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게르마늄 효능,게르마늄 목걸이,게르마늄 건강식품,게르마늄 효과는?

게르마늄 효능,게르마늄 목걸이,게르마늄 건강기능식품,게르마늄 효과는?

 

최근 게르마늄 효능이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게르마늄 팔찌부터 게르마늄 목걸이 그리고 이제는 게르마늄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게르마늄 관련 제품들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과연 게르마늄 효과는 있는것일까요? 아니면 건강해진다는 믿음때문에 건강해지는것은 아닐까요? 게르마늄 효능 어떠한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게르마늄 효능 '게르마늄이 도대체 뭐길래?'

 

   

게르마늄은 회백색의 금속 원소로서 부스러지기 쉬우며, 황화 광물을 제련하거나 석탄을 태울 때 부산물로 얻는데요. 특수한 조건에서만 금속으로서의 물리ㆍ화학적 성질을 나타내는 반도체이며, 반도체 소자ㆍ트랜지스터ㆍ광학 유리ㆍ각종 합금 따위의 주요 재료로 쓰입니다.원자 기호는 Ge, 원자 번호는 32, 원자량은 72.59 입니다.

 

 

게르마늄 효능 '게르마늄 효과 생명을 구한다'

 

 

게르마늄 효능,게르마늄 효과 1. 통증에 좋다

 

 

게르마늄 효능 통증에 좋다고 하는데요. 엔케팔린을 분해하는 효소에 관여하여 엔케팔린의 분해를 저지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좋다고 하는데요.특히 반도체 특성을 가지고 있어 신경세포안에서 흐르는 전자의 움직임을 조율하는 형태로 통증을 완화시킨다는 것입니다. 수술 후 통증,치통,두통으로 힘들어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게 바로 게르마늄입니다.

 

게르마늄 효능,게르마늄 효과 2.면역력 증진

 

 

게르마늄 효능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며 마이크로파지의 성능과 탐지능력을 증가시켜 인터페론 유도 작용을 통해 면역기능증진과 항암작용을 수행하는데 특히 게르마늄은 유해산소를 제거하여 면역력을 높여서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 함염증,항관절염등의 작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게르마늄 효능,게르마늄 효과 3.암에 효과적이다

 

 

게르마늄 효능 산소부족이 암발생의 원인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었는데요. 암세포에는 산소가 없고 수소이온만 가득하다는것이 밝혀졌으며 인체 내의 산소 부족이 면역력을 악화시켜 암이 생기는데 게르마늄이 산소공급을 해줘서 잔연치유력을 높여주기에 암 예방에 좋다는것입니다.

 

게르마늄 효능,게르마늄 효과 4.고혈압에 좋다

 

 

게르마늄 효능 산소공급을 촉진시켜 혈액산성화에 따른 점도 상승을 막아주고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쌓이는것을 막아주며 유리기에 의한 혈관 손상도 막아주어 혈관벽이 사전에 좁아지는것을 막아주는데요.

 

특히 혈압약과 같이 단순히 혈압을 낮추어 주는것이 아니라 근본 원인을 제거하여 자연적으로 혈압을 정상 범위내로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는것입니다.

 

게르마늄 효능,게르마늄 효과 5.이밖에도....

 

 

게르마늄 효능 간질환,당뇨병,신장병,치매,갱년기장애,피부 미용 등등 게르마늄 효능은 정말 다양한데요.게르마늄 팔찌,게르마늄 목걸이를 착용하는 방법도 있고 먹는 방법도 있는데 문제는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는것입니다. 저렴한것 없나? 찾아봤지만 저렴한것은 이유가 있더라구요.게르마늄 순도도 따져봐야하기에 가격적인 부담이 장난이 아니네요.부모님 팔찌 하나씩만 해드려도 5십만원이 훌쩍 넘어가고 목걸이 경우 더 비싸네요..

 

게르마늄 팔찌,게르마늄 목걸이 구매 및 가격은 어느정도 될까? 

 

 

게르마늄 효능이나 게르마늄 효과가 뛰어나다는것은 알았으니 이제 구매하고자하는분들은 고민을 해봐야겠죠.먹는걸로 구입을 할 것인지 아니면 게르마늄 팔찌나 게르마늄 목걸이를 착용할 것인지를요.게다가 가격도 따져봐야합니다.

 

우선 게르마늄 팔찌나 게르마늄 목걸이 구매시 순도를 따져야합니다.순도 99.999% 정도는 되어야 효과를 보고 가짜도 있다고 하니 이 부분 또한 신경을 써야 될 듯 싶은데요.현재 검색해보니 많은분들이 추천해주시는곳과 많이 구입하는곳이 싸이프레스인데요.가격은 팔찌 경우 가장 저렴한 팔찌는 12만원선이고 비싼것은 30만원이 조금 안됩니다. 팔찌는 이정도이지만 목걸이는 이보다 더 비싼데요.한마디로 게르마늄 갯수가 몇개 들어가느냐에 따라 가격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게르마늄 건강기능식품 '게르마늄 먹는다고?'

 

 

SKW힐링푸드는 게란티제약㈜이 개발한 바이오게르마늄의 지정 매장으로,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avemar.kr)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데요.

 

 

바이오게르마늄은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개별인정 허가를 받은 ‘면역기능 증진(기타기능III급)’ 기능성원료인 게란티 바이오 게르마늄효모가 주 성분인 ‘면역기능 증진’ 개별 인정형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게르마늄 효능 및 게르마늄 효과 보면서 고민이 되실텐데요.하지만 구매하실때에는 꼭 순도 확인하고 게르마늄 갯수 확인하시고 가짜인지 진짜인지 또한 확인하고 구매하셔야합니다.구매했는데 도움이 되지 않으면 아까운 돈만 날리게 되잖아요.