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고구마 다이어트 효과,박지윤 블로그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고구마 다이어트 효과,박지윤 블로그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욕망아줌마 블로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박지윤 블로그에는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 체중을 감량했다고 공개하면서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에 많은분들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욕망아줌마 블로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과 박지윤 블로그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은 어떤것인지 알아두시고 박지윤 블로그 고구마 다이어트 꼭 해보세요.

 

 

박지윤 블로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 왜 좋은가?

 

욕망아줌마 박지윤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daineian/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하는 이유로는 5가지를 꼽았는데요.

 

고구마 다이어트 첫번째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다.

고구마 다이어트 두번째 포만감을 주며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시 걸리기 쉬운 변비도 예방해준다.

고구마 다이어트 세번째 단맛이 강하므로 다이어트시 빠지기 쉬운 달다구리들의 유혹으로부터 날 지켜준다

고구마 다이어트 네번째 조리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하고 사계절 쉽게 구할 수 있다.

고구마 다이어트 다섯번째 이유는 GI 지수가 낮아서라고 합니다.

 

 

박지윤 블로그,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 'GI지수 도대체 뭐길래?'

 

 

GI가 낮은 음식은 체내에서 흡수하는 과정에서 혈당량을 아주 천천히 높여주는 반면에 GI가 높은 음식을 섭취하면 당이 갑자기 높아지면서 지방을 축적시키는데요.이때 인슐린이 많이 분비가 되면서 공복감을 빨리 느끼므로 먹는 양도 늘어나는 것이죠.

GI지수는 50이하면 낮은데요. 감자는 80 고구마는 60정도 된답니다. 그래서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도 좋고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이 인기인것이죠.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박지윤 블로그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은?

 

출처 :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고구마 다이어트 가장 좋은 예라고 하는데요.블랙커피와 고구마 말랭이를 소량으로 먹는 방법입니다. 이정도만 먹어도 단거 좋아하는분들에게는 꽤 괜찮을 듯 싶네요.고구마 자체가 엄청 달잖아요.그런데도 불구하고 감자보다 GI지수도 낮으니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최고죠.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고구마 말랭이 먹는법은?'

 

출처 : 박지윤 블로그,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출처 : 박지윤 블로그,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박지윤씨는 먹다가 딱딱해지면 전자렌지에 돌려서 지퍼백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먹는다고 하는데요.집에 식품 건조기 있는분들은 고구마 사다가 말려서 먹으면 좋을 듯 싶네요.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 놀라워...'고구마 다이어트 방법이 좋은 이유는?

 

 

고구마는 달콤한 맛과 배고픔을 줄여주는 포만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드는 식물성 식이 섬유가 다이어트 시 발생하는 최대 고민인 변비까지 예방해줘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부스터 역할까지 해줍니다.

또한 고구마를 구성하는 성분 중 수분이 약 70%를 차지하기 때문에 탄수화물 식품 중 낮은 칼로리를 갖고 있는데요.  껍질에 있는 베타카로틴은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에 탁월해 동안 미인을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연예인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살펴보면...

 

그동안 많은 연예인들이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및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하였는데요.누가누가 고구마 다이어트 했는지 한번 볼까요?

 

 

 

씨스타 소유는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해 고구마, 달걀, 김밥 등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였는데요. 아침 식단으로 고구마를 소개한 소유는 “아침을 거르기보단 삶은 고구마를 먹으며 나간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이유도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사과 하나, 고구마 두 개, 단백질 쉐이크 한 잔"으로 고구마 다이어트 한다고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저 양이 하루 동안에 먹는것이라고 합니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도 좋지만 고구마 검은무늬병 조심하자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도 좋지만 고구마 검은무늬병 조심하셔야하는데요.고구마 검은무늬병은 고구마의 어린모, 줄기, 덩이뿌리 등에 생기며 만일 검은무늬병에 걸린 고구마 덩이뿌리를 가축 사료로 쓰면 가축이 식욕 감퇴, 호흡장애, 눈의 충혈, 설사 등 중독 증세를 일으키기 때문에 사료로 쓰여서도 안된답니다.

 

그렇다면 검게 된 부위를 잘라내고 먹어도 되지 않을까요?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검게 변한 분위를 잘라내더라도 이미 고구마 전체에 독소가 퍼져서 익히더라도 소용이 없답니다.그냥 버리셔야 합니다.

 

 

고구마 검은무늬병은 어린 줄기의 지상부에서 검은 반점으로 나타나고 반점이 확대돼 줄기를 둘러싸면 잎이 누렇게 변하는데요. 병반 부위를 잘라보면 괴근 내부까지 검게 변해 썩어 있습니다.

 

바로 검은 무늬 병에 걸린 고구마에 들어있는 이모메아마론 독소가 원인이랍니다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 최고,고구마 다이어트 방법 '고구마 오래 보관하려면'

 

 

고구마 적정 보관 온도는 10~15도정도인데요.냉장고 보관은 절대 하지 않는게 좋고 상자에 신문지를 덮고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 보관해주시는게 좋습니다.게다가 고구마는 호흡을 하기때문에 박스에 보관할때에는 꼭 구멍을 뚫어주시는게 좋습니다.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 뛰어나다고 알려졌는데요.박지윤 블로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법 및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알아두시고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행복박스의 다른 글 더 보기

 

천기누설 매실고 만들기,매실발효액 만드는 방법은?

바질씨앗 다이어트 방법 화제 바질씨앗 효능은?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은?

배탈에 좋은 음식,배탈났을때 좋은음식

두통 없애는 방법,두통에 좋은 음식 알아보자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