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첫 데이트때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고 싶다면? '첫 데이트때 호감을 주는 옷 색상'

첫 데이트때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고 싶다면? '첫 데이트때 호감을 주는 옷 색상'

 

첫 데이트때 호감을 주는 옷 색상이 있다고 하는데요. 영국 데일리메일 설문조사 결과 여성은 빨강색을 입었을때 그리고 남성은 회색을 입었을때 이성으로부터 가장 많은 호감을 얻는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그러니 첫 데이트때 상대방에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싶은분들은 여성은 빨간색의 강렬한 원피스나 레드 계열의 블라우스를 입는게 좋고 분은 회색 티셔츠나 회색 자켓을 입고 나가면 상대방의 호감을 얻을 수 있겠죠?

 

 

첫 데이트 호감 옷 색상’ 설문 전체 응답자의 92%는 현재 사귀고 있는 파트너가 첫 데이트 때 입고 나온 옷을 기억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그만큼 첫 데이트때 어떤 색상의 옷을 입고 나가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기억에 좋게 남을 수도 있고 좋지 않은 기억을 남길 수도 있는데요. 이제 첫 데이트 할때에는 어떤 디자인의 옷을 입느냐도 중요하겠지만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 또한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첫 데이트때 호감을 주는 옷 색상 '여성편'

 

 

여성은 빨간색이 1위를 차지하였고 2위는 파란색 3위는 녹색,4위는 검정 5위는 보라색 순서였는데요. 반면 노란색 옷이나 갈색 옷을 입었을때에는 이성에게 호감을 얻지 못했다고 합니다.

 

첫 데이트때 호감을 주는 옷 색상 '남성편'

 

 

 

남성은 1위가 회색으로 회색 옷을 입었을때 가장 많은 이성으로부터 호감을 받았으며 2위는 검정 3위는 파란색 4위는 녹색 5위는 흰색 순서였습니다.

 

 

반면 여성과 마찬가지로 노란색 옷을 입었을때 호감을 얻지 못했으며 남성이 분홍색 옷을 입었을때도 역시나 호감을 얻지 못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분홍색 쫄티 입고 다니는분들 있던데 진짜 그건 아닌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