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 '주방 아이디어 상품 + 생활 아이디어 상품'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 '주방아이디어 상품 + 생활 아이디어 상품'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을까? 할 정도록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있는데요.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도 삶이 편해질 수 있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중 우리 생활에 도움이 될 만한 주방 아이디어 상품과 생활 아이디어 상품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텐데요.아마 몇개는 지르고 싶은 마음이 드실꺼 같네요.

 

주방 아이디어 상품 1.음식 부을때

 

 

요리를 하는분들이라면 이거 참 괜찮은데? 라는 생각이 드실텐데요.이게 조금만 딴 생각을 하거나 살짝 흔들리면 옆으로 다 새어서 지저분해지죠.하지만 이 간단한 도구로 이렇게 깔끔하게 부을 수 있답니다.

 

주방 아이디어 상품 2.접히는 도마

 

 

 

접히는 도마인데요.도마에서 재료를 썰고 냄비에 넣을려고 하면 조금 힘이 들죠.하지만 이건 재료를 썬 다음에 접어서 냄비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주방 아이디어 상품 3.쌀을 씻어준다

 

 

이게 뭘까요? 바로 물을 손에 묻히지 않고 쌀을 씻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수도꼭지 아래에 구멍을 맞추면 알아서 쌀이 움직이면서 씻어진다고 하는데요.쌀 씻는거 번거롭고 귀찮았던분들은 이 제품 이용하시면 될 듯 싶네요.특히 겨울에는 아주 유용하게 쓰이겠죠.찬물에 쌀 씻으려면 손이 시렵잖아요~

 

주방 아이디어 상품 4.애플커터

 

 

애플 커터입니다. 사과를 그대로 올려놓고 꾹 눌러주면 예쁘게 커팅이 되는것인데요. 이거 말고도 사과를 못 깎는 사람들을 위한 사과 깎기 제품도 있죠.그 제품 같은 경우 돌리기만 하면 사과가 예쁘게 깎인답니다.

 

주방 아이디어 상품 5.바나나 자르기

 

 

바나나 식초 만들거나 바나나 얇게 잘라서 말려서 드시는분들에게는 필수일듯 싶은데요.이거 한번에 쓰윽 갖다대면 저렇게 잘리니 엄청 편하겠습니다.

 

주방 아이디어 상품 6.버터 스틱

 

 

딱풀처럼 생기기도 했고 립밤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이건 버터스틱이랍니다.버터 손에 묻히면 번들거려서 힘들었는데 이제 손에 묻을일이 전혀 없겠죠.

 

주방 아이디어 상품 7.세가지를 한번에

 

 

직장인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인것 같은데요.한쪽에서는 커피가 끓고 식빵은 구워지고 위에는 계란과 소세지를 조리할 수 있습니다.왔다갔다 할 필요없이 이거 하나만으로 해결이 되는것이죠.

 

생활 아이디어 상품 1.머리카락 걱정 끝

 

 

 

 

머리를 빗고나면 저렇게 머리카락이 잔뜩 엉키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 제품을 이용하면 아주 편리하게 머리카락을 제거할 수 있답니다.

 

생활 아이디어 상품 2.콘센트 쉽게 빼자

 

 

콘센트 뽑을때마다 신경이 쓰이죠..너무 힘주면서 뽑다가 선이 끊어지면 어쩌나? 하는 생각때문에요.특히 뻑뻑하고 잘 뽑아지지 않는 제품은 결국 말썽을 부리는데요. 이렇게 구멍이 뚫려있어서 손가락을 집어넣고 쭉 당기면 됩니다

 

생활 아이디어 상품 3.긴 선을 말끔하게 정리하자

 

 

가끔씩 지저분하게 늘어져있는 선을 보면 답답하게 보이기도 하지만 자칫하다가 선에 발이 걸려서 넘어지기도 하는데요.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네요.

 

생활 아이디어 상품 4.레이저 가위

 

 

이거 레이저 가위인데요.뭔가 좀 독특하죠.하지만 이 제품의 장점은 가위질을 정확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뭐 하나 자를때마다 수전증도 아닌데 삐뚤삐뚤하게 잘라지는데 이것만 있으면 문제 없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들 이것말고도 너무 많은데요.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것들로만 모아봤는데 어떠세요? 몇개는 정말 탐나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