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나이차 극복한 헐리우드 연상연하 커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나이차 극복한 헐리우드 연상연하 커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연애하는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하는데 최근 나이차 극복한 헐리우드 연상연하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산드라 블록과 캡틴 아메리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크리스 에반스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둘의 나이차가 무려 17살이나 된다는 사실 아시나요?

 

산드라 블록(1964년생)과 크리스 에반스(1981년생)

 

2012년 오스카 시상식 애프터 파티때

 

산드라 블록은 1964년생이고 크리스 에반스는 1981년생이다보니 나이차이가 17살이나 되는데요.산드라 블록과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5월 초 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크리스 에반스는 그동안 여러 인터뷰에서 얘기했듯이 산드라 블록의 엄청난 팬이랍니다.아직 확실하게 둘이 연애를 한다고 인정한다거나 밝힌것은 아닌데요.핑크빛 분위기라고 하니 지켜봐야 될꺼 같네요.

 

카메론디아즈(1972년생)와 벤지 메이든(1979년생)

 

 

미국 연예주간지 피플은 디아즈가 6살 연하의 뮤지션 벤지 매든과 수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하였는데요.벤지 매든은 록그룹 굿 샬롯 소속의 기타리스트인데요.벤지 매든은 패리스 힐튼의 남자친구로 한 때 유명세를 타기도 하였었죠.카메론 디아즈도 은근히 저스팀 팀버레이크부터 존 메이어, 알렉스 로드리게스 까지 연하남들과의 열애를 많이 하는편이네요.

 

마돈나 (1958년생)와 티모르 스테펀스 (1987년생)

 

 

마돈나는 연하킬러로 유명한데요.올 초 네덜란드 출신 백업 댄서 티모르 스테펀스와 만나고 있다는 열애설이 터졌었죠.두 사람이 스위스에서 열린 새해 전야 파티에서 만난 것으로 알져였었는데요.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29살입니다.

 

마돈나는 티모르 스테펀스와 만나기전 브라임 자이바트와 사귀었었는데 브라임 자이바트 나이 또한 티모르 스테펀스와 비슷한 나이라고 합니다. 마돈나이기에 가능한 얘기겠죠?

 

하이디클룸(1973년생)과 비토 슈나벨 (1986년생)

 

 

하이디 클룸은 지난 2005년 팝스타 씰과 결혼하였으나 7년만에 이혼을 하였습니다.둘의 러브스토리가 되게 감동적이였는데다가 잉꼬부부였는데 안타까운 결말을 맞이하였죠.

 


현재 하이디 클룸은 비토 슈나벨과 열애 중인데 비토 슈나벨은 스타 화가 줄리안 아들로 예술작품 딜러직에 종사하고 있으며 과거 비토 슈나벨은 24세 연상인 할리우드 데미 무어와 열애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앤 마리 더프(1970년생)와 제임스 맥어보이(1979년생)

 

 

 

영화 엑스맨에서 찰스 자비에 젊은 시절을 연기했던 제임스 맥어보이도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쉐임리스라는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현재 아들까지 낳고 여전히 행복한 결혼생활 중이라고 하는데 잘 어울리죠~^^

 

데보라 리 퍼니스(1955년생)와 휴잭맨(1966년생)

 

 

 

울버린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은 휴잭맨도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휴재맥은 1966년생이지만 아내인 호주배우 데보라 리 퍼니스는 55년생이랍니다. 무려 13살 차이가 나는데 휴잭맨 부부는 결혼 18년차에 접어들만큼 두 사람의 사이가 아주 각별하다고 할 수 있는데 예전에 김치 크로니클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부부가 같이 나왔는데 참 보기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데보라 리 퍼니스가 가장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