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남녀 듣기 싫어하는 말은?'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남녀 듣기 싫어하는 말은?'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과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이 있는데요.연애 할때에는 남녀 듣기 싫어하는 말은 하지 않는게 좋겠죠? 헌데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과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보면 남녀 차이가 있습니다.여자들이 싫어하는 말은 여성의 외모 지적 및 행동에 관한 얘기지만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은 자신을 힘들게 하는 질문들이거든요.지금부터 남녀 듣기 싫어하는 말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1.너 못생겼다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말은 예쁘다...라는 말이지만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은 못생겼다.너 왜 그모양이냐? 등 외모에 관한 얘기들을 싫어합니다.좋은 얘기해주세요.외모 지적하지마시구요.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2.살좀 빼라,그만 좀 먹어라 돼지야

 

 

여자들은 몸매에 관해 예민할 수 밖에 없는데 뭐 먹을때마다 살좀빼라,그만 좀 먹어라..돼지 되겠다 등등 몸매 관련 지적하는분들 계시는데 밥 먹을때에는 개도 안 건드린다는데 왜 자꾸 옆에서 좋지도 않은 소리를 하는것일까요?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3.남자냐? 남자같이 생긴게...

 

 

나는 여자인데 왜 자꾸 남자냐고 묻는걸까요? 게다가 남자같이 생겼다고 뭐라고 하고 여성스럽지 못하도 뭐라고 하고 진짜 듣기 싫죠.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4.여자가 왜 그러냐?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3번째와 비슷한 맥락인데요. 말끝마다 여자가 왜 그러냐? 여자가 조신하지 못하게 왜 그러냐? 칠칠맞게 여자가 왜 그러냐? 귀가 아플정도입니다.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5.쟤 이쁘네.쟤가 너보다 더 예쁘네

 

 

 

앞에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다른 사람을 보면서 쟤 예쁘네...어~쟤도 예쁘네요..너보다 천배 백배 더 예쁘다...라면서 하는데 그 어떤 여자가 듣기 좋을까요?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그렇다면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은 뭐가 있을까요? 남자들은 싫어하다기보다는 힘들어하는 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1.쟤가 예뻐? 내가 예뻐?

 

 

 

여자들은 다른 여자와 비교를 잘 하는데요.항상 묻는 여자가 있죠.남자의 너가 예뻐라는 말을 듣고 싶은 여자의 마음이지만 남자는 이 말을 듣기 싫어합니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2.나 사랑하는거 맞아?

 

 

 

나 사랑해? 나 사랑하는거 맞아? 나 사랑하지? 여자의 사랑 타령은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중의 하나입니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3.오늘 무슨 날일까? 안 잊어버렸지?

 

 

무슨 날이 이리도 많은지 게다가 별것도 아닌것도 챙기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날이길래? 남자는 아무리 생각해도 기억이 나지를 않죠.게다가 며칠 지나면 여자는 또 물어봅니다 '오늘은 무슨날이게?'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4.내가 중요해? 일이 중요해?

 

 

일 때문에 조금만 바빠서 자신에게 소홀해진다는게 느껴지면 여자들은 항상 묻습니다 '내가 중요해? 아니면 일이 중요해?'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5.나 뭔가 달라진것 같지 않아?

 

 

 

항상 내가 봤을때에는 똑같은것 같은데 여자는 나 뭔가 달라진것 같지 않냐고 묻습니다.도대체 뭐가 달라진것일까요? 아무리 봐도 모르겠는데 말이죠.

 

여자들이 싫어하는 말과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공감 가시죠? 서로 듣기 싫은 말은 하지 않는게 좋겠죠? 특히 남성분들 중에서 장난으로 얘기하는분들이 더러 계시는데 여성들은 외모 지적 얘기를 가장 싫어합니다.장난으로도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