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남녀 체지방률 계산,체지방 계산법,체지방률 계산법 '체지방 계산기로 체지방률 측정'

남녀 체지방률 계산,체지방 계산법,체지방률 계산법 '체지방 계산기로 체지방률 측정'

 

체지방률은 체중에 대한 체지방의 비율을 말하는데요.남녀 체지방률에 따른 몸의 변화를 살펴보니 가장 이상적인 몸매는 여성은 체지방률이 20% 정도일때이구 남성은 체지방률 15%정도일때 적당해보이는데요.보통 남자의 체지방률은 15~20%이고, 여성의 체지방률은 20~25%정도라고 하네요.현재 나의 체지방률은 어느정도 되는지 체지방률 측정도 해보시고 체지방률 계산 해보시길 바랍니다.

 

 

체지방률 계산,체지방률 측정 '여자의 체지방률에 따른 몸의 변화'

 

 

 

남성은 10~12% 정도가 되면 좋은 몸매이지만 여성의 경우 근육이 상당히 많이 발달을 하네요.탄탄한 몸매를 갖고 싶은 분들은 체지방률을 15% 정도 만들면 좋을꺼 같네요.

 

 

체지방률 계산,체지방률 측정 '남자의 체지방률에 따른 몸의 변화'

 

 

 

남성의 경우 체지방률이 3~4%는 사람 몸이 아닌것 같아요.예전에 모 연예인들 체지방률 0%에 도전한다..이런 얘기들 있었는데 썩 보기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오히려 10%가 적당해보이고 몸도 확실히 좋아보입니다.

 

체지방률 계산,체지방률 측정 '나의 체지방률 측정 정확히 해보자'

 

 

 

체지방률 계산 다음 체지방률 측정 하러 가기 (링크)

 

체지방률 계산,다음 체지방률 측정은 성별과 나이 그리고 신장 및 체중 허리둘레 엉덩이 사이즈를 넣고 결과보기 하시면 되는데요.예전에는 체지방률 단순하게 키와 몸무게만 넣고 확인했었는데 지금 다음 체지방률 측정하는것 보니 자세하게 수치를 넣어야하기에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네요. 기본적으로 20~25%정도면 정상 수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여성 경우 30%가 넘어가면 비만이고 남성의 경우는 25% 넘어가면 비만이기에 체지방률 측정해보시고 이 수치가 넘었다면 운동을 통해서 빼시길 바랍니다.굶어서는 절대 체지방률 빼기가 쉽지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