니다.물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거든요.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눈수영 방법,눈수영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수영 방법,눈수영법 첫번째는 세숫대야에 미지근한 물을 채워주면 됩니다. 아무데나 물을 채우고 하시면 되요

 

 

눈수영방법,눈수영법 두번째는 물에 바로 들어가기전에 손에 물을 묻혀서 얼굴에 살짝 적셔주면 되는데요.꼭 수영하기전에 몸에 물 묻히는것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눈수영방법,눈수영법 세번째는 숨을 내쉬면서 물에 얼굴을 담가주시면 됩니다.

 

 

눈수영방법,눈수영법 네번째는 얼굴을 담그고 눈을 뜨면 되는데요. 저는 과연 물에서 눈을 뜰 수 있을까? 이게 가장 힘들꺼 같아요.뭐 하다보면 적응이 되겠죠?

 

눈수영방법,눈수영법 다섯번째는 위 아래고 눈동자를 3번 굴려주시면 됩니다. 이 분은 정말 눈동자를 잘 굴리시더라구요.저는 그냥도 굴리기 힘든데 말이예요..^^

 

 

눈수영방법,눈수영법 여섯번째는 위아래로 굴렸으니 좌우로도 눈동자를 굴려줘야겠죠.

 

 

눈수영방법,눈수영법 일곱번째는 숨이 차지 않으면 반복하시면 되는데요.이렇게 3번을 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굳이 눈 좋아지라고 5번씩 10번씩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는것이죠.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방법  눈수영 tip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팁 알아두시면 좋은데요.샐이식염수나 정제 된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는것이 좋고 물속에서 눈동자를 빠르게 굴리지 말아야하며 순서대로 천천히 무리하지 않고 할 수 있는 횟수만큼 하는게 좋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눈지압법 '눈건강에 좋은 눈지압법 배워보자'

 

 

눈지압법을 통해 눈주변의 혈을 자극함으로써 혈류량 상승,눈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데요.저는 두통이 심할 경우 항상 붙이는게 있는데 방송 보니깐 제가 붙였던 자리가 두통에 효과 있던 혈자리였던것 있죠..항상 거기 붙이면 두통이 완화되어서 붙였는데 오~신기하네요^^ 평상시 두통 심했던분들은 잘 배워두시면 좋을꺼 같네요.

 

 

눈지압법 첫번째 양백혈은 눈썹 위로 3cm위에 위차한 혈로서 두통과 어지러움,야행,근시,각막염 치료에 좋다고 합니다.

 

 

눈지압법 두번째 정명혈은 눈동자를 밝게 하고 노안,근시,녹내장,백내장을 치료하면 눈 내 측면 위치,눈 건강을 통치 혈위로써 눈물샘 자극과 기혈이 자극된다고 하네요.

 

 

눈지압법 세번째 동자료는 눈꼬리의 바깥쪽으로 각종 눈 질환,두통,안면마비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눈지압법 네번째 승읍혈은 눈동자 아래 안와 바로 안쪽인데요.뇌경련이나 안면마비와 같은 뇌신경질환과 야행 근시 등에 활용되고 있는 혈자리입니다.

 

눈지압법 다섯번째 태양혈은 눈과 눈썹 사이 들어간 부분인데요.시력 감퇴와 두통,각종 눈질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이런 혈자리는 2초간 지그시 눌러주면 됩니다.이때 손톱으로 하는게 아니라 손 지문 있는쪽으로 눌러주셔야하는데 세게 누른다고 해서 좋은게 절대 아닙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 방법부터 눈지압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눈수영법 경우 뭐든지 청결하게 깨끗하게 씻어주는게 좋듯이 눈도 씻어주는것이 중요하다는것입니다. 평상시 안구건조증이나 안구질환으로 힘들어하는분들은 오늘부터 눈수영법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