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인종에 따른 남녀 호감도 조사 결과 '세계 남성 호감도 1위 아시아 여성'

인종에 따른 남녀 호감도 조사 결과 '세계 남성 호감도 1위 아시아 여성'

 

유명 데이트 앱 회사에서 인종에 따른 남녀 호감도 조사 결과를 발표하셨는데요. 240만명의 이성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인종에 따라 다른 이성적 취향을 가진것으로 나타났습니다.그리고 그중 남자들의 호감도 조사 결과 아시아 여성이 아시아 남성의 호감을 제외하고는 백인,흑인,라틴계 남성들이 모두 호감을 표시하였습니다.

 

 

세계 남성 호감도 1위는 아시아 여성

 

 

남녀 호감도 조사 결과를 보면 인종 불문하고 대다수의 남성들은 자신과 다른 인종의 여성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는데요.이중 가장 눈에 띄는것이 바로 아시아 남성을 제외하고 백인, 흑인, 라틴계 남성들이 아시아 여성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가장 많았다는것입니다.그만큼 아시아 여성에 대한 관심이 높은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그렇다면 여성의 경우 어떤 인종에게 더 호감이 있을까요?

 

 

여자 호감도 1위는 백인 남성

 

 

여성의 경우 흑인을 제외하고 백인, 아시아계, 라틴계 여성들은 백인 남성에게 가장 많이 호감을 나타내는 것으로 조사가 되었는데요.특히 아시아 여성의 경우 다른 인종보다 백인 남성에게 호감을 드러내는 경우가 훨씬 두드러졌습니다.

 

남녀 호감도 결과 흑인 호감 비율이 가장 낮아

 


조사 결과 흑인 남성과 여성은 호감 비율이 대체적으로 낮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그래도 흑인 여성 경우 흑인 남성에게 호감도를 보여줬지만 흑인 남성 경우 아시아 여성에게 호감이 많은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