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살빼고 싶다면 남자처럼 먹어라 '살빼고 싶은 여성을 위한 남성 식습관 7가지'

살빼고 싶다면 남자처럼 먹어라 '살빼고 싶은 여성을 위한 남성 식습관 7가지'

 

살빼고 싶다면 남자처럼 먹으라고 합니다. 미국의 유명한 영양사이자 트레이너인 짐 화이트가 남성들이 주로 즐기는 식단을 선택하는것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한 것인데요.그렇다면 살빼고 싶은 여성을 위한 남성 식습관 7가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남자처럼 먹는게 왜 살빼는데 도움이 될까?

 

짐 화이트는 식욕을 억제하는 것은 오히려 과식을 유도할 수 있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심한 과식을 하는 것은 실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게다가 남자들은 좀처럼 다이어트에 사로잡혀 있지 않는다면서 여성들은 저 칼로리 다이어트 음식에 현혹이 되어 지방과 단백질 부족 문제를 겪고 있다는고 주장하였는데요.

 

 

그 반면 남성들은 저지방 음식이나 단백질이 억제된 간식 등에서 자유로운데다가 왜 여성에 비해 다이어트 강박증이 없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아야 한다는것입니다.즉 여성들의 다이어트 방법에 문제가 있다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살을 빼고 싶으면 남자들의 식습관을 따라해야한다는것인데요.살 빼고 싶은 여성분들은 짐 화이트의 남성 식습관 7가지를 한번 따라해보세요.

 

 

남성 식습관 1.고기를 더 많이 먹어라

 

 

 

여성분들 다이어트 할 때 고기는 절대 안드시죠.허나 스테이크나 생선요리 등에 든 단백질은 우리 몸을 유지하는데 필수 영양소이며 동시에 몸무게를 줄이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고기 섭취로 인해 포만감이 오랫동안 유지되어서 간식 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남성 식습관  2.칵테일보다는 맥주를 마셔라

 

 

기분전환으로 한잔 마시는 칵테일에는 다량의 당분이 들어있는데 이것은 우리 몸의 불필요한 지방으로 변화하기에 칼로리가 낮은 라이트 맥주를 마시는게 오히려 좋습니다.

 

남성 식습관 3.저칼로리 음식은 피하자

 

 

다이어트 할때 칼로리 낮은 음식들 따져가면서 먹는게 당연한것인데 이게 뭔 말인가? 싶으실꺼예요. 다이어트 음식은 지방과 단백질 함량이 부족해서 쉽게 배고픔을 느낄 수 있다는것입니다.게다가 불필요한 당분과 나트륨이 함유되어있다는것이죠.

 

남성 식습관  4.자주 먹는게 좋다

 

 

다이어트 할때 끼니 거르는분들 많으시죠? 한때 간헐적 단식이 인기이다보니 하루에 한끼 또는 두끼 드시는분들이 많은데 조금씩 자주 먹는 습관은 신진대사를 높이고 혈당수치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성 식습관  5.양질의 음식을 먹자

 

 

양질의 음식이란 모든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음식들을 말하는데요.이러한 음식들을 섭취하는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남성 식습관  6.물을 많이 마시자

 

 

물에 대한 중요성은 예전부터 항상 있어왔는데요.물을 마시면 피로가 해소가 되고 배고픔도 덜 느끼며 일의 효율성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남성 식습관  7. 다이어트 하지 말아라

 

 

아니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다이어트 하지 말라니...이런 엉뚱한 소리가 다 있을까요?  이 말은 다이어트보다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끔 건강한 식습관 계획을 세우라는것입니다.

 

행복박스의 건강 관련 다른 글 더 보기

 

천기누설 아사이베리 놀라운 효능,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

티벳버섯의 효능,티벳버섯으로 요구르트 만드는 방법은

뱃살 다이어트 방법,단기간 뱃살 빠지는 다이어트 방법

바질씨앗의 효능 및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은?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